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4, 2023

“여사친 들락 거리겠네” 13살 연하랑 사귀다 헤어진 40대 아이돌. 결혼 하려고 미리 샀다는 아파트 내부 수준

Must Read

아이돌은 영원한 10대들의 ‘우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아이돌도 세대를 거듭하게 마련이죠.

이제 1세대, 2세대 아이돌들은 가요계에서도 ‘중견’이나 ‘원로’취급을 받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물론 우리 마음 속에서는 영원히 오빠 언니겠지만, 오빠 언니들도 ‘현생’을 살아야 할텐데요.

이제는 팬들도 같이 나이를 먹어가다보니 ‘연애 하지마’라는 말은 커녕 ‘그래 우리 오빠들도 이제 결혼해야지’라고 말하면서 오빠들의 인생을 걱정해주기도 하죠.

이제 1세대 아이돌은 거의 다 결혼을 한건 물론이고 자식들까지 키우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렇다보니 음방보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같이 자녀와 함께 출연하는 방송에서 얼굴을 보기가 더 쉽습니다.

1세대는 물론이고 이제 2세대 아이돌도 슬슬 결혼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2세대 아이돌 시대를 연 동방신기와 SS501, 그리고 슈퍼주니어도 결혼한 멤버들이 하나씩 나온 상황입니다.

구설수도 많았지만 이제 팬들도 ‘그냥 잘 살기만 하면 됐다’고 하면서 체념하는 모습이죠.

그런데 최근들어 또 한 명의 2세대 아이돌이 결혼 이야기를 꺼내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바로 ‘우주대스타’ 김희철입니다.

김희철은 무려 13세 연하인 트와이스의 모모와 연애를 하다가 결국 결별을 하고 말았는데요.

당장 연애상대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 본인도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 생각이 있다는 것을 어필하는 모습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김희철이 83년생이니 벌써 그의 나이도 마흔이 다 되었죠.

마흔이 되면서 심경의 변화가 생겼는지, 김희철은 방송에서 대놓고 ‘만 40 안에는 결혼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결혼에 대한 그의 생각이 밝혀지면서 덩달아 김희철이 최근 매입한 집에 대한 소식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범상치 않은 집을 구매한 이유가 결혼준비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면서 김희철 집의 가격이 화두에 올랐습니다.

김희철이 매입한 집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인 ‘청담 상지리츠빌 카일룸’으로 알려졌는데요.

2021년 그가 매입한 가격만 무려 50억원 대에 달한다고 밝혀져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카일룸은 일전에 ‘SM의 아버지’ 이수만이 여기자에게 증여한 집으로도 유명세를 탔는데요. 이수만은 카일룸 3차 60평형 한채를 2015년 38억 9천만원에 매입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 7월 한 50대 여기자에게 집을 증여했죠. 알고보니 이수만이 아내와 사별한 뒤, 이 화제의 여기자와 오랫동안 연인관계를 유지해왔다고 하는데요.

카일룸 자체가 보안은 물론이고 교통편도 워낙 뛰어나 연예인은 물론 정재계 인사들에게도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가수 조영남과 배우 전지현, 박서준도 카일룸을 매입한 전적이 있는데요. 이정재와 연인관계인 대상그룹 임세령도 카일룸 펜트하우스를 보유중이라고 합니다.

김희철도 이런 점 때문에 카일룸을 매입한 것으로 보이고 있죠. 김희철은 예능프로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집 내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입주 전 인테리어를 위해 디자이너와 오민석, 이상민과 함께 새집을 방문했습니다. 새하얀 거실과 주방을 보면서 인테리어 컨셉을 고민하는 모습이었죠.

이상민은 ‘이사 전문가’ 답게 ‘엎을거면 싹 다 엎고, 아니면 아예 건드리지 않는게 낫다’는 조언을 해주었는데요.

김희철이 청소하기 힘들다는 이유로 샹들리에를 없애겠다고 하자 ‘엄청 비싼거다. 크리스탈 다 진짜다’라고 만류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희철이 결혼에 대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방송에서도 여과없이 드러났는데요.

그는 ‘자식이 생기면 소파가 넓은게 낫다’고 하거나 ‘아내가 나중에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 수 있으니 빌트인을 미리 다 뜯어내겠다’는 말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새집을 둘러보던 김희철은 ‘이 집에서는 꼭 결혼할 것’이라며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았는데요.

침실의 원목바닥을 다 뜯어내겠다고 하며 ‘차가운 분위기여야 서로 껴안을 것 아니냐’는 말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카일룸은 으리으리한 집은 물론 라운지와 피트니스 센터, 요가룸까지 구비가 되어있는데요.

펜트하우스에는 개인정원에 야외 노천탕까지 마련되어 건물 밖으로 나갈 일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과연 새로운 집에 입주한 김희철이 새로운 사랑을 만나 결혼까지 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Latest News

“어쩐지 연기 잘 하더라” 거의 왕고라고 연기 대충 하다가.. 작가 지적질에 ‘이게 미쳤나’ 소리 나왔다는 대배우

배우들을 보면 '어떻게 저렇게 연기를 하나' 싶을 정도로 대단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선생님' 소리를 듣는 대배우들을 보면...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