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9, 2024

“먹는데 돈 다 쓴건가?” 적게 잡아도 100억은 벌었을 텐데.. 26평짜리 집 한 채가 전부라는 이영자 현재 재산 수준 

Must Read

최근 코미디언 김태현, 미자 부부가 집에서 여의도 불꽃축제를 관람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었죠.

집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한다는건 한강뷰 아파트가 아니면 불가능한 일인데요. 한강이 보이는 집이라니, 상상만해도 가격이 엄청날듯 합니다.

‘개콘 갈갈이’로 한때 유명했던 개그맨 박준형도 90평대 아파트 ‘반포 자이’를 구매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서초구에있는 반포 자이는 매매가 70억이 넘는 금액으로, 사실상 일반인에게는 헛웃음이 나오는 금액이죠. 사실 개그맨들이 이렇게 돈을 많이 벌줄은 상상도 못했는데요.


개그우먼 박나래도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약 55억원에 달하는 이태원 단독주택을 구매해서 화제되었는데요.

그것도 무려 현금 박치기로 구매하는 통 큰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경우 예전부터 커리어가 있는 스타라서 그런지 역시 자산이 어마어마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개그우먼 이영자도 부동산 관련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찐 부자들만 산다는 용산구 ‘한남 더힐’에 거주한다는 사실이 알려졌기때문이죠.


한남 더힐은 우리나라 최고가 아파트로 알려져있는데, 고위 관리직이나 정치인, 연예인, 기업 대표까지 거주자들이 어마어마한데요.

유명 그룹 BTS도 과거 이곳에 거주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된적이 있죠.

72평대 공시가격이 무려 85억원에 달하는 고급 아파트라그런지, 이렇듯 유명인들이 대거 거주하는듯 합니다. 그런데 개그우먼 이영자가 이정도로 부자였다는건 꿈에도 몰랐는데요.

돈이 보통 많은게 아니면 불가능할텐데, 어떻게 이런 비싼 집에 살게된걸까요?


이영자는 1990년대 MBC에 입성하여 현재 데뷔 30년차에 들어서면서 개그계의 한 획을 그었죠. 부럽게도 오랜 경력에 그만한 재산도 따라왔습니다.

현재 알려진 이영자의 회당 출연료는 1000만원에서 1500만원, 이는 A급 연예인에 해당하는 정도인데요.

평균적으로 3~4개의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니 이영자의 월급은 1억 6천만원에서 2억원정도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이영자는 광고 촬영도 여러개 하면서 히트를 쳤는데요. 특정 치킨 하면 이영자가 생각날정도니 말 다했죠.

이런 광고 출연료 등 부수입을 합하면 약 30억 가량 되는것으로 추정되는데요.

여태껏 이어왔던 경력을 고려해보면 재산이 최소 100억원 이상 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어마어마한 자산가죠.


이영자가 살고있는 한남 더힐의 매매가는 현재 30억원.

그런데 사실 공식적으로 알려져있는 이영자의 부동산이 한남 더힐밖에 없어서, 오히려 소득에 비해 검소한게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영자가 살고있는곳은 26평형으로 한남 더힐에서 가장 면적이 작은곳인데요.

이영자의 재산을 생각하면 좀더 넓은 평수를 고집해도 될텐데, 생각보다 검소한 모습이네요.


최근 몇년들어 집값이 다들 심각하게 폭등했죠.

이영자 역시 한남 더힐을 매입했을 당시 12억대였던 매물이 현재 30억원에 이르러 부동산 이득을 많이 봤다고 볼 수 있어요.

정확한 이영자의 재산을 알기는 힘들지만, 거주지로 대충 유추가 되는듯 합니다.

방송활동 도중 자숙 기간을 제외해도 이렇게 많은 재산을 보유하고있으니 대단한데요. 이정도로 돈이 많은줄은 몰랐는데 역시 탑급 코미디언이네요.


이영자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현재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있죠. 한 때 다이어트 논란으로 활동을 중지한적이 있는데, 당시 거짓 다이어트 폭로로 이미지가 나락에 빠지기도 했는데요.

때문에 방송을 한차례 쉬어가게 되었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줄 알았지만 몇 년 뒤 KBS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으로 복귀하게됩니다.

그렇게 다시 이미지를 되찾는데 성공했는데요. 코미디 뿐만아니라 먹방 연예인으로도 유명해지면서 이영자가 다녀간 식당이 ‘이영자 맛집’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어쩌면 사람들이 원하는 이영자는 다이어트가 아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닐까 하네요.


데뷔 30년차를 맞아 여전히 승승장구중인 이영자. 푸근한 매력과 음식에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이영자가 살고있는 한남 더힐은 일반인이 상상하지 못할정도로 비싼 아파트죠. 우리나라 대표 코미디언이라면 이정도 아파트는 당연히 살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이영자는 ‘전지적 참견 시점’, ‘돈쭐내러 왔습니다’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죠.

활발한 입담으로 MC 역할도 맡고있는 이영자, 방송인으로써 앞날이 궁금해지는 연예인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