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9, 2024

“1층 밀고 남편 공연장 만들어도 되겠다” 직접 공사에 참여했다는 김연아 217평 가평 궁전 집값 수준

Must Read

연정훈, 정지훈, 그리고 간장게장.

한국의 3대 도둑으로 불리는 대상들인데요. 피겨여왕 김연아의 갑작스러운 결혼발표로 간장게장을 제치고 고우림이 그 자리에 들어갈 것이라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사실 발표만 급작스러웠지 두 사람은 3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정한 상황이었는데요.

일전에 공개연애를 했다가 호되게 언론에 시달렸던 경험이 있던만큼 이번에는 끝에 끝까지 신중하게 비밀연애를 해온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올 10월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해 ‘여왕의 결혼식’은 그야말로 초읽기에 들어간 상황이죠.

슬슬 결혼준비에 대한 이야기도 모락모락 올라고 있는 와중에 김연아의 가평 세컨드 하우스가 공개되었습니다.

Mnet 예능 ‘TMI NEWS SHOW’에서 김연아의 세컨드 하우스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1위부터 10위까지 스타들의 세컨드 하우스가 발표되면서 김연아의 보금자리는 8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상레져의 성지인 가평에 위치한 그의 세컨드 하우스는 주변 시세를 감안했을 때 약 6억원 정도라고 알려졌는데요.

세계적인 선수이자 현재까지도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연아 치고는 상당히 소박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내부구조를 살펴보니 6억원이라는 금액이 무색할 정도로 굉장히 알찬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죠.

김연아가 부지를 매입한 것은 2014년 12월이었는데요. 부지의 규모는 217평, 별장이 완공된 것은 2016년이었다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공사과정에 참여할 정도로 정성을 쏟아서 만들었던 만큼 김연아에게 있어 이 집은 ‘진정한 쉼터’라고 할 수 있죠.

총 3층 규모의 별장은 1층이 주차장, 2층과 3층이 주택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왜 하필 가평인지 궁금할 법도 한데요. 지역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가평은 입지부터 보안까지 무엇하나 모자랄 것이 없는 최상의 지역이었습니다.

가평이 서울과 인접해 있는만큼 도심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는데다가 산과 강이 자리하고 있어 휴양지로는 최고라는 것이 관계자의 의견이었는데요.

여기에 김연아가 수상 스포츠에까지 관심을 갖기 시작한만큼 ‘빠지의 성지’ 가평은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별장이 자리한 부근은 대기업 오너들의 별장들도 자리하고 있는 곳인만큼 사생활 보호 면에 있어서도 모자람이 없었죠.

아마 두 사람이 결혼한 다음 별장은 언론의 관심에서 벗어나 온전히 쉴 수 있는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두 사람 모두 결혼 후에도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견해를 밝힌만큼 더더욱 가평 세컨드 하우스는 이들에게 소중한 곳이 될 듯 합니다.

한 편, 알려진 바에 따르면 10월 하순 경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만을 동반한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물론 수많은 국민들이 그들의 결혼식 광경을 궁금해하고 있지만 김연아의 뜻에 수긍하는 반응이었습니다.

김연아는 2014년 아이스쇼를 끝으로 공식 은퇴를 선언한 뒤 각종 브랜드의 엠베서더 활동과 더불어 후배들의 지도를 해오고 있습니다.

남편인 고우림은 JTBC ‘팬텀싱어’를 통해서 우승을 거머쥔 뒤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공연활동을 해오고 있죠.

두 사람 모두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시간을 내서 어렵사기 사랑을 키워온 만큼 결혼도 뜻깊게, 그리고 조용하게 진행하고 싶은 마음이 클 듯 합니다.

최근 김연아는 하퍼스 바자와 삼성전자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화보촬영에 참여했는데요. 기존의 화보들과 다르게 집 안의 풍경과 가전까지 어우러져 김연아의 신혼생활을 가늠해볼 수 있는 색다른 화보였죠.

결혼생활이 곧 화보가 아닌 현실로 다가오게 되는만큼 두 사람 모두 바쁘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될 듯 한데요.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의 모습을 계속해서 만나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