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28, 2022

“뒤 봐줘서 잘된건가?” 친모도 아닌데 엄마라고 자꾸 부르다가.. 진짜 엄마됐다는 정경호 엄마 실제 모습

Must Read

“직접본 서장훈 축의금 200만원 건내” 까칠한 남편마저 돈에 차까지 해줬다는 김구라 17살 연하 아내 외모 수준 

유달리 솔직한 주둥이(?)를 가진 스타가 있죠. 돈 앞에서도 가정사 앞에서도 거침없는 입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기도 하지만 불편함을 안기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데뷔...

“담배 물고 편의점 들어가” 도박하다 걸린거 용서해 줬더니.. 처음이 아니라는 신화 멤버 범죄 수준

올해만 벌써 일곱 번째입니다. 서예진, MC딩동, 임성빈, 김새론, 허찬, 곽도원, 신혜성까지 점입가경인데요.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또 어떤 연예인이 음주...

“이혼남 받아줬더니..” 애 낳자마자 와이프 선거 유세 보냈다는 국회의원 아내 외모 수준

스타들의 연애 또는 결혼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는 이야깃거리 중 하나이죠. 특히 재벌가와 수십억 자산가와의 결혼은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그중 재벌가와의 결혼만큼이나...

“방송보면 전문가인척 다 성공한 거 같은데” 망한게 한 두개 아니라는 골목식당 출연자 과거 사업 수준

백종원이라는 이름은 이제 한 사람의 이름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브랜드처럼 여겨질 정도인데요. 방송도 방송이지만, 현재 백종원의 기업인 더본코리아 산하에 있는 브랜드만...

“솔직히 내 성격 때문에” 하기만 하면 돈방석인데.. 유재석이 밝힌 유튜브 안하는 이유에 모두가 수긍했다. 

유재석은 카톡을 쓰지 않습니다. 그 흔한 SNS도 하지 않는데요. 모두가 스마트폰으로 바꿔도 꿋꿋하게 2G폰을 쓰다가 불과 몇 년 전에야 스마트폰으로...

한눈에 봐도 빼어난 비주얼과 끼를 가지고 있는 게 바로 연예인이죠.

그렇다 보니 남다른 유전자를 가진 스타들은 대대손손 연예계에 몸을 담그는 사례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형제·자매인 줄 알고 있었다는 스타들부터 동료들조차 그들의 관계를 몰랐다는 스타패밀리까지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가수 노사연의 가족들은 ‘소속사’ 수준의 연예계 족보를 자랑하죠. 노사연은 남편 이무송을 비롯해 내로라하는 가수와 배우들을 친지로 두고 있는데요.

먼저 노사연의 이모는 대한민국 재즈 음악의 선구자이자 전설적인 디바 현미입니다.

현미의 아들 고니 또한 가수로 활동 중이며 둘째 며느리 역시 한때 가수 생활을 했던 원준희로 알려졌죠.

노사연의 외숙모 김상미는 ‘울릉도 트위스트’로 유명한 이시스터즈 출신이며 그의 딸 역시 가수 아일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뿐 아니라 배우 친척 찾아볼 수 있는데요.

노사연의 이종사촌인 배우 한상진은 과거 방송에서 활발하다 못해 화끈한 노사연-노사봉 자매에게 어렸을 적부터 유달리 시달렸던 경험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친언니인 노사봉 역시 90년대 초반 MBC ‘일밤’ 등에 출연해 엄청난 입담과 웃음을 선사해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배우 모녀 견미리, 이유비, 이다인도 대표적인 연예계 패밀리고 꼽히는데요. 미녀 배우로 유명한 견미리의 두 딸 이유비, 이다인 역시 드라마를 통해 활발히 시청자와 호흡하고 있죠.

특히나 이다인은 2년째 배우 이승기와 열애 중으로 연기 외 사생활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1993년 이혼한 전 남편이자 두 딸의 아버지 임영규 또한 과거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였었는데요.

하지만 방탄한 생활과 사업 실패로 백억 대가 넘는 재산을 탕진한데 이어 폭행 사건, 기물 파손, 사기 혐의로 꾸준히 사건사고를 일으며 현재 전과 9범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공유와 강동원은 사돈지간으로 유명한데요.

연예인 데뷔 전 모델 시절부터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은 서로 사돈지간인 걸 전혀 모르다가 2004년 강동원이 우연히 아버지와 통화하면서 알게 되었다고 하죠.

어릴 적부터 호형호제하며 막역하게 지냈던 조부들이 자식들까지 혼인시키며 사돈관계를 맺게 되는데요.

원래 친분이 있었던 공유와 강동원은 이 사실을 알고 난 후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한혜진의 형부는 배우 김강우인데요. 김강우는 한혜진의 첫째 언니 한무영과 결혼하면서 스타 패밀리가 이뤄지죠.

김강우는 평소 막내 처제인 하혜진을 각별히 여기며 배우로서 조언도 아끼지 않는다고 전해지는데요.

특히 한혜진이 축구 스타 기성용과 결혼한 이후 김강우와 기성용 두 사람의 우애도 남다르다고 알려졌죠.

실제 김강우가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촬영 당시 기성용이 간식 차를 보냈고, 김강우가 인증샷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충무로의 핫한 배우로 떠오른 배우 권율은 전 국회의원 김한길의 아내이자 배우인 최명길의 조카로 알려졌는데요.

최명길은 권율의 어머니와 친자매로, 8년간의 무명생활에도 권율은 최명길이 이모라는 사실을 철저히 숨겼다고 하죠.

이에 대해 권율은 한 예능에 출연해 “배우로서 가는 길에 이모의 존재는 가족으로선 좋지만, 이모에게 누를 끼칠 수 있는 부분이다”라고 숨긴 이유를 설명하는데요.

배우를 꿈꾸는데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게 이모이며 그것만으로 받을 수 있는 건 다 받았다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스타 패밀리로 정경호 부자와 배우 박정수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몇 해 전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정경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죠. 당시 정경호의 출연보다 더 눈길을 끈 건 박정수와 정경호의 아버지 정을영 PD의 등장이었는데요.

박정수는 정경호를 서슴없이 ‘아들’로 불렀고, 이를 들은 정경호 또한 살가운 반응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엄마가 뿔났다’ ‘천일의 약속’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를 연출한 스타 PD인 정을영 PD는 2008년부터 14년째 박정수와 공개 열애 중인데요.

다소 모호할 수 있는 박정수와 정경호의 관계가 ‘백반기행’을 통해 실질적 모자 관계로 발전했음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정경호 역시 소녀시대 출신 배우 수영과 10년째 열애 중으로 또 다른 스타패밀리의 등장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이미 유명한 스타패밀리부터 이들이 가족이었어라는 놀라움을 자아내는 스타패밀리까지 놀라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는데요.

그 어느 직업의 세계 못지않게 험난한 연예계에서 든든한 지원군을 곁에 둔 스타들을 부러워할 이들이 많을 것 같네요.

Latest News

“직접본 서장훈 축의금 200만원 건내” 까칠한 남편마저 돈에 차까지 해줬다는 김구라 17살 연하 아내 외모 수준 

유달리 솔직한 주둥이(?)를 가진 스타가 있죠. 돈 앞에서도 가정사 앞에서도 거침없는 입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기도 하지만 불편함을 안기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데뷔...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