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대체 머가 별론데?” 임대료만 월 천만원 번다는 기안84. 남자친구 있냐 질문에 바로 깠다는 가수 외모 수준

Must Read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눈에 띄는 외모, 수려한 말솜씨, 상냥한 성격 그도 아니면 빵빵한 재력도 매력 포인트가 될 수 있을 텐데요.

허나 모든 조건을 갖추어도 ‘짚신도 짝이 있듯’ 자기에게 맞는 상대방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죠.

남다른 재력에 유명세까지 갖추었지만 ‘자신의 짚신’을 찾지 못해 외로움을 토로하는 스타가 있는데요.

사무친 외로움에 못 이겨 처음 만난 아이돌에게 소개팅을 구걸하는 기안84의 사연이 눈물겹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권은비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영상에서 기안84는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와 술을 마시며 인터뷰를 진행하였죠.

기안84는 권은비에게 손수 만든 종이 왕관을 선물로 건넸고, 권은비는 감동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는데요.

통성명을 하는 과정에서 “무슨 기 씨냐”고 물어보는 권은비의 물음에 ‘생짜’ 첫 만남임을 인증하였습니다.

어색한 웃음이 오가는 사이 기안84는 권은비에게 이상형에 관해 물어보는데요.

얼굴을 많이 안 본다는 대답에 기안84는 “이나영도 얼굴 안 본다고 하고 원빈과 결혼했다”라며 반응해 공감을 자아냈죠.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답한 권은비는 기안84에게 이성친구가 있는지 물어보는데요.

그러자 기안84는 “진짜 없다”라며 “소개 좀 해주면 안 되냐”라고 진지하게 되물어 권은비를 당황케 만듭니다.

갈 길 잃은 동공에 기안84는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는데요. 그러면서 소개팅 거절을 한 권은비에게 “가라”라고 손절해 웃음을 안겼죠.

기안84의 면전 소개팅 거절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오랜 시간 함께 했던 멤버조차 소개팅 제안에 망설여 짠내를 자아냈습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의 멤버인 전현무에게 소개팅을 시켜줄 수 있는지 질문하는데요.

대답하지 못하고 얼버무리는 그에게 그냥 그림이 좋다며 소개팅할 의사가 없다고 답하죠.

이어진 전현무의 반응이 더욱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많이 난처했는데 다행이라는 말에 기안84는 어이없는 웃음을 지었습니다.

사실 기안84는 ‘알고 보니 재력 스타’라는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든든한 재력을 자랑하는데요. 재력도 ‘극복 불가’인 상황에 눈물이 앞을 가렸죠.

2008년 ‘노병가’로 데뷔한 이후 ‘패션왕’ ‘복학왕’까지 연달아 대박 행진을 기록하며 웹툰계 톱티어에 안착합니다.

절친 주호민조차 “벌이 수준이 다르다. 걔는 영화 ‘신과 함께’가 매년 개봉하는 거다”라며 기안84의 재력을 뽐냈죠.

동료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재력은 실제 상당한데요.

네이버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상위 20위 작가의 연평균 수익은 약 17억 5천만 원이죠.

기안84의 경우 요일별 1위를 거의 놓치지 않았기에 그의 수익을 짐작할 수 있는데요.

방송으로 얻는 수입이 웹툰에 비해 10분의 1도 되지 않는다는 말에서 엄청난 수익을 알 수 있었죠.

심지어 광고 등 부가적인 수입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라는 점은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높은 수입 탓에 일찍이 건물주에 이름도 올렸는데요. 2019년 송파구 석촌동에 지하 1층~지상 4층 건물을 46억 원에 매입하였죠.

임대 수입만 월 1천만 원이라는 건물은 근처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며 몸값마저 올랐는데요.

현재 약 60억 원으로 3년 만에 14억 원 상당의 시세차익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억소리 나는 재력에 빠지는 않는 외모에도 여전히 기안84의 외로움은 이어지고 있죠.

기안84는 그간 박나래와 오랫동안 썸을 탄 것은 물론 최근 한혜진과 누나동생을 넘나드는 모종의 러브라인을 선보였는데요.

갖은 썸 제작에도 그 누구 하나 설렘을 느끼지 못하는 미스터리를 남겼습니다.

닭뼈를 주머니에 챙겨 넣고 물티슈 옆구리를 찢는 마성의 매력을 인정해 줄 여친이 세상 어딘가엔 잊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루빨리 기안84를 구제해 줄 그 짚신이 나타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대체 머가 별론데?” 임대료만 월 천만원 번다는 기안84. 남자친구 있냐 질문에 바로 깠다는 가수 외모 수준

Latest News

“입 다물만 하네” 자기 제자 100억 넘게 털렸는데.. 소속사 대표한테 따로 받았다는 80년대 가수 뒷돈 수준

'돈 앞에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죠. 돈 앞에선 20년 가까운 사제지간의 정도 큰 힘을 못 쓰는 것 같은데요. 연말 연예가를...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