Tuesday, May 17, 2022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 안했다” 말한 연예인. 현재 롯데타워 옆집사서 대박 났죠.

Must Read

“정찬성도 많아야 6억인데..” 경기당 강남 집 한 채 받는다. 거짓말 친 ‘추성훈’ 현재 상황

'복서는 가난하다'라는 편견이 있죠. 과거 가난과 굶주림을 이겨내고 정상에 오른 챔피언들의 사연이 많았기 때문일 텐데요. 그런 편견을 한방에 깬 이가...

“이러니 남편 선거유세 나왔지..” 얼마 없네 생각드는 ‘심은하’ 예금통장 잔액 수준

은퇴 후 2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배우 심은하의 복귀를 원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안방과 스크린을 가득 채웠던 그녀의 연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이희진 판박이네..” 400억 벌었다던 청년 워렌버핏. 구속후 밝혀진 실제 수익 수준

돈이 최고가 된 세상. 자신의 부를 키우기 위해 다른 이들의 돈을 빼앗는데 죄책감을 느끼지 않은 '악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뛰어난 언변과...

“박근혜때 18억했던 집값이..” 기획재정부도 커버못친 문재인 정부 부동산 상황

정부가 집값 상승과 그에 따른 가계부채 증가를 막기 위해 펼쳤던 대책들에 대해 스스로 '낙제점'을 줬습니다.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해 수많은 정책들을...

“진짜 째고 싶겠다..” 4800억 들여 사무실 지어줬더니 ‘출근 못하겠다’ 배째랍니다.

18일부터 정부가 코로나19 유행으로 2년 1개월간 유지돼왔던 '사회적 거리두기'를 완전히 폐지하였습니다. 일상으로의 조심스러운 복귀에 국민들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는데요. 그런데...

거짓말은 언젠가는 들통이 날 수밖에 없죠. 위급한 상황을 모면하려고 뱉은 거짓말이 후에 더 큰 화를 불러일으키곤 하는데요.

특히 사회적으로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 연예인들의 거짓말에 대해서는 더 엄격한 잣대를 들이미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때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가수 스티브 유는 입대하겠다는 약속을 저버리고 미국 시민권을 획득하며 국민 역적이 된 상태이죠.

미소년 보이그룹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클릭비의 멤버이자 예능계의 떠오르는 샛별이었던 김상혁 역시 말 한마디로 역대급 욕받이 연예인이 됩니다.

중3 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DSP 미디어와 인연을 맺은 김상혁은 고등학교 1학년이던 1999년 아이돌 그룹 클릭비 멤버로 화려하게 데뷔하죠.

소속사에서 신화의 라이벌 격으로 제작한 클릭비는 한국식 아이돌 밴드의 원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는 물론 연주까지 완벽하게 보여주며 많은 소속사들의 경계대상이 되죠.

멤버들 가운데 남다른 비주얼에 반해 엉뚱하고 어눌한 말투로 반전 매력을 뿜어냈던 김상혁은 특히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의 패널로 등장할 정도로 예능계의 샛별로 떠오르는데요. 영화 ‘내 사랑 싸가지’와 드라마 ‘귀엽거나 미치거나’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까지 영역을 확장하죠.

하지만 그의 인기는 한순간의 실수로 물거품이 되고 맙니다. 2005년 4월 술을 마신 채 운전대를 잡고 3중 차량 추돌사고와 뺑소니를 저지른 것인데요.

당시 기자회견에 등장해 “술은 마셨지만 음주 운전은 하지 않았다”라는 다소 어이없는 변명을 늘어놓으며 국민적인 공분을 삽니다.

음주 후 한숨 자고 일어나 술이 모두 깬 상태에서 운전을 했기 때문에 단속에 걸릴 수치 정도는 아니었다는 의미로 해명에 나선 것인데요.

하지만 무려 위스키 1병, 소주 1병, 청주 4병, 맥주 5병을 마시고 운전했다는 것이 드러나며 희대의 망언으로 박제되버리죠.

기존의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었던 김상혁이 음주 운전을 하고 거짓말까지 늘어놓자 실망한 대중들은 그를 외면하게 됩니다.

그렇게 대중의 시선에서 멀어진 김상혁은 이후 방송활동을 재개했으나 시청자들의 시선은 차갑기만 했는데요.

2015년 출연한 다큐프로 ‘리얼극장’을 통해 “공기가 바뀐 느낌이다. 공기가 차가워지고 관심 안에서 관심 밖으로 간 것 같았다”라며 심정을 고백했죠.

방송활동이 어려워지며 생계를 걱정해야 할 정도로 경제적 위기를 겪는데요.

또 다른 방송에 출연해 “음주사건 이후 집안 형편도 어려워졌다. 어머니가 사업을 하다 사기를 당했고 살고 있던 아파트와 내 이름으로 된 또 따른 아파트를 한 번에 정리했다.”라며 힘들었던 상황을 전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자존심을 생각할 때가 아니라고 느낀 김상혁은 직접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돌리며 사업에 매진하는데요.

그의 간절함은 3년 만에 빛을 보게 되었고 찐빵 가게는 8개로 매장을 확장하며 월 매출만 약 3천만 원을 올리게 되죠.

지난해 초 유튜브 채널 ‘억울왕’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 시작한 김상혁은 ‘부업으로 월 3000만 원 버는 연예인’이라는 제목이 영상을 공개해 사업가로서의 일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오이도에 두 채의 건물을 임차해 2층짜리 카페와 3층짜리 오락실을 운영 중인 김상혁은 가게의 마스코트 역할을 자처하는데요.

방송이 없는 날에는 대부분 시간을 카페와 오락실에서 직접 손님을 맞이하였죠. 오이도뿐 아니라 대부도, 월미도, 을왕리까지 사업체를 확장해 성공한 사업가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업가로서의 감각은 물론 부동산 투자에도 남다른 실력을 드러냈는데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롯데타워 옆집 사서 수익률 100% 난 연예인’이라는 영상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죠.

현재 거주 중인 송리단길 빌라의 시세를 물어보고자 들른 공인 중개소에서 뜻밖의 이야기를 전해 듣습니다.

그가 소유 중인 실평수 18평의 빌라의 전세가가 3억 5천~4억 5천에 매매가격만 무려 5억 원선이라는 말을 듣죠. 특히 김상혁이 거주 중인 빌라는 주차 공간이 넓어 주변 빌라들에 비해 호가가 높은 상태였는데요.

송리단길이 형성되고 송파나루역이 뚫리면서 상권이 많이 발달해 앞으로 시세가 더 나아질 것이라는 말까지 덧붙이죠.

매매했을 때보다 배가 오른 시세에 김상혁에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는데요. 게다가 대출도 하나 없는 상태라며 ‘5억 원대 자산가’라며 자부심을 드러냈죠.

말 한마디의 무게는 세상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텐데요. 최고의 위치에서 한 마디 말로 나락으로 떨어져 본 만큼 앞으로는 말의 무게를 생각할 줄 아는 공인으로 성장했으면 하네요.

Latest News

“정찬성도 많아야 6억인데..” 경기당 강남 집 한 채 받는다. 거짓말 친 ‘추성훈’ 현재 상황

'복서는 가난하다'라는 편견이 있죠. 과거 가난과 굶주림을 이겨내고 정상에 오른 챔피언들의 사연이 많았기 때문일 텐데요. 그런 편견을 한방에 깬 이가...

More Articles Like Thi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