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이래서 바로 누드깐건가?” 해방되고 싶었다 고백한 서장훈 전 와이프. 이혼하고 한다는 2500만원 취미생활 수준

Must Read

여러분은 취미생활로 평소에 어떤 것들을 하고 계신가요?

독서부터 등산, 음악감상, 공예까지 무수히 많은 취미생활들이 있는데요. 들여다보면 그 중에서도 돈이 상당히 들어가는 취미생활도 많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굉장히 익스트림한 취미활동도 많은데요. 최근 한 유명인이 비싼데다 익스트림하기까지 한 자신의 취미생활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다른 취미생활로 화제가 된 주인공은 바로 아나운서 오정연인데요. 오정연은 예전부터 수영부터 스쿠버다이빙, 골프, 승마까지 굉장히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겨왔죠.

몸을 움직이는 능력 자체가 탁월했던 것인데요. 알고보니 오정연은 서울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남다른 인재였습니다.

이런 그가 가장 최근에 빠진 취미생활은 다름아닌 바이크 라이딩이었는데요. 최근에는 무려 2,500만원짜리 붉은색 두카티를 구매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아나운서와 사회체육학과라니 뭔가 연결이 잘 되지 않는 느낌인데요. 어렸을 때 등이 굽어있던 그의 자세 교정을 위해 부모님이 발레를 시킨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오랫동안 발레를 배워오던 오정연은 결국 발레로 서울대학교에 입학까지 하게 된 것이죠.

사회체육학과 출신답게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하다보니 액티브한 취미생활을 갖게 된 것입니다.

오정연은 방송에서도 여러번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여준 전례가 있는데요. 춤실력은 물론이고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축구선수로도 활약중입니다.

계속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즐기다가 결국에는 라이딩에까지 손을 뻗친 셈인데요. 지난 2020년 첫 오토바이를 구매한 뒤로 꾸준히 라이딩을 즐겨오고 있습니다.

그가 요즘 가장 애정하는 바이크는 역시 최근 구입한 두카티 슈퍼스포츠인데요. 붉은색 바이크라 ‘홍춘이’라는 이름까지 지어주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체육학과 출신이라고 해도 이런 활동적인 취미생활을 여러개 즐기는게 쉽지는 않을텐데요.

오정연은 자신의 어린시절을 지금의 취미생활이 생겨난 이유로 꼽고 있습니다.

너무 엄격한 분위기의 집안에서 자라왔던 만큼 항상 억눌려 있던 생활을 해왔던 것인데요. 스쿠터나 바이크 라이딩은 고사하고 독립을 하기 전까지는 통금시간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저녁 10시면 집에 돌아와야 하는 삶을 살다보니 대학생활도 많이 즐기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독립하기 전까지 여행 한 번, 서비스직 아르바이트 한 번을 제대로 해보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집안 분위기 탓에 원하는 활동을 못했던 아쉬움이 차곡차곡 쌓인 것인데요.

오정연은 한 인터뷰에서 ‘무의식 속에 아쉬움이 고스란히 자리를 잡았던 것 같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오정연은 30대 중반이 되어서야 드디어 자신이 원하는대로 살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간 못해보았던 일들을 다 실천하면서 새롭게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취미생활은 물론이고 학업에 있어서도 멈춤이 없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서강대학교에서는 연극영화학 석사를, 고려대학교에서는 최고위 정책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최근에는 운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발휘해 스펙을 하나 더 쌓았는데요.

그는 ‘제1기 서울대 스포츠리더십 최고위과정(ALPS)’을 마쳤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프리랜서 선언을 한 뒤로도 아나운서라는 본업은 물론 연기와 발레까지 넓은 활동범위를 보이고 있죠.

지난 2016년에는 MBC 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는데요. 첫 연기였지만 주연을 맡아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했습니다.

브라운관은 물론이고 연극 무대와 스크린까지도 섭렵한 모습인데요. 2019년에는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에, 2021년에는 영화 ‘죽이러 간다’에 출연했습니다.

작년 연말에는 MMA 2022의 MC를 맡아 KBS 아나운서 드림팀 멤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한 편, 꾸준하게 활동을 해오면서 알뜰하게 재테크까지 하는 똑부러지는 면모도 볼 수 있었는데요.

아나운서계의 저축왕으로 소문난 그는 무려 수입의 80%를 저축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알뜰살뜰하게 저축을 해온 끝에 마련한 집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서울 한복판에 마련한 집을 방송에서 직접 공개하기도 했죠.

현재 그가 살고 있는 집은 마포자이 2차아파트 33평형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시세가 무려 17억원이 넘는 곳이라고 하네요.

학업에 남다른 취미생활, 똑부러지는 본업에 번듯한 집까지 무엇하나 부족한 점이 없어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오정연이 이런 열정과 남다른 재능으로 계속해서 활약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