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28, 2023

“태어났더니 아빠가 현빈인 것도 놀라운데..” 왠만한 금수저 압살한다는 손예진 2세 재산 수준

Must Read

금수저, 다이아수저, 비브라늄 수저까지 참 수저도 많이 생겼는데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이길 수 없는건 역시 ‘유전자 수저’가 아닌가 싶습니다. 얼굴을 고쳐도 결국 부작용이 있게 마련이고, 건강함도 타고나지 않으면 소용이 없죠.

게다가 유전자 덕분에 재능을 잘 타고나면 자수성가를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비브라늄 수저와 유전자 수저를 둘 다 쥐고 태어난다면 어떨까요.

그야말로 ‘사기캐’ 그 자체일텐데요. 최근 태어나기도 전부터 두 개의 수저를 쥐고 있어 화제가 되는 인물이 생겨났습니다.

바로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2세인데요. 현빈과 손예진은 결혼식을 올리고 3개월 만에 2세 소식을 전했는데요. 날 때부터 아빠는현빈에 엄마는 손예진이니 성별 불문하고 미모는 이미 확정입니다.

게다가 두 사람은 그림체가 똑같기로도 유명한 커플인데요. 그만큼 자녀도 유전자 조합이 안정적일 것이란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재력도 만만치 않은데요. 단순히 톱스타 커플이라서가 아니라 두사람 모두 부동산 투자에 일가견이 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2세 소식에 덩달아 그들의 재력까지 주목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만 최소 300억원 규모라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로 얻게 된 단순 시세차익만 해도 55억원에 육박하죠.

손예진은 지난 2015년 마포구에 위치한 꼬마빌딩 한 채를 매입했는데요. 매입 당시 가격은 93억원이었습니다. 이후 3년만인 2018년 무려 135억을 받고 빌딩을 팔았죠.

현빈은 2009년에 동작구의 한 빌라 건물을 27억원에 매입했는데요. 12년만인 2021년 이 건물을 40억원에 매각했습니다. 건물 두 채만 따져봐도 시세차익이 50억을 넘기는 셈이죠.

하지만 두 사람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손예진은 60억원 대에 달하는 삼성동 고급 빌라를 보유중인데요. 여기에 2020년에는 무려 160억원을 주고 신사동의 한 빌딩을 매입했습니다.

현빈도 2013년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다가구 주택을 매입했는데요. 48억원을 주고 매입한 주택은 철거되어 삐까뻔쩍한 상가 건물로 재탄생했습니다.

심지어 얼마나 잘 지었는지, 이 건물은 2017년 서울시 건축 우수상을 받기까지 했죠.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빈이 세운 상가건물은 최소 100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 다 뛰어난 연기력과 ‘미친 미모’로 많은 돈을 벌었는데요.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재력을 키워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런 두 사람이 결혼을 했으니 신혼집도 평범하지는 않았는데요. 두 사람은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최고급 펜트하우스를 신혼집으로 선택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의 규모에 단 7세대만이 들어갈 수 있죠. 1층부터 3층까지는 한 층에 두 집이 살고 있는데요. 현빈과 손예진 부부는 한층을 통째로 쓰는 마지막 4층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집을 48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는 가격이 올라 50억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고가의 펜트하우스답게 서비스도 빵빵한데요. 건물 1층에서는 음료와 와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2년마다 한번씩 고가 브랜드 제품으로 인테리어를 무상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두 사람이 살고 있는 꼭대기층은 따로 단독으로 쓰는 옥상정원까지 자리하고 있죠. 지금까지 알려진 부동산만 하더라도 단순 시세가 300억원이 넘어가는데요.

사람들도 이런 사실 때문에 두 사람의 2세를 두고 ‘외모에 재산까지 다 갖고 태어났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의 2세 소식은 손예진의 SNS를 통해서 밝혀졌는데요. 그녀는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는 말로 운을 뗐습니다.

그녀는 뒤이어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 우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현재는 집에서 활동을 쉬면서 태교에만 전념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는 소식이죠.

모쪼록 두 사람의 사랑은 물론 외모와 재력까지 물려받을 자녀가 건강한 모습으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