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19, 2024

“신혼집이 아파트가 아니야?” 생각보다 돈 없네 생각드는 윤계상 신혼집 집값 수준

Must Read

얼마 전 혼인신고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 배우 윤계상의 소식이 큰 화제를 모았죠. 윤계상은 지난 9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 차혜영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신혼여행 또한 지난 2월에 다녀왔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뒤늦게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이날 결혼식의 하객으로 god 멤버인 김태우·박준형·손호영·데니안부터 영화 ‘범죄도시’로 인연을 맺은 배우 마동석과 그의 여자친구 예정화까지 등장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여 주었죠.

또한 기다리고 기다렸던 결혼식인 만큼 억대의 스케일을 보여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윤계상의 결혼식 비용을 예측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는데요.

해당 방송에 출연한 웨딩플래너는 “윤계상이 결혼한 홀은 야외 웨딩 홀로 ‘꿈의 베뉴’라 불린다”라고 언급하죠.

두 사람이 백년가약을 맺은 장소는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으로 외부 통제와 사생활 보호가 용이해 많은 톱스타의 결혼 장소로 유명한데요.

과거 장동건·고소영, 유재석·나경은, 권상우·손태영, 전지현 부부 등이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웨딩플래너는 “윤계상 결혼식장 대관료는 다른 식장의 3배 수준이며, 1인당 식대도 10~20만 원 후반대”라고 귀띔하는데요.

이어 “기본 생화 장식도 2200만 원으로 윤계상의 결혼식엔 2~3배 정도 더 들어갔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죠.

그러면서 “최소 1억 원 정도 소요되지 않았을까 싶다”라며 “평균 예식의 5배 정도 가격”이라고 전했습니다.

공개된 결혼식 사진엔 함박웃음을 짓는 윤계상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런 윤계상 옆에 수줍게 서있는 그의 아내에게도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윤계상은 지난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었죠. 그 주인공은 5살 연하 뷰티 브랜드 대표 차혜영 씨로 열애 인정 후 그녀의 직업, 나이, 재산, 집안, 프로필 등 모든 것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열애 기사가 보도되자 윤계상의 소속사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2020년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힙니다.

과거 한 패션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더 늦기 전에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라며 “가정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라고 언급해 두 사람의 결혼 여부에 관심이 집중됐었는데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져 세간을 놀라게 하였죠.

윤계상의 아내가 된 차혜영은 1983년생 올해 나이 40살로 2010년대 말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한 유능한 사업가로 알려졌는데요.

단시간 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 시키는데 성공하면서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으로 꼽히죠.

또 배우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공동 대표직을 맡은 바 있는데요.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2014년 출범한 아티스트 그룹으로 회화, 사진, 그래픽 디자인과 패션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등 전방위에서 활동 중인 회사입니다.

가수와 배우로 연예계에 잔뼈가 굵은 윤계상과 사업가로 명성이 높은 차혜영이 부부로 맺어진 만큼 이들의 신혼집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과거 보도된 자료에 따르면 윤계상은 2016년 서울 서초구 방배동의 고급빌라 ‘그랑씨엘2000’을 매입해 거주 중인 것으로 전해졌죠.

윤계상이 매입한 호실은 공급면적 201㎡(60평) 규모로 매입가는 13억 2000만 원이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해당 빌라의 가격은 더욱 올라 거래 가격이 19억 7000만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부동산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해당 호실은 평수 대비 넓은 거실과 주방을 자랑하는데요. 이처럼 생활환경이 우수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하죠.

다만, 현재까지도 윤계상이 이 빌라에 거주 중인이지 명확하지 않은데요. 최근 자신의 공식 SNS 통해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거실 사진을 올려 신혼집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엔 푹신한 소파가 배치된 넓은 거실 사진과 함께 깔끔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보여주었는데요. 부부의 남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었죠.

윤계상의 결혼 소식에 오랜 팬들은 “너무 축하한다” “늦게 결혼한 만큼 더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 등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이뤄진 결혼인 만큼 더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으면 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