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14, 2022

“코인으로 잠실 아파트 마련..” 평생 놀아도 된다 말로 꼬셨다는 기욤 패트리 여친 외모수준

Must Read

“드라마 초장부터 거지같더니만..” 출연 빌미로 술시중 강요했다는 유명 작가 드라마

요즘은 많이 나아졌다고 하지만, 연예계의 착취는 고치기 힘든 고질병 중 하나인데요. 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이런 착취 때문에 고생한 연예인들이...

“이정재도 몰랐다” 이지아 사건 때문은 아닌데 10년째 여자 못 만난다는 정우성 의외 이유

살다보면 깜짝 놀랄만한 스캔들을 참 많이 접할 수 있는데요. 아마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서 이 스캔들을 이길만한 소식이 없었던 것 같죠. 바로...

솔직히 돈보고 팔려간 거지..” 돈자랑하는 함소원도 입닥했다는 개그우먼 남편 재산 수준

아무리 우리나라에서 재벌이라도 중국에서는 명함도 내밀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대륙의 스케일 답게 중국에는 부자의 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당연히 돈도 엄청나게 많죠. 중국에서는...

“리니지로 돈 버는 것도 아닌데..” 방송 안하고 놀아도 유재석보다 부자라는 조동아리 멤버 집안 수준

대한민국 최고의 MC는 단연 유재석이죠.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몇십년째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유재석에게도 뗄레야 뗄 수 없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승리 만수르 세트 처음으로 시켰죠” 길바닥에 1억씩 뿌렸다는 인간 ATM기 밝혀진 실제 직업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이라고 하면 버닝썬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물론 좋은 일 때문은 아닙니다. 승리를 포함해서 수많은 범죄자들이 연루되었던 곳이니까요. 하지만...

파란 눈의 외국인이 유창하게 한국어를 구사하면 이질감이 들 수밖에 없는데요.

이다도시, 로버트 할리, 샘 해밍턴에 조나단까지 외국출신 방송인이 참 많지만 아직도 신기함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굳이 한국까지 와서 한국어를 유창해질 정도로 배우는 외국인이 별로 없었기 때문이죠.

지금이야 한류 덕에 한국어를 배우려는 외국인이 많이 늘었는데요. 하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한국어는 비인기 언어에 난이도까지 헬인 ‘빡센 외국어’였습니다.

잘생긴 각국 대표들과 한국어로 토론을 하는 예능프로 ‘비정상 회담’은 그래서인지 인기가 정말 많았죠.

다른 예능에서는 물론이고 각종 광고에서도 ‘비담’ 출연자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캐나다 대표인 기욤 패트리는 여러모로 화제였습니다.

아마 스타크래프트에 관심이 좀 있었다 하는 분들이라면 기욤을 보자마자 ‘형이 왜 여기서 나와..?’를 외치셨을텐데요.

기욤은 캐나다 사람인데도 한국 프로팀에서 활약하던 스타크래프트 프로 게이머였습니다. 게다가 실력까지 뛰어나 상금으로나 연봉으로나 1억을 넘긴 최초의 프로게이머로 알려져 있죠.

세계 랭킹 1위를 찍으면서 도장깨기를 하다가 한국까지 오게 된 것인데요. 프로토스, 저그, 테란 세 종족을 전부 수준급으로 다루는 멀티 플레이어로 전설 그 자체였습니다.

결국은 기량이 떨어지면서 은퇴해 방송인으로 전향하기는 했지만요.

하지만 폼이 떨어졌던 이유가 골 때리기 그지 없습니다. ‘머리가 너무 좋아서 연습을 안하는 성격’이라는게 폼이 떨어진 이유였는데요.

심지어 그는 결승 전날 나이트에 가서 밤새 놀고와선 다음날 우승컵을 거머쥔 적도 있을 정도로 연습에는 영 관심이 없었습니다. 은퇴 후에는 게이머라는 특성을 살려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하기도 했죠.

‘비정상 회담’ 당시에 기욤의 인기는 최상위권이었는데요. 시즌이 바뀌면서 멤버가 절반 이상 바뀌었지만 기욤은 몇 안되는 고정 멤버 중 하나였습니다.

상금에 게이머 연봉, 예능출연에 씨에프까지 돈도 적지 않게 벌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기욤의 통장이 두둑한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재테크였죠.

그것도 그냥 재테크가 아니라 비트코인으로 대박을 터뜨린 케이스인데요. 기욤은 무려 5400%라는 말도 안되는 수익률을 기록했다고 밝히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비트코인은 한 때 개당 가격이 8천만원을 뚫을 정도로 그 가치가 엄청났는데요. 기욤은 친구의 추천으로 개당 가격이 겨우 80만원일 때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노후자금으로 일부만 남겨놓은 다음 다른 투자도 병행했는데요. 아이템은 와인과 시계였습니다. 여기에 부동산과 주식도 갖고 있죠.

와인과 시계는 둘 다 단가도 높은데다 빈티지 별, 한정판 별로 부르는게 값인데요. 먼저 모으는 사람이 임자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핫한 투자 아이템입니다.

정확히 얼마나 벌었는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한동안 방송에 얼굴을 비추지 않던 기욤이 힌트를 준 적은 있는데요.

기욤은 작년 럭키, 다니엘, 알베르토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3년 동안 방송을 한번도 하지 않았지만 투자종목 배당으로 먹고산다’는 소식이었죠. 특히 와인은 주식보다 상승률이 높다며 조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방송을 쉬면서 코로나 때문에 혼인신고만 먼저하고 드디어 올 4월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프로포즈를 하면서 ‘나랑 결혼하면 평생 일 안해도 된다. 공부가 하고 싶으면 해라’는 엄청난 말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장도 그야말로 부내나기 그지 없었는데요. 그가 결혼식을 올린 강남의 라움 웨딩홀은 서울 웨딩홀 탑 5에 들 정도로 견적이 어마어마한 곳입니다.

홀도 예쁘기로 유명해 라움에서 식을 올리는게 로망인 신부들도 정말 많죠. 모든 신부들의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남편인 셈이네요.

기욤은 와이프와 함께 현재 잠실 리센츠 아파트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3년 동안 놀고나니 너무 심심해 다시 방송을 하고 싶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말처럼 슬슬 방송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진짜 돈이 아닌 취미로 하는 방송인만큼 예전보다 더 여유로운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Latest News

“드라마 초장부터 거지같더니만..” 출연 빌미로 술시중 강요했다는 유명 작가 드라마

요즘은 많이 나아졌다고 하지만, 연예계의 착취는 고치기 힘든 고질병 중 하나인데요. 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이런 착취 때문에 고생한 연예인들이...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