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28, 2022

“연예인 할려고..” 알바해서 하루 7만원 벌었다는 BTS 멤버. 데뷔하더니 일당 7만배 폭발한 최근 모습  

Must Read

“직접본 서장훈 축의금 200만원 건내” 까칠한 남편마저 돈에 차까지 해줬다는 김구라 17살 연하 아내 외모 수준 

유달리 솔직한 주둥이(?)를 가진 스타가 있죠. 돈 앞에서도 가정사 앞에서도 거침없는 입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기도 하지만 불편함을 안기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데뷔...

“담배 물고 편의점 들어가” 도박하다 걸린거 용서해 줬더니.. 처음이 아니라는 신화 멤버 범죄 수준

올해만 벌써 일곱 번째입니다. 서예진, MC딩동, 임성빈, 김새론, 허찬, 곽도원, 신혜성까지 점입가경인데요.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또 어떤 연예인이 음주...

“이혼남 받아줬더니..” 애 낳자마자 와이프 선거 유세 보냈다는 국회의원 아내 외모 수준

스타들의 연애 또는 결혼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는 이야깃거리 중 하나이죠. 특히 재벌가와 수십억 자산가와의 결혼은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그중 재벌가와의 결혼만큼이나...

“방송보면 전문가인척 다 성공한 거 같은데” 망한게 한 두개 아니라는 골목식당 출연자 과거 사업 수준

백종원이라는 이름은 이제 한 사람의 이름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브랜드처럼 여겨질 정도인데요. 방송도 방송이지만, 현재 백종원의 기업인 더본코리아 산하에 있는 브랜드만...

“솔직히 내 성격 때문에” 하기만 하면 돈방석인데.. 유재석이 밝힌 유튜브 안하는 이유에 모두가 수긍했다. 

유재석은 카톡을 쓰지 않습니다. 그 흔한 SNS도 하지 않는데요. 모두가 스마트폰으로 바꿔도 꿋꿋하게 2G폰을 쓰다가 불과 몇 년 전에야 스마트폰으로...

어른들이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다’는 말을 자주 하시고는 하는데요.

옛말 틀린 것 하나 없지만 그래도 왜 나는 항상 돈이 없기만 한 것인지 야속한 때가 더 많은 것 같은 기분이죠.

하지만 흔하지는 않더라도 이 옛말이 진짜였음을 증명해주는 사람들도 있게 마련인데요.

엄청난 생활고를 딛고 부와 명예를 모두 거머쥔 스타들의 스토리를 들어보면 ‘참 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마련입니다.

한국 여성 솔로 가수로는 최고의 위치에 있는 아이유나 세계적인 스타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이정재도 이런 케이스죠.

아이유는 머물 곳이 없어 가족들이 친척집을 전전해야만 했고, 이정재는 한 방송에서 ‘딱 오징어 게임 성기훈의 집같은 곳에서 가족들이 살았다’며 과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두 사람 모두 수백억원 대의 부동산과 재산을 자랑하는 스타로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아가고 있죠.

그러던 중 최근 ‘시련을 딛고 성공한 스타’로 또 다른 연예인이 한 명 거론되면서 한국은 물론이고 세계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말 그대로 ‘전 세계를 씹어먹은’ 월드스타인 BTS의 슈가가 바로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슈가의 스토리를 다룬 곳은 Mnet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TMI SHOW’였는데요.

이 날 ‘TMI SHOW’에서는 시련을 딛고 성공한 스타들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슈가는 무려 데뷔 전과 현재의 수입이 7만배나 차이나는 기염을 토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알고보니 과거 슈가는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교통사고까지 당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 슈가는 이미 아이돌로 활동을 하고 있던 시기였다고 해서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죠.

슈가는 과거 소속사로부터 지원을 받지 못하는 처지에 놓여 팀이 와해되기 직전까지 내몰렸다고 하는데요.

이 때 팀의 와해를 막고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서 생계 유지를 목적으로 각종 아르바이트를 해야만 했습니다.

그 중에서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때 빗길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상완골 탈구 진단을 받기까지 했죠.

슈가는 사고 이후 무려 8년 동안이나 활동을 강행해오면서 점점 어깨 상태가 나빠져만 갔는데요.

결국 2020년에는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러 수술과 회복을 위해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힘들게 일을 했다고 해서 돈을 그만큼 잘 번 것도 아니었는데요.

당시 그가 아르바이트로 번 돈은 3일에 겨우 22만원 남짓이었습니다.

일당으로 7만원이 조금 넘는 돈을 벌기 위해서 그렇게 고생을 해온 셈이었죠.

그렇다보니 월드 클래스로 발돋움한 지금의 BTS 수준을 보면 그야말로 격세지감이 아닐 수 없는데요.

10년 만에 슈가가 활동을 통해서 벌어들이는 돈은 아르바이트 비용인 22만원에서 무려 7만배가 넘게 늘어났습니다.

‘TMI SHOW’에서 다룬 내용에 의하면 BTS의 1년 광고 개런티만 무려 50억원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찍고 있는 광고가 한두개가 아니다보니 BTS가 한 해에 광고로 벌어들이는 돈만 무려 620억원에 달합니다.

이 금액이 한국 연예계를 통틀어 역대 최고가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죠.

여기에 멤버들 한 명 한 명의 가치도 엄청난 수준인데요. 전문 기관에서 분석한 멤버 1인당 가치는 무려 5천억원 이상이었습니다.

최근 엔데믹을 맞이하면서 2년 반만에 열린 BTS 대면 콘서트의 기록도 범상치 않았는데요.

3일 동안 올린 티켓 수익만 74억원, 여기에 라이브 뷰잉과 스트리밍까지 하면 전부 1천 84억원의 수익을 남겼습니다.

이번 콘서트로 멤버 1인당 낸 수익만 해도 평균적으로 154억원을 넘어서고 있죠.

정말, 과거를 생각하면 ‘인생역전’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BTS의 현재인데요. 어려운 시절을 겪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BTS가 자신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Latest News

“직접본 서장훈 축의금 200만원 건내” 까칠한 남편마저 돈에 차까지 해줬다는 김구라 17살 연하 아내 외모 수준 

유달리 솔직한 주둥이(?)를 가진 스타가 있죠. 돈 앞에서도 가정사 앞에서도 거침없는 입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기도 하지만 불편함을 안기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데뷔...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