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아저씨 말곤 뜬거 없는데..” 부모 잘만나 벤틀리에 강남산다는 김새롬 최근 근황

0
138

김새론 하면 얼마 전 전국을 뒤집어 놓았던 음주운전 사건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평일 아침 8시에 강남 한복판에서 변압기를 들이받으면서 아주 제대로 사고를 쳤죠. 가드레일에 가로수까지 알차게 해먹은 것도 당연히 문제였지만요.

한 번 들이받고 후진한 것도 아니고 완전 만취상태라 여러번 변압기를 들이받아 하필이면 정말로 크게 사고가 날 뻔 했습니다.

어찌나 차가 휘청였는지, 동시간대에 신고 접수만 6건이 들어올 정도였죠. 목격자들이 찍은 사고 현장 사진도 여러차례 올라왔는데, 상당히 심각한 수준이었습니다.

출근 시간대에 폭발이라도 했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요. 다행히 폭발까지는 아니었지만 변압기 일대에 정전을 유발하고 말았습니다.

여기에 신호마비까지 발생해 출퇴근 시간 강남 한복판이 마비가 되어버렸는데요. 수많은 매장들이 정전 사태로 인해 포스기가 먹통이 되면서 장사도 하지 못했죠.

한 카페 주인은 ‘출근 시간대 매출이 하루의 절반인데, 4시간이 넘게 장사를 하지 못했다’며 울분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의 대처방식도 논란이었는데요. 물론 어느정도 수습이 된 다음에는 직접 상가를 돌아다니면서 사과와 피해보상을 했다고는 하지만 초기 대응이 엉망이었죠.

사고 당시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시도했지만, 병원에서 채혈을 하겠다며 시간을 버는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보통 채혈을 하면 시간을 벌어 조금이나마 수치가 적게 나온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새론의 혈중 알콜농도 수치는 무려 0.2%에 달했습니다.

참고로, 현재 면허 취소 기준에 해당하는 혈중 알콜농도 수치는 0.08%죠. 이 사건으로 김새론은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하면서 제작사에도 적지 않은 피해를 주었는데요. 현재는 대신 배우 정수빈이 합류한 상황입니다.

게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사냥개들’은 이미 촬영까지 마친 상황이라 편집의 힘으로 들어내기도 역부족인 상태죠.

사실 아역배우 출신이라고는 하지만, ‘아저씨’ 외에는 이렇다 할 행보가 없었다보니 출혈은 더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까지도 김새론의 대표작이라고 하면 ‘아저씨’를 거론해야 하는 상황이니까요.

여튼 이렇게 김새론의 한순간에 커리어가 뚝 끊겨버리게 생기면서 그녀의 과거 행실과 재산 수준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그녀가 타고 있던 차량은 ‘랜드로버 디펜더 110’ 이었는데요.

이전에 방송에서는 ‘볼보 XC40’을 운전하는 모습을, SNS에는 벤틀리 컨티넨탈 컨버터블 모델을 운전하던 사진을 업로드한 전적이 있습니다.

김새론 본인이 차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도 많은거지만 하나같이 고가의 외제차량이다보니 재산이 꽤 많다고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죠.

살고 있는 집도 상당한 수준인데요. 2020년 tvN ‘온앤오프’에 출연했을 당시 공개한 집은 주상복합인 ‘서울숲 더 샵’이었습니다.

현재 동생과 둘이 함께 살고 있다는 집의 시세는 현재 17억에서 23억이 나가는 수준이죠.

김새론 본인의 커리어나 광고 수준으로 보면 저 정도는 아니지 않나 생각하는 의견이 지배적인데요. 알고보니 아버지가 사업으로 자수성가를 한 케이스라고 하네요.

현재는 동생인 김아론과 김예론도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자리를 잡은 수준은 아니다보니 결국 언니 사고의 여파를 피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그녀의 음주 사고는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는데요. 알고보니 성인이 되기 전 학창시절에도 음주 논란이 불거진 적이 있었습니다.

2014년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에 담배와 와인병이 함께 찍히면서 논란이 된 것인데요. 당시 사진이 올라온 시기는 2014년으로 그녀는 겨우 중학생이었습니다.

이전부터 행실로 논란이 있던 상황에서 결국 크게 한 건을 하고 만 셈이죠. 한 편, 음주운전 사고가 있은지 겨우 한 달 만에 웹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특별 출연을 하면서 여론의 뭇매를 맞았는데요.

제작진은 드라마 전개 상 어쩔 수 없는 장면이었다고 해명을 하기는 했지만, 참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부쩍 음주운전으로 차려진 밥상을 스스로 걷어차는 배우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본인 뿐만 아니라 남들도 다치게 할 수 있는 행동인만큼, 제발 술을 마셨으면 대리운전 서비스를 애용해주었어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