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8, 2024

“옆에 듣던 신동엽도 어이없어해.. “절친 뒷담화 치다가 손절당한 무개념 여배우 인성수준

Must Read

친구라고 모든걸 참아줘야 하는건 아니죠. 아무리 친구사이라 하더라도 선을 넘으면 가차없이 손절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이롭습니다.

그냥 일상에서도 이렇게 친구를 손절할 일이 다반사인데요. 만약 내 친구가 방송에 출연해서 내 치부를 허락도 없이 드러낸다면 어떨까요.

그냥 손절이 문제가 아니라 소송을 걸어도 시원치 않을 판이죠. 실제로 이런 사례가 있었는데요.

바로 배우 서유정과 김현주가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여배우는 특히나 이미지로 먹고사는데, 뜬금없이 방송에서 저격을 당했으니 손절을 하고도 남을 수준이죠.

여기서 손절을 당한건 서유정 쪽이었는데요. 경솔한 언행 탓에 김현주와의 우정을 자기 손으로 끊어내고 말았습니다. 그 내용도 정말 ‘갑분싸’였죠.

서유정이 김현주에 대해서 폭로한건 2009년 한 예능에서였는데요.

뜬금없이 ‘김현주가 한강에서 노상방뇨를 했다’는 폭탄발언으로 패널들을 난감하게 만들었습니다.

언행 하나하나가 참 경솔하다고 느껴진 순간이었는데요.

당시 서유정은 ‘단짝인 김현주와 무덤까지 가져가기로 한 약속을 오늘 공개하겠다’며 어그로를 끌었죠. 예능에서 주목받겠다고 친구를 팔아먹은 셈입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강에서 자주 만났다고 하는데요. 둘 다 배우였던 만큼 밖이 아닌 차 안에서 놀고는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하루는 김현주가 화장실이 급했지만 화장실이 너무 멀어 가기가 귀찮다고 했죠. 서유정은 ‘내가 가려주겠다’고 하며 차 문을 열어주었는데요.

김현주가 급한 일을 해결하던 그 때 근처 공사장 인부들에게 그 모습을 고스란히 들키고 말았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자동차 비상등까지 켜져있어 얼굴이 고스란히 드러나고 말았죠.

서유정은 ‘얼굴도 다 탄로나버려 그냥 멋쩍게 웃으면서 상황이 마무리 되었다’며 이야기를 끝냈는데요.

MC였던 신동엽은 그 자리에서 뼈있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여배우의 이미지를 완전 망쳐버리는 이야기를 지적한 것인데요.

‘서유정씨가 재미로 한 이야기에 현주씨 이미지는 망가지고 재미도 없어서 걱정되겠다’는 말로 현장을 정리했죠.

실제로 이 사건으로 두 사람의 우정이 끝나버린 것 같았는데요.

이후 서유정은 한 인터뷰에서 ‘현주와 오랜 친구사이지만 요즘은 만나지 못했다.

서로 기회가 되면 술 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말을 했습니다. 당연히 사람들은 예능 폭로사건을 떠올렸죠.

대다수의 네티즌들이 ‘손절당한 것 아니냐’, ‘나같아도 이미지 망쳐놨는데 손절하겠다’, ‘서유정 경솔한 편인 듯’이라는 반응을 내놓았습니다.

그녀의 경솔함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는데요. 서유정은 지난 2017년 ‘무개념 행동’으로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것도 외국이었던지라 국가망신까지 제대로 시켰죠. 서유정은 이탈리아 여행 중 문화재인 사자상에 올라타 사진을 찍었는데요.

일단 이 행동부터 잘못이지만 자랑스럽게 사진을 SNS에 올리기까지 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사진을 올리며 ‘1초 뒤에 무슨일이 있을지도 모르고 씩씩하게 앉아있었다가 혼났다’는 말까지 함께 적어놓았죠.

사진을 올리면 사람들에게도 혼날거라는 사실을 왜 몰랐나 싶습니다. 사진 속의 사람들도 그녀를 비난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는데요.

심지어 그녀는 뒤이어 관리직원이 지적하는 모습까지 찍어 SNS에 함께 올렸습니다. 나이를 먹는다고 다 철이 드는건 아니구나 싶은 순간이었죠.

그래도 다행히 결혼 후에는 조금씩 달라진 듯한 모습인데요.

아이를 낳고나서는 ‘엄마가 되고나서 포기하거나 양보할 일이 많다’며 이전과 달라진 상황에 적응하는 중이라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서유정은 최근 ‘붉은 단심’에서 윤씨부인 역할로 출연해 연기생활을 이어가기도 했는데요.

김현주도 본인도 계속해서 연기를 해나가고 있는만큼, 앞으로는 더이상 공개적으로 남 험담을 하는 경솔함은 없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김현주가 용서를 할 지 말 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인데요. 본인의 인터뷰 내용처럼 두 사람이 다시 사석에서 좋은 감정으로 만날 수 있을지 그 부분도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