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9, 2024

“알면 와이프한테 혼날텐데..” 지하철 친구 8주년 우정 기념한다고 이상화 남편이 쓴 금액 수준 

Must Read

여러분은 친한 친구에게 과연 얼만큼의 돈까지 쓸 수 있으신가요?

소중한 친구라면 그만큼 어려울 때 힘이 되어주고 금전적으로도 적지 않은 돈을 내어줄 수 있을텐데요.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 한들 빌려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선물을 하거나 큰 돈을 주는건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쉽지는 않은 일이죠.

내가 돈이 많고 걱정 없이 살 수 있다고 해서 그 돈을 아무렇지 않게 남에게 쓴다는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니까요.

그런만큼 친한 친구들에게 적지 않은 도움을 주거나 큰 선물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 화제가 될 수밖에 없을텐데요.

오래 알고 지낸 친구도 아닌데 무려 천만원이나 되는 거금을 쾌척한 유명인의 이야기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친구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당사자는 ‘친화력 만렙’으로 유명한 가수 강남인데요.

그는 과거 방송 중에 특유의 친화력으로 지하철 한복판에서 친구를 만든 것으로 화제에 오른 전적이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가던 중 옆에 앉은 사람에게 말을 걸다가 동갑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그럼 친구하자’며 실제 개인 휴대폰 번호까지 주고 받아버려 큰 웃음을 자아냈었죠.

강남은 이 때 만난 ‘지하철 친구’ 승리와 실제로 2014년 방송이 나간 이후에도 굉장히 끈끈한 우정을 이어왔는데요.

강남이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이고 강남의 SNS에서도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승리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기까지 해 두 사람의 우정을 널리 알리기도 했죠.

그러던 중 강남이 승리에게 무려 천만원 상당의 광고와 명품 시계를 선물한 사연이 밝혀졌는데요.

Mnet의 ‘TMI NEWS’에서는 ‘내돈내산! 좌표 찍고 돈쭐 내준 스타’라는 제목으로 차트를 공개해 여러 연예인들의 사연을 다루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강남은 차트 10위를 차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까지도 예능 대세 연예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도와준 1등 공신인 친구 승리에 대한 그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TMI NEWS’에 출연중인 이미주가 두 사람의 사연을 전했는데요.

그는 두 사람의 관계를 두고 ‘강남의 미친 친화력 덕분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강남이 그 후로도 스쳐가는 인연이 아니라 진정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다’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강남이 ‘지하철 친구’ 승리를 돈쭐내준 것은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8년차가 된 올해 3월이었는데요.

그는 두 사람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그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유튜브 채널에 이를 공개했습니다.

그 과정이 거의 오래된 연인에게나 할 법한 수준으로 정성이 가득해 많은 사람들이 강남의 영상에 감동하는 모습이었죠.

영상에서 강남은 일단 직접 친구 승리에게 보내는 손편지를 적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귀화 시험까지 본 재일교포 출신이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한국어 쓰기에 약한 모습을 보이는 그가 손편지를 적는 모습에서 엄청난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손편지를 시작으로 강남은 친구를 향한 어마어마한 ‘돈쭐’을 보여주였죠.

일단 강남은 아이돌 팬클럽에서나 할 법한 이벤트를 선택했는데요.

친구인 승리의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실린 사진을 사용해 지하철 전광판 광고를 의뢰했습니다.

역이 어디인지나 역사 내에서의 위치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기는 하지만, 이런 전광판 광고는 하나에 최소 150만원부터 시작할 정도로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강남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명품 시계까지 함께 선물 했는데요.

그가 고른 시계는 스위스의 명품 시계 브랜드인 ‘테그 호이어’의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모델의 가격은 무려 850만원에 달했죠.

결과적으로 8주년 우정 기념 이벤트에 강남이 쓴 돈만 최소 천만원을 넘어간다는 말에 출연진들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무리 스치듯 만난 인연이라고 해도 당사자가 이 이연을 얼마나 귀하게 여기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판이하게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강남이 몸소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도 두 사람의 우정이 오랫동안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