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28, 2023

“방송 안하는데 어떻게?” 30억 펜트하우스에 주지수하고 놀아도 개부자라는 연예인 집안 수준

Must Read

연예계엔 금수저에 다이아몬드 수저까지 부러움을 자아내는 재력가 출신 스타들이 많은데요.

배우 윤태영은 삼성전자 부회장을 12년간 역임하며 월급으로 무려 21억 1000만 원을 받았다는 전설적인 CEO를 아버지로 두고 있습니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가난 코스프레(?)를 하려다 유재석에게 타박을 받은 배우 이이경도 기업가 출신 아버지를 둔 금수저 스타인데요.

이이경의 아버지는 LG 이노텍 대표이사를 지내다 2015년 LG 화학 사장으로 은퇴한 바 있죠.

미성년자 시절부터 주식 부자에 이름을 올린 함연지는 ‘갓뚜기 3세’로 아예 재벌가 출신인데요.

이처럼 연예계엔 익히 이름이 알려진 슈퍼리치 2세들을 생각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 못지않게 탄탄한 집안을 배경으로 둔 스타가 있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연 매출 20억 원을 자랑하는 T 섬유회사 대표를 아버지로 둔 덕분인지 손에 꼽힐만한 작품 수로도 수십억 원에 이르는 펜트하우스에 거주하는 스타가 있어 이목을 끌었죠.

배우 천정명은 지난 9월 23일 MBC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해 럭셔리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었는데요.

2019년 리얼리티 예능 ‘도시경찰’ 이후 긴 공백기를 보냈던 천정명의 등장에 많은 팬들은 반가움을 표했습니다.

혼자 사는 배우 천정명이라며 인사를 전한 그는 현재 8년째 살고 있다는 집의 내부를 공개하며 혼자 사는 즐거움을 전하였는데요.

30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했을 다시 ‘악마 조교’로 명성을 떨쳤던 그는 일상에서도 여전히 군대 시절 ‘칼각 조교’의 명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장난기 가득해 보이는 미소로 소년미를 자랑하지만 정리가 몸에 밴 생활 습관과 매사에 신중하고 진심인 모습은 반전의 매력을 뽐내기 충분하였죠.

이날 천정명은 구두 수집 취미와 함께 구두 관리 스킬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스스로 준전문가 수준이라고 자청하였던 만큼 정성스럽게 구두를 만지고 관리하는 모습은 시선을 강탈하였습니다.

특히나 이날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것은 천장 창문으로 자연광이 쏟아져 내리는 그의 펜트하우스였는데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는 천정명의 집은 고풍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았죠.

출연진들 또한 천정명의 집을 보고 마치 인테리어 잡지에 나오는 곳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천정명은 이에 “SNS가 없던 때부터 인테리어 잡지를 많이 봤다. 빈티지 가구를 알게 된 지 오래됐다”라며 “하나 선택하는데도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라며 인테리어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천정명의 집은 펜트하우스로 한강과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도 갖추고 있었는데요.

그는 루프탑이 집을 선택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며 바비큐 파티부터 태닝까지 제대로 펜트하우스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죠.

방송 이후 천정명의 펜트하우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쏟아졌는데요.

그가 현재 거주 중인 펜트하우스는 서울의 대표적인 부촌인 서래마을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빌라로 알려졌습니다.

천정명은 어퍼하우스 전용 171㎡ 형 한 호실을 8년 전 18억 2155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그는 빌라를 담보로 하여 약 7억 원을 대출받아 매입하였으며 현재 시세는 2배가량 올라 30억 원 수준인 것으로 추정되죠.

천정명의 펜트하우스가 위치한 빌라는 건물 전체가 북유럽풍의 갤러리 분위기를 갖춘 건물로 서래마을에서도 손꼽히는 고급빌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타 배우들이 ‘소’처럼 일하는 것과 달리 천정명은 손에 꼽힐만한 출연으로 얼굴을 보기 힘든 배우 중 한 명인데요.

최근엔 주짓수 블랙벨트 취득이라는 소식 외 별다른 작품 활동이 없었던 그였기에 천정명의 펜트하우스는 더욱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했죠.

그가 돈 걱정 없이 연기에 임할 수 있는덴 집안 배경도 한몫을 하였는데요.

천정명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섬유회사를 운영하는 아버지와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누나들에 대해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는 “아버지와 두 누나의 영향으로 중학교 때까지 미술에 관심이 많고 의상 디자이너를 꿈꿨다”라고 전하였는데요.

탄탄한 집안 배경에 연예인이라는 직업의 불안정성 때문에 데뷔 초기 아버지의 엄청난 반대에 부딪혔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천정명은 오랜 공백기에도 고상한 취미생활과 고풍스러운 집을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그를 보며 잘 생긴 얼굴에 든든한 집안, 남부럽지 않은 재력까지 신은 불공평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