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pril 2, 2023

“여자 잘 만났나?” 람보르기니 사장이 직접 차 팔러 온다 인증한 ‘팝핀현준’ 재산 수준

Must Read

스타들의 ‘플렉스’는 이제 별다른 뉴스거리도 되지 않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풀 착장’한 연예인들의 사진에도 큰 감흥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13억 짜리 슈퍼카라면 말이 다른데요. 한 대도 아닌 6대의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다는 스타가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명 댄서이자 안무가인 팝핀현준은 얼마 전 자신이 SNS에 차량 두 대가 찍힌 사진을 올렸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팝핀현준이 소유 중인 람보르기니 차량 두 대가 선명히 찍혀있었는데요.

시크함을 뿜어내는 검은색과 시선을 한 몸에 받을 것 같은 파란색의 람보르기니는 운전석 문을 날개처럼 펼치고 있어 더욱 멋진 자태를 뽐냈습니다.

팝핀현준은 해당 사진과 함께 ‘오늘은 람보데이! sunday drive’라는 글을 올리며 #팝핀현준 #람보르기니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죠.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는 평소 슈퍼카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과거 방송에 나와 자신이 보유한 차량이 슈퍼카를 포함해 총 6대라는 사실을 밝혀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팝핀현준이 보유한 차량 중에는 벤츠 SLS 63 AMG, BMW i8,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는 자신이 보유한 차량 가격이 도합 13억 원 정도 되며, 1년에 내야 하는 차량 유지비만 1000만 원이 넘는다고 밝혀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래켰죠.

팝핀현준의 스포츠카는 행복한 가정생활에도 이용되는데요. 스포츠카를 타고 딸을 픽업하는 모습이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아빠와 딸’이라는 글과 함께 차 안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는데요.

사진에는 팝핀현준이 고가의 검은색 스포츠카를 몰고 딸의 하굣길을 마중 나온 모습이 담겨 있었죠.

팝핀현준의 딸은 문이 위로 열리는 스포츠카가 익숙한 듯 운전석 옆자리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팝핀현준은 슈퍼카 마니아다운 인맥도 자랑하는데요. 람보르기니 이태리 CEO 프렌치스코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죠.

최근 자신의 SNS에 아시아태평양 지역 람보르기니 CEO 프렌치스코와 함께 국내 핫플레이스를 찾은 사진을 게재하며 람보르기니의 단골 고객임을 인증하였습니다.

CEO와의 만남에서 영업을 당했는지 얼마 전 또 하나의 슈퍼카를 계약하였는데요.

팝핀현준은 자신의 SNS에 “그동안 춤추느라 고생한 내 관절들아 고맙다, 너희들 덕분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직접 차량을 몰고 람보르기니 신차를 계약하러 가는 팝핀현준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매장에 방문한 팝핀현준은 출시가 4억 원의 우라칸 테크니카 모델을 계약하며 7번째 드림카 마련에 성공하였죠.

팝핀현준이 이처럼 슈퍼카에 집착(?)하는 이유가 궁금한데요. 그는 한 인터뷰를 통해 “댄서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롤 모델이 되고 싶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꿈을 포기하지 않으면 이런 미래를 만들 수 있구나라는 걸 전하고 싶었다”라며 슈퍼카 수집에 나선 이유를 털어놓았죠.

아내 박애리 또한 이러한 팝핀현준의 슈퍼카 수집에 불만을 토로하기보단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는데요.

그는 “본인이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자신의 삶에서 이루고 싶었던 걸 하나씩 이뤄간다고 생각한다”라며 “전혀 아깝지 않고 멋지다”라고 남편을 지지해 주었습니다.

한편 팝핀현준은 자동차뿐 아니라 가족들의 위해 집에도 아낌없이 ‘플렉스’하는데요. 최근 가족들을 위해 리모델링한 집을 방송에서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TV조선 ‘힐링 하우스-건강한 집’에는 박애리와 팝핀현준의 어머니가 출연해 함께 사는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는데요.

온통 화이트에 우드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죠. 집 안에는 장수를 상징하는 거북이와 코끼리 소품들이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박애리는 “전체 인테리어는 남편이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구상한 것”이라며 “여기에 어머니가 소품을 배치한 것이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MC들의 어머니를 위한 집인데 서운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박애리는 “효자 아들을 둔 좋은 아내다”라고 쿨하게 말하죠.

팝핀현준의 어머니 역시 “며느리를 잘 얻었다”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식당용 화구가 설치된 압도적인 주방도 화제가 되었지만 하이라이트는 집 안에 설치된 엘리베이터였는데요.

박애리는 “어머니께서 무릎, 허리 수술을 하셨다. 이후에 계단을 오르내리시는 게 너무 고통이셔서 엘리베이터를 설치했다”라며 설치 이유를 설명하였죠.

7대의 슈퍼카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집까지 플렉스는 이런 거다를 몸소 보여주고 있는데요.

팝핀현준이 앞으로 또 어떤 슈퍼카를 ‘인 마이 포켓’할지 이제는 기대감마저 생겨나네요.

Latest News

“사채업자에 무릎꿇고 빌어” 출연료 담보까지 잡혔다는 배우. 딸들 방송팔이로 빚 갚고 있는 현재 상황

연예인들은 항상 화려한 삶 속에서 행복하기만 한 사람들처럼 보이기 일쑤인데요. 물론 그렇지만 결국 이들도 사람이기에 살면서 희노애락을 모두 겪게 마련입니다....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