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4, 2023

“자가 아니었나?” 유재석 옆집 산다고 자랑하더니.. 한강뷰 아파트에서 쫓겨난 이지혜 현재 상황

Must Read

가까운 이웃이 먼 친척보다 낫다는 속담이 있죠. 실제로 고급 아파트같은 경우에는 집이 좋기도 좋지만 주변 이웃들 인맥도 겸사겸사 누리려고 하는 경우도 많고요.

‘스카이 캐슬’이나 ‘펜트하우스’같은 드라마만 보더라도 이웃끼리 똘똘 뭉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이웃사촌 개념이 많이 흐려졌다고는 하지만 오히려 고급 아파트에서는 더 똘똘 뭉치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내 이웃사촌이 유재석이나 강호동이라면 기분이 과연 어떨까요? 내가 일반인이 아닌 연예인이라고 하더라도 어깨가 절로 으쓱 올라갈 것만 같은데요.

이번에 샵의 이지혜가 남다른 이웃사촌 인맥을 과시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유재석과 강호동은 현재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강남 8학군 중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이 아파트는 두 사람 뿐만 아니라 김희애, 이순재 등 배우들도 많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잠깐 반포 아크로 리버파크에게 ‘한국 최고의 아파트’라는 타이틀을 내준 적이 있는데요. 재건축이 확정되면서 금방 다시 1위를 탈환했습니다.

원래도 워낙 비싼 곳이었지만 재건축이 확정되면서 시세가 꾸준하기 오르고 있죠.

그렇다보니 이지혜는 도대체 얼마를 주고 이사를 간건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그녀의 경우 자가는 아니고 전세라고 하네요.

유재석과 같은 동에 살다가 강호동이 거주하고 있는 동으로 같은 아파트 안에서 이사를 한거죠.

전세같은 경우 13억에서 26억까지 시세 편차가 꽤 나는 편인데요. 매매가는 그보다도 훨씬 높아 그야말로 억소리가 절로나는 수준입니다.

올해 초 거래내역을 보면, 43평형은 50억, 59평형은 무려 83억에 거래가 되기도 했죠.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현재 서울에서 세 번째로 비싼 아파트라고 합니다. 전세 가격이 어지간한 신축 아파트 매매 값이니 그 위상을 여실히 느낄 수 있죠.

그래서인지 전세로 집을 얻었다는 이지혜의 재력에도 많은 사람들이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지혜는 본인의 SNS와 예능에서 이사를 한다는 사실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한강뷰가 보이는 아파트에서 한강이 보이지 않는 안쪽으로 더 들어가게 도었다고 합니다.

한강이 보이는 곳이 유재석, 안보이는 곳이 강호동이 사는 동이었죠.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이사와 관련한 썰을 풀기도 했는데요.

이지혜는 이사를 하려고 새로 전셋집을 계약했는데 알고보니 이웃사촌이 강호동이었다는 내용으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동시에 유재석과의 이웃사촌 자리를 내려놓아야 한다는 점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죠. 한강이 보이던 이전 집은 방송에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SBS ‘동상이몽 2’에서 부부가 공개한 집이 바로 화제의 한강뷰 현대 아파트였죠. 이지혜가 이전에 살던 곳은 그야말로 리버뷰 명당이었는데요.

화장실, 거실, 안방에 주방까지 싹 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4베이 한강뷰’를 자랑했습니다.

게다가 낡은 외관과 달리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리모델링이 되어있었죠.

평소 워낙 털털하고 솔직한만큼 전세집이라는 사실도 유쾌하게 털어놓는 모습이었는데요.

이지혜는 ‘대출 풀로 땡겼다. 자가 아니고 전세다’라는 말로 대출까지 받았음을 알려주었습니다.

어차피 같은 아파트 안에서 이사를 하는건데 이사는 왜한건지 궁금했는데요.

결국 그녀도 어쩔 수 없는 세입자였던만큼, 임대인의 이사 통보에 집을 비워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이사가는 집의 전세값도 만만치 않기는 매한가지였는데요. 전세금 마련하느라 미쳐버리겠다고 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익숙한 향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전세라고는 해도 어지간한 아파트 매매값이긴 했지만 말이죠. 이사를 마친 이지혜는 SNS에 이사한 집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베란다에서 찍었다는 하늘 사진은 마치 붓으로 그려놓은 듯한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아무리 돈이 많아도 이사하는 과정 자체가 힘들고 고되기는 마찬가지인 듯 한데요.

그래도 그만큼 남다른 이웃사촌을 얻었으니 소정의 보람은 있지 않을까 싶네요.

Latest News

“어쩐지 연기 잘 하더라” 거의 왕고라고 연기 대충 하다가.. 작가 지적질에 ‘이게 미쳤나’ 소리 나왔다는 대배우

배우들을 보면 '어떻게 저렇게 연기를 하나' 싶을 정도로 대단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선생님' 소리를 듣는 대배우들을 보면...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