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21, 2023

“광희가 밥얻어 먹으려다 놀라..” 연습생 시절부터 통장에 1600만원 있었다는 박형식 집안 수준 

Must Read

소위 말하는 금수저 집안의 스타들 참 많죠. 유명한 사람들로는 김태영과 이서진, 이민정 등이 있는데요.

이런 연예인들은 본인의 재력은 물론이고 집안 자체가 워낙 빵빵한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워낙 언론에서 자주 다루다보니 이런 금수저 연예인 리스트가 식상한 것도 사실인데요.

최근 사람들이 이제까지 잘 알지 못하던 ‘뉴 페이스’ 금수저들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금수저들은 유형도 다양한 편인데요. 집안 전체가 빵빵한 사람부터 엘리트 코스를 밟은 사람까지 본인들의 재능만큼이나 가지각색입니다.

의외의 금수저 첫번째 타자는 바로 배우 고창석인데요. 그의 형 고창현은 서울대 법대를 나와 무려 하버스 로스쿨을 졸업한 수재입니다.

현재 고창현은 K&C에서 변호사로 활약중이죠. 게다가 사법연수원 강사까지 역임해 그야말로 엘리트 그 자체입니다.

형 뿐만이 아닌데요. 누나는 미국에서 교수 재직중이고, 서울대 출신의 아버지와 연세대 국문학과 출신의 어머니까지 집안 전체가 지능 금수저입니다.

물론 그런만큼 고창석의 배우행에 반대도 따랐는데요. 고창석은 집안의 반대가 거셌지만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덕분에 지금은 충무로의 명품 배우로 거듭날 수 있었죠.

‘타고난 노안’으로 알려진 우현도 충무로의 명품배우이자 금수저 집안 출신인데요.

그는 대대로 의사집안이었던 덕분에 유복한 어린시절을 보냈습니다. 그에게 고기는 ‘소고기’를 의미하는 것이었을 정도였죠.

우현은 대학교에 와서야 처음으로 삼겹살과 감자탕을 먹어봤다고 예능에서 밝혀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30년지기 절친 배우 안내상도 ‘거적데기만 입고다녀 가난한줄 알았다. 그런데 집에 가보니 3층 저택에 정원이 있더라’는 발언을 했죠.

한편 우현은 민주화 운동의 주역이기도 한데요. 연세대 신학과를 졸업한 그는 이한열 열사 장례집회에서 태극기를 들고 선봉에 서기도 했습니다.

우현의 모습은 근현대사 교과서에서도 만나볼 수 있죠. SNL을 통해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배우보다 개그맨으로 더 많이 알고있는 김민교도 숨겨진 금수저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동아종합병원의 병원장이었는데요. 당시 동아종합병원은 MBC 지정병원으로 상당히 잘나갔습니다.

김민교의 발언에 따르면 집도 어마어마했는데요. 대지만 1500평에 집 안에 수영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더 충격적인건 집안일을 해주시는 고용인도 모자라 개만 따로 돌보는 고용인이 따로 있었다고 하네요.

짜장면 한그릇이 500원일 당시 그의 하루 용돈은 무려 만원이었죠.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도 알음알음 알려진 금수저입니다. 엄지의 아버지는 국내 유명 체인 치과의 원장인데요. 실제로 치과 홈페이지에서도 엄지의 사진과 사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엄지의 아버지는 서울에만 9개의 치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경기도 12개, 인천 9개, 충청도 1개, 전라도 7개, 경상도 5개 등 전국에 걸쳐 총 45개의 치과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산 정약용의 6대 직계후손으로 집안부터 명품인 배우 정해인. 그의 집도 만만치 않은 재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해인의 부모님은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버지는 가톨릭대 의대를 졸업한 수재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톨릭대와 고려대 외래교수직을 역임하기도 했죠. 안과 전공으로 백내장과 굴절수술 발전에 기여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안과는 이미 정해인 팬들이 ‘성지순례’를 하러가는 코스가 되었죠. 실제로 시력교정 수술을 받고 ‘성지에서 광명찾은’ 팬도 꽤 된다고 하네요.

임시완과 더불어 제아의 얼굴을 맞은 박형식도 집안이 상당히 빵빵한데요.

배고픈 연습생 시절에도 그의 통장은 빵빵 그 자체였습니다. 박형식에게 밥을 얻어먹으려던 광희가 ATM에서 확인한 그의 통장 잔액이 무려 1600만원이었죠.

알고보니 그의 아버지는 BMW 한국지부 이사를 역임한 전적이 있다고 합니다.

화제의 1600만원도 고스란히 어릴때부터 모아온 세뱃돈이었죠. 세뱃돈이 1600만원이 넘을 정도면 집안 전체의 유복함을 알만한 수준입니다.

남부럽지 않게 자란 것도 모자라 끼와 재능, 성격까지 갖춘 연예계 금수저들.

이들을 보면 삶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한편으로는 이런 사람들의 재능 덕분에 수많은 사람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다행인 것도 같네요.

모든 게 완벽한 세상에 불공평함을 뼈저리게 느끼게 해주는 반전 금수저 스타는 누가 있을지 살펴봤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안 걸리면 진짜 테러할려고?” 공항 5곳에 폭탄 설치했다. 경찰 똥개 훈련 시킨 공대생. 소름끼친 계획 드러났다

한동안 '묻지 마 칼부림' 범죄로 국민들이 충격을 받고 슬픔에 잠겼는데요. 이후 잡힌 범죄자의 태도와 범행 동기에 많은 사람들이 분노와 함께...

More Articles Like Thi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