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9, 2024

“머리도 없는데 존예 6살 연하 어떻게 꼬셨을까?” 역시 돈이면 다되나 싶은 작곡가 수입 수준

Must Read

세상은 ‘먹기 위해 사는 사람’과 ‘살기 위해 먹는 사람’ 두 가지 부류로 나눌 수 있는데요.

먹기 위해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그들이 ‘먹끈의 길이’에 매번 감탄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같은 음식을 먹어도 어떻게 하면 더 맛있게 먹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면 창의력이 이런건가 싶기도 하죠.

유튜브 먹방러들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 중에서도 먹끈이 긴 ‘쩝쩝박사’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쩝쩝박사로는 역시 이영자와 ‘맛있는 녀석들’ 4인방, 그리고 돈스파이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돈스파이크는 육식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유명인인데요.

방송에서 아예 두 손에 장갑을 끼고 스테이크를 덩어리 째 뜯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양도 양이지만, 남다른 요리실력도 드러나는 순간이었죠.

방송이 화제가 되면서 돈스파이크는 본격적으로 요식업에까지 진출을 했는데요.

‘로우 앤 슬로우’라는 음식점을 차린 것으로도 모자라 스테이크 밀키트까지 엄청나게 팔아치우는 모습이었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는 말이 이거구나 싶은 발빠른 행보였죠. 워낙 장사가 잘되면서 ‘서민갑부’에서 그의 사업 성공 스토리를 따로 다루기도 했습니다.

그는 최근에는 6살 연하의 미모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오기도 했는데요.

식당 사업부터 결혼까지 좋은 일만 연달아 일어나면서 돈스파이크 식당사업의 매출까지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5월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안녕하세요 돈스파이크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수입니다’라는 문구로 운을 떼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내가 비연예인인 만큼 비공개로 결혼을 한다는 내용이 담겨있었죠.

지난 6월 결혼식은 공개하지 않고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식을 작게 치렀다고 하는데요.

기회가 되면 아내와 함께 방송에서 인사를 드리겠다고 하던 그는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풀어주기 위해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그의 신부는 어지간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사진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으로 기뻐하느 돈스파이크의 기운이 물씬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현재 돈스파이크는 이태원에 위치한 바베큐 식당 ‘로우 앤 슬로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인기가 워낙 많아 안면도와 부산에도 직영점을 차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제 버거집까지도 따로 오픈을 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죠.

수제버거집은 백화점 안에 입점시키는 데 성공해 출발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하네요.

그가 ‘로우 앤 슬로우’를 통해서 올리는 매출만 해도 1년에 무려 43억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이태원 본점은 인기가 어찌나 많은지 개업 당시 웨이팅 시간만 5시간에 육박했습니다.

현재는 손님들이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예약제로만 운영 중인데요.

바베큐를 먹으면 샐러드에 소고기 무국, 밥,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통 큰 쩝쩝박사’의 인심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사이드는 물론이고 소화제까지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고 있죠.

돈스파이크의 음식사업이 잘 되는 이유를 보면 단순히 유명세 때문만은 아니었는데요.

이제 3년차 사장님에 접어든 돈스파이크는 소고기 주문과 보관은 물론이고 바베큐 밑준비까지 모두 직접 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직원들이 일을 할 때도 있지만, 새벽마다 직접 매장에 나와 고기 상태를 점검하고 요리를 하는 모습이죠.

이렇게 공을 들이는 것은 ‘맛없는 고기는 버린다’는 본인의 철칙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이렇게까지 요리에 엄격한 모습이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는데요.

직접 운영하는 가게는 물론이고 홈쇼핑을 통해서 판매하는 스테이크와 갈비탕, 돈까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작곡 실력부터 예능에 먹방, 이제는 요리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멀티 엔터테이너가 되었는데요.

본업은 물론이고 부업까지도 승승장구 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숨어있었네요.

새신랑인만큼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돈스파이크. 앞으로도 하는 일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