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9, 2024

“지금보면 이해안가..” 인기 많은데 개그맨 첩으로 알고 몸소 들어갔다는 여가수 최근 외모 수준

Must Read

리모컨, 모닝콜, 아이쇼핑, 핸드폰, 컨닝, 개그맨.

이 단어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눈치채셨나요? 전부 콩글리쉬 단어라는 것이죠.

영어권 사람들에게 이 단어들을 말하면, 못 알아듣는 경우가 태반인데요.

대부분의 콩글리쉬 단어들은 일상에서 영어가 자연스럽게 한국어와 합쳐지지만, 때로는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지기도 한답니다.

놀랍게도 ‘개그맨’ 이라는 단어는 누군가가 만들어 낸 경우에 해당되는데요.

이 단어를 만들어 낸 사람은 바로 전설의 레전드 개그맨, 전유성입니다.

전유성은 연극용어인 ‘Gag(개그)’를 차용하여 스스로를 개그맨이라고 칭하기 시작했는데요.

당시에는 코미디언이라는 멀쩡한 단어를 두고 이상한 단어를 만들어 냈다며 선배들에게 크게 혼이 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개그맨은 전유성은 1980년 개그 황금기를 이끌었던 장본인이죠.

본인이 20대이던 시절에도 이미 이문세, 주병진 등을 발굴해내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한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개그맨들 박휘순, 신봉선, 김대범, 황현희, 김민경 등도 전유성이 발굴해낸 인재들이라고 합니다.

또 가수 김현식을 알아보고 가수로 나가라고 조언을 해줬다는 일화는 굉장히 유명한 일화이죠.

SM 엔터테인먼트 아이돌의 예능 선생님으로 활동하는 등 연예인을 보는 눈이 정말 뛰어났는데요.

그 스스로도 개그맨이자 제작자로서의 능력을 인정하며 지금까지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쿨한 매력과 남다른 위트 감각, 그래서인지 전유성의 주변에는 여자가 끊이지를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는 두 번의 이혼을 거치며 현재는 싱글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전유성은 1993년에, 당시 샛별처럼 뜨던 가수 진미령과 두 번째 결혼을 올렸는데요.

놀라운 것은 둘은 결혼은 했지만 혼인 신고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혼 관계였다고 합니다.

진미령은 “호적에 전처 이름 대신 내 이름이 들어가는 게 싫었다. 둘째 부인으로 기록되기 싫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요.

지금만큼 이혼과 재혼이 흔하지 않았던 시절이니, 진미령의 심정도 충분히 이해가 가는 바입니다.

진미령과 전유성은 15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지만 사업 실패, 사기 등을 겪으며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헤어진 계기에 대해서 진미령은 “(전유성은) 좋은 사람이다. 하지만 둘이 성격이 안 맞아서 헤어지게 됐다”라고 밝혔죠.

반면 전유성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는 “우리 딸 6학년 때 과외 선생님에게 사기를 당했다. 진미령 씨가 말렸는데도 내가 오히려 나무랐다.

진미령 돈도 물렸다”며 이 일로 둘 다 상처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진미령은 이혼 후에도 완벽하게 자기관리를 해내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지난 9일 MBN 예능 ‘알약방’에 출연한 진미령은 자신의 건강 관리, 외모 유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현재 65세이지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와 45kg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진미령은 하루에 1~2시간씩 꼭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전신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진미령은 “아침에 일어나서도 하고 자기 전에도 한다. 근육을 풀어놓으면 매우 시원하다”라며 자신만의 꿀팁을 전수했죠.

적지 않은 나이라서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지만, 진미령에게 운동은 에너지의 기반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체력을 소모하는 것 같지만 오히려 에너지를 받는거 같다. 그래서 운동하는게 좋다”라며 남다른 운동열정을 보였습니다.

진미령은 잘 때도 코르셋을 입고 자는 것을 밝혀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40년 째 코르셋을 입고 잔다는 그의 말에 출연진들은 놀라움 반 걱정 반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진미령은 “남들은 힘들 거로 생각하는데 난 40년 동안 입어왔기 때문에 나한테는 힘든 게 아니다.

그게 있어야만 편안한 느낌이 든다. 나만의 몸매 관리다”라며 사람들을 안심시켰는데요.

어린 시절 기계체조 선수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그의 독특한 운동 사랑이 납득되기도 햇습니다.

진미령은 1975년 데뷔하여 가수로 활동하다가 잠시 휴식기를 가졌지만, 최근 가수 임영웅과 듀엣 무대를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자기 관리 팁들을 사람들에게 많이 소개하며 동시에 가수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