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7, 2022

“이러니 남편 선거유세 나왔지..” 얼마 없네 생각드는 ‘심은하’ 예금통장 잔액 수준

Must Read

“아직 여유 많은가 보네” 음주 쳐놓고 울고불고 난리치더니.. 미국가서 잘놀고 있다는 연예인 최근 근황

술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행위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데요. 본인만 위험한게 아니라 애먼사람 목숨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파렴치한 행동이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연일 언론에서...

“누군 팔자 좋게 mri 찍고 도수치료 받는데..” 아파도 병원갈 시간없어 매달 40만원 날리고 있습니다.

한창 돈 없는 시절인 대학생 때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떼이는 4대보험 금액이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었다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하지만 조금만...

“108단 컴보 유치하다고 비웃었는데..” 밑에 일하는 따까리 집 3채 사줬다는 럭키짱 만화작가 수입 수준

어릴 때는 물론이고 나이를 먹어서도 손에서 만화책을 내려놓기가 참 힘들죠. 이제는 종이책이 아니라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든 웹툰을 볼 수 있으니...

“정의선 회장 듣고도 황당..” 퇴사했는데 직원 할인 해달라 땡깡 부린다는 현대차 노조 현재 상황

노동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만들어졌던 수단이 이제 '떼만 늘어난 조직'으로 추락했습니다. '노동조합'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자본가와 노동자가 동등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이직해봐야 월급쟁이지..” 놀면 머하니 대박치자 회사 차리고 100억 땡긴 김태호 피디 최근 근황 

이 정도면 그간 MBC가 김태호 PD의 발목을 잡고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퇴사 후 새롭게 설립한 제작사 '테오'가 설립 5개월...

은퇴 후 2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배우 심은하의 복귀를 원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안방과 스크린을 가득 채웠던 그녀의 연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얼마 전 기쁜 소식이 날라왔는데요.

돌연 은퇴 후 내조와 육아에 집중하던 심은하가 복귀를 위해 관계자와 조율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설렘은 또다시 물거품이 되는데요. 심은하 측이 강력하게 반박하며 ‘복귀설’이 또 수면 아래로 가라앉았죠.

지난달 심은하가 돌연 은퇴 21년 만에 복귀한다는 이야기들이 흘러나왔는데요.

한 매체는 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심은하가 종합 콘텐츠 기업 바이포엠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차기 드라마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는 보도를 내보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심은하 측이 의외로 제작사에 역할과 관련해 많은 요구를 하지 않았다고 들었다”라며 구체적인 내용을 전하는데요.

심은하가 작품에 대해 조율하고 있으며, 늦어도 하반기에는 다시 카메라 앞에 서게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도 이어졌죠.

바이포엠스튜디오 역시 언론 인터뷰를 통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단계는 맞으나 계약도 진행 단계이고, 작품이나 일정 등 정해진 사항은 없다”라고 밝혔는데요.

‘긍정’검토라는 말에 팬들과 업계의 기대는 수직 상승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대감은 몇 시간 만에 물거품으로 끝을 맺는데요. 이날 오후 심은하 측은 “해당 기사는 사실무근임을 알린다. 바이포엠스튜디오라는 회사는 이름도 들어본 적 없다”라고 밝히죠.

이어 “허위보도에 대해서 법적대응도 검토하겠다. 무분별한 추정 보도는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복귀에 선을 그었습니다.

이미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춘 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그녀를 기다리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심은하는 한국 영화와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는데요.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은퇴 후에도 계속 언론에 거론되며 복귀를 바라는 여배우 1순위로 꼽히기도 했죠.

1993년 MBC ‘한지붕 세가족’으로 데뷔한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M’ ‘사랑한다면’ 아름다운 그녀’ ‘청춘의 덫’ 등 다양한 캐릭터를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직도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꼽히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 출연하며 원조 첫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심은하는 1994년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MBC ‘연기대상’ 신인상은 물론 1999년 ‘청룡영화상’ 인기 스타상, 2000년 ‘대종상’ 여자인기상 등을 수상하며 스타로 발돋음하였죠.

최정점의 순간 심은하는 돌연 은퇴를 선언합니다. 각종 광고까지 싹쓸이하며 당대 최고의 청춘스타 자리를 놓치지 않았던 그녀의 은퇴 선언은 모두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톱스타의 ‘돌연 은퇴’선언에 확인되지 않은 여러 ‘설’들이 돌기도 했습니다.

특히 은퇴 발표 당시 심은하는 결혼 발표와 결혼 이틀 전 파혼이라는 대형 스캔들이 연이어 터졌는데요.

연이은 스캔들에 심적 동요를 겪었고 결국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그녀의 바람이 은퇴로 이어졌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이후 더 충격적인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심은하와 결혼을 준비했던 상대가 바로 현재 배우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이라는 사실이었죠.

그녀의 은퇴는 동료들 마저 아쉬움을 표할 정도였는데요. 원로배우 윤정희는 ‘너무너무 아까운 배우’라며 안타까워했고, 라이벌이었던 전도연 역시 자극제가 되어온 동료의 은퇴를 매우 아쉬워했습니다.

은퇴 이후에도 매년 복귀설이 돌았을 정도로 언론의 관심을 받던 심은하는 2005년 자유선진당 출신의 정치인 지상욱과의 결혼 소식으로 또 한 번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데요.

결혼 후 연년생 두 딸을 출산하며 육아와 내조에만 전념한 그녀는 더더욱 연예계와 멀어지게 됩니다. 그러던 2016년 심은하는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는데요.

조금씩 잊혀 가던 심은하가 다시 언론에 등장한 곳은 뜻밖에도 국회의원 선거 유세장이었죠.

남편 지상욱이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출마하자 선거 유세를 돕기 위해 유세장에 등장하였습니다.

하지만 남편을 향한 언론의 시선을 뺏지 않기 위해 인터뷰 등은 하지 않으며 이른바 ‘그림자 내조’를 펼쳐 화제가 되었죠.

조용한 내조를 펼쳤던 심은하가 2020년에 치러진 제21대 총선에선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지상욱 배우자’라는 점퍼를 입고 시민들과 직접 대화도 나누며 적극적인 유세활동을 펼칩니다.

해당 선거에선 무엇보다 심은하와 그의 남편의 재산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선거 공보물에 기재된 심은하의 재산은 19억 7800만 원이었으며 남편 지상욱은 30억 3200만 원의 재산이 있다고 공개하였습니다.

4억 2800만 원 상당의 호텔 헬스장과 골프장 회원권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죠.

심은하의 경우 예금만 18억 6900만 원이 넘었으며, 에쿠스·카니발 등 승용차 2대를 재산에 신고에 눈길을 모았습니다.

완벽히 일반인의 삶을 살겠다고 공언한 그녀도 남편의 일엔 손을 놓고 있을 수만은 없었나 본데요.

육아와 내조에 힘쓰겠다는 그녀의 마음도 알겠지만 심은하의 연기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유세장이 아닌 브라운관으로의 복귀도 고민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Latest News

“아직 여유 많은가 보네” 음주 쳐놓고 울고불고 난리치더니.. 미국가서 잘놀고 있다는 연예인 최근 근황

술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행위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데요. 본인만 위험한게 아니라 애먼사람 목숨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파렴치한 행동이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연일 언론에서...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