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31, 2023

“한국 알엔비의 전설” 이밤의 끝을 잡고 노래로 대박난 가수. 가요계 사라지더니.. 의외 장소에서 발견됐다. 

Must Read

스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눈부신 조명 아래, 일반인들은 걸쳐보기 어려운 의상을 입은 화려한 모습이 떠오르는데요.

그런 스타들이 ‘몸빼 바지에 호미를 들고 있다’ 상상만으로 웃음이 새어 나옵니다.

그런데 실제 스타들 가운데 흙으로 돌아가는 삶을 선택한 이들이 있는데요.

R&B를 들으며 자란 수박에 힙합 쌀까지 농작물계의 슈퍼스타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식물을 키울 때 좋은 노래를 들려주면 잘 자란다’라는 말이 있죠.

그렇다면 알앤비의 대부 김조한이 키운 작물은 잭과 콩나무급이 아닐까 싶은데요.

김조한은 얼마 전 한 방송에 등장해 뜻밖의 근황을 전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소소하게 개인 농장을 운영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수박부터 고추, 상추를 키우고 있다는 그는 거의 매일 밭에 간다며 즐거운 농촌 생활을 들려주었죠.

농장을 운영하는 이유도 훈훈했는데요. 그는 “거둬서 전부 기부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라며 밝혀 시청자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작물을 키우는 방법은 더 달달했는데요. 식물들에게도 노래를 불러준다며 즉석에서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해 주었죠.

노래로 작물을 키우는 스타가 있는 반면 자신만의 특출난 과학지식으로 농사를 짓는 스타도 있는데요.

서울대 화학공학과, 스웨덴 왕립 공과대학까지 연예계 학력 끝판왕 루시드 폴은 현재 제주에서 귤 농사를 짓고 있죠.

그는 한국인 최초로 스위스 화학회 논문 발표상을 받을 정도로 과학계에서 엄청난 실력을 인정받는 인물이었습니다.

미국 특허까지 받았지만 루시드 폴은 과학을 버리고 가수라는 직업을 선택하는데요.

거기에 그치지 않고 제주도로 떠나 귤 농사를 시작해 일반인은 이해하기 힘든 ‘비범한’ 정신세계를 보여주었죠.

충분히 열심히 했기에 더 하고 싶은 게 남지 않았다는 말에선 유재석은 물론 시청자들도 말문이 막혔는데요.

그렇게 공부한 지식으로 농약을 제조할 때 쓴다는 말은 정말 시청자들을 제대로 ‘킹’받게 하였습니다.

한편, 사업을 위해 농사일에 뛰어든 스타도 있는데요.

‘포켓몬빵’의 뒤를 이어 편의점 오픈런을 불러일으켰던 ‘원소주’ 덕분에 박재범은 예상 밖 농사일을 시작합니다.

‘원소주 스피릿’은 가수 박재범이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증류식 소주인데요.

1만 2000원이 넘는 다소 높은 가격에도 소주를 찾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죠.

그 인기 뒤엔 사장인 박재범의 보이지 않는 노력이 숨겨져 있는데요. 땡볕에 밭농사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강원도 원주에 있는 협동조합 모월의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원소주를 위해 한 달에 한두 번 농사일을 자청하였는데요.

모월의 대표와 농사일을 도와주는 특별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죠.

‘힙’함의 상징이던 평상시 모습과 달리 몸빼바지에 장화 거기에 팔토시까지 찬 모습은 충격적이었는데요.

땀에 흠뻑 젖은 채 아이스크림을 물고 있는 사진은 영락없는 농사꾼의 모습이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작은 약속도 잊지 않는 의리 덕분인지 편의점 사상 최초로 매출 1~2위 카스와 참이슬을 제치는 기록을 세우죠.

배우 탕웨이는 전원생활을 농사와 함께 즐기고 있는데요.

분당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다는 탕웨이는 토끼와 닭은 물론 옥수수, 감자, 가지까지 마트를 방불케하는 텃밭의 소유자이죠.

함께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박해일은 탕웨이를 향해 ‘농사꾼’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자신의 집을 찾은 박찬욱 감독과 박해일에게 직접 키운 채소를 얹은 비빔국수도 대접했다고 전했죠.

이유는 가지각색이지만 농사의 재미에 흠뻑 빠진 스타들의 일상이 흥미로운데요.

화려한 스타들의 화려하지 않는 전원생활이 의외로 찰떡인 것 같아 미소가 지어지네요.

Latest News

“심지어 혼전임신” 중학생 애 딸린 대머리 이혼남. 13살 연하 20대 아나운서 한방에 꼬셨다 밝혀진 재력 수준

한 때, 아나운서가 재벌가에 시집갈 수 있는 등용문이라고 불리던 때가 있었는데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아나운서 출신 재벌가 며느리가...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