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먹는 것만 밝히는 줄 알았는데” 남의 남편 엉덩이 툭툭 치는건 예사.. 양세형 덮쳤다 난리난 개그우먼 인성 수준

Must Read

이것만은 자신 있다는 ‘재테크’ 방법이 한 가지씩은 있을 텐데요.

주식, 코인부터 무조건 예금이라는 분까지 자신에게 걸맞은 재테크 방식을 사용하죠.

최근 한 스타가 소신 있는 재테크 전략을 고백해 이목을 모았는데요. 현실적이면서도 실속을 챙기는 재테크로 전문가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허나 그 재테크 뒤에 숨겨져 있던 음침한 인성 덕에 정작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지는 못했죠.

개그우먼 이국주는 얼마 전 KBS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해 부동산 투자 경험을 고백하였습니다.

부동산 수익을 코인에 투자했다 실패한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실속 있는 투자로 박수를 받았는데요.

그는 방송에 출연해 “저는 돈을 흘리는 스타일이라 현금을 갖고 있으면 다 쓴다”라며 통 큰 소비성향을 전합니다.

그래서 현금을 갖고 있는 대신 건물을 구입했다며 자신만의 재테크 방법을 털어놓는데요.

실제 이국주는 한창 주가를 올리던 2015년 면목동에 한 건물을 매입하며 건물주로 등극한 바 있죠.

이날 이국주는 “관리의 어려움을 느껴 건물을 매각하고 평수를 넓혀 아파트를 구입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는데요.

현실적이면서도 실속을 챙기는 이국주만의 부동산 재테크 전략이 돋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악착같이 모아 건물주로 등극했다는 그의 고백에 불편함을 느끼는 시청자들도 많았는데요.

과거 여러 차례 성희롱 논란을 일으켰던 그였기에 떳떳하지 않은 재테크라는 반응도 이어졌죠.

이국주는 과거 자신의 외모를 비하하는 댓글에 강경히 대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쏟아지는 악플에 “가만히 있지 않겠다”라며 불쾌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자신을 괴롭힌 악플러의 공격이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수준에 이르자 ‘선전포고’를 꺼낸 셈이죠.

하지만 이후 분위기는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요. 단편영화 등에서 활동해온 신인 연기자 온시우가 SNS를 통해 이국주의 발언을 정면으로 공격합니다.

그는 “당신이 공개석상에 성희롱한 남자들은 어땠을까요”라며 이국주를 겨냥하는 글을 올리는데요.

이 내용은 삽시간에 퍼졌고, 특히 작성자가 신인 연기자라는 사실에서 논란은 증폭됩니다.

온시우의 글이 도화선이 되어 그간 이국주가 방송 등에서 보인 행동이 남성 연예인을 성희롱했다는 주장으로 번져나가죠.

실제 이국주는 친분이 두터운 남자 스타들에게 과감한 애정 표현을 할 때가 많았는데요. 무리한 신체 접촉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하였죠.

이국주는 과거 2012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자신이 이상형을 개그맨 양세형으로 꼽은 바 있습니다.

이후 택시에서 양세형에게 기습 키스를 시도하는데요. 극적인 재미를 위한 것이라 하더라도 당사자는 물론 시청자들도 충격을 받을 수밖에 없었죠.

또 다른 프로그램에선 사전 논의 없이 게스트에게 입을 맞춰 모두를 당황케 만드는데요.

2015년 ‘SBS 연예대상’에선 가수 김종국을 무대로 불러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키스를 강요하기도 하였죠.

마지못해 김종국이 볼에 뽀뽀하려 하자 기다렸다는 듯 고개를 돌려 입맞춤을 하는데요. 당황한 김종국의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타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키스 집착녀’는 나쁜 손의 소유자이기도 한데요. 가수 조정치의 엉덩이를 수차례 주무르는 장면이 방송에 여과 없이 잡혔죠.

남의 남편의 엉덩이도 자기 것인 것 마냥 주물러 되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민망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제지하는 MC에게 되려 “제 손은 누가 보상해 주나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드는데요.

이후 논란이 일자 “대본에 있었던 일이고 사전에 합의된 사항”이었다고 해명했지만 곱지 않은 시선은 이어졌죠.

극단적인 재미를 위해 연출된 것도 있었을 테지만 온시우의 문제 제기로 이국주의 행동은 성희롱 논란으로 확산되는데요.

‘개그는 개그일 뿐’이라고 목소리를 높였지만 문제의식이 필요하다는 지적들이 이어졌습니다.

결국 끝없는 성희롱 논란에 계속될 것 같았던 이국주의 인기도 한풀 꺾일 수밖에 없었죠.

다시 방송에 복귀한 이국주는 열심히 모은 돈으로 건물주에 이어 넓은 아파트 매입까지 자신의 재테크 실력을 털어놨는데요.

그 돈이 어디서 비롯된 것인지 알고 있는 시청자 중 한 명으로 무작정 박수를 쳐주기는 어렵네요.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