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28, 2023

“진짜 한땀한땀 핸드메이드..” 현빈도 아직도 안 버리고 가지고 있다는 시크릿 가든 츄리닝 실제 가격 수준 

Must Read

지난해 연예가 뉴스를 가장 뜨겁게 달궜던 커플은 단연 현빈과 손예진이 아닐까 싶은데요.

열애설 인정에 결혼, 출산까지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를 불러 모았죠.

이제는 아쉽게도 내 것이 될 수 없는 ‘남의 남자’ ‘남의 여자’가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멋진 슈트빨을 자랑하는 현빈을 보고 있자면, ‘내 남자’였으면 하는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기회만 된다면 훔치고 싶은 남자, 현빈은 슈트뿐 아니라 몸에 거적대기 하나만 걸쳐도 빛이 나는데요.

평범한 사람들이 입었다면 욕이 절로 나오는 반짝이 의상도 그가 걸치면 예술이 되죠.

2011년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은 현란하다 못해 찬란한 트레이닝 복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극중 재벌 3세 김주원을 연기한 현빈은 “이태리 장인이 한 땀 한 땀” 공들여 제작했다는 색색깔의 츄리닝을 입고 등장했는데요.

누구보다 완벽하게 반짝이 의상을 소화해 내면서 드라마의 인기만큼 트레이닝 복의 인기도 높아졌습니다.

현빈은 재벌로 등장한 만큼 세련된 양복부터 편안하면서 기품 있는 평상복까지 고급스러운 패션 감각을 뽐냈는데요.

하지만 유일한 반전의상이었던 이 화려한 트레이닝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덕분에 전국엔 짝퉁 현빈들이 넘쳐났는데요. 남녀노소는 물론 연예인까지 반짝이 트레이닝 복 사랑에 흠뻑 빠졌습니다.

인기만큼 숨겨진 탄생 비화도 남달랐죠. 40년 동안 트레이닝 복만 만들어온 이탈리아 장인의 손에서 탄생했다는 비화와는 달리 실제 제작자는 따로 있었는데요.

해당 트레이닝 복은 현빈의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공들여 만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인은 아니지만 스타일리스트가 한 땀 한 땀 정성을 들인 만큼 제작 비용도 비싼데요. 실제 가격이 100만 원대라고 소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명품은 아니지만. 세계 유일의 트레이닝 복인 것만은 인정할 수밖에 없었죠.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지만 반짝이 츄리닝은 소비 욕구를 마구 지폈는데요. 일부 연예인들까지 현빈 트레이닝 복에 동참하여 인기에 기름을 부었습니다.

트레이닝복 착용을 통해 가장 먼저 ‘주원 앓이’를 인증한 건 걸 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였는데요.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가요계의 악동 DJ DOC는 시상식 현장에 해당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죠.

박경림을 비롯해 김진표까지 ‘사회지도층이 입는다는 바로 그 옷’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빈의 트레이닝복은 의도치 않은 곳에서도 등장하였는데요. 드라마가 종영한지 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후 집회 현장에서 또다시 현빈의 의상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대한민국이 국정농단으로 한참 들끓었던 2016년 겨울 촛불시위 현장엔 여기저기 짝퉁 현빈들이 등장하였는데요.

박근혜 전 대통령이 차움병원을 이용하면서 ‘시크릿 가든’의 여주인공 ‘길라임’을 가명으로 사용했다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이죠.

특히나 박 전 대통령이 방송에서 현빈의 실명을 언급했을 정도로 팬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더욱 화제의 중심에 섭니다.

‘개그’로는 전 세계 어느 나라에도 뒤처지지 않는다는 자부심처럼 시위 현장엔 각종 현빈들이 등장하는데요.

반짝이 의상을 입고 현직 대통령을 돌려까기하는 대범함을 보여주었죠.

뿐만 아니라 최순실, 정유라 등 각종 코스프레가 등장해 색다른 집회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였습니다.

대통령 탄핵 집회에도 등장할 만큼 현빈의 트레이닝 복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이목을 끌었죠.

그렇다면 ‘진품’ 트레이닝 복의 행방은 어떻게 됐는지 궁금한데요. 그 질문에 답을 얼마전 한 인터뷰 현장에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현빈은 최근 영화 ‘교섭’의 개봉을 앞두고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트레이닝 복을 가지고 있는지 질문을 받는데요.

현빈은 자신에게 의미 있고,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에 네 개의 버전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답합니다.

가끔 입냐는 질문에 촬영 당시 지겹게 입어 따로 입지는 않고 고이 소장 중이라고 전했죠.

요즘 세기말 패션이라 불리던 ‘Y2K’패션이 다시금 유행하고 있는데요.

절대 돌아오면 안 된다고 거부했던 패션도 돌아오는 판에 현빈의 트레이닝복도 다시금 유행하지 말라는 법은 없겠죠.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