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개나소나 다 들겠네” 우리 사귄다.. 배우 가수 커플이 티날려고 사자 연예인 커플템 되버린 임세령 가방 가격 수준

Must Read

어느 순간부터 매년 1월 1일마다 사람들은 초대형 스캔들을 기대하게 되었는데요.

연예관련 내용을 다루는 언론인 ‘디스패치’에서 신년마다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전해왔기 때문이죠.

디스패치의 신년맞이 초대형 스캔들은 무려 2010년부터 이어져왔는데요. 2010년에는 김혜수와 유해진, 2011년에는 용준형과 구하라의 스캔들이 터져나왔죠.

2013년에는 비와 김태희, 2014년에는 이승기와 윤아, 2015년에는 이정재와 임세령이 주인공이었는데요.

이렇게 쭉 2022년까지 이어져 오던 디스패치의 관행이 이번에는 살짝 엇나간 듯한 모습입니다.

1일에 신동과 비연예인 여성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는 했는데요. 사람들이 기대하는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는 평이 지배적이었죠.

오히려 사람들의 시선은 연말 시즌에 터져나온 다른 스캔들에 모아져 있었는데요. 바로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설 때문이었습니다.

갑작스럽게 터져나온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설은 그야말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두 사람은 ‘만난지 4개월 정도 됐다’면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열애설이 터지고 나서야 두 사람이 커플임을 티냈던 정황들이 하나 둘 포착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두 사람이 선택했던 ‘커플템’이 주목을 받았죠.

두 사람의 ‘커플템’은 다름아닌 가방이었는데요. 디스패치에서 발표한 보도자료에는 같은 가방을 맨 이종석과 아이유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네모난 모양에 삼각형 버클 포인트가 들어간 크로스 백을 메고 있었는데요. 이종석은 금색 버클을, 아이유는 은색 버클을 선택했습니다.

이종석과 아이유가 선택한 커플 가방은 바로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이었는데요.

지난 2019년 임세령이 공항 패션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카세트백이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같은 라인의 백이지만 두 사람의 가방은 각각 가격이 달랐는데요. 이종석은 카세트백 크루즈 색상을, 아이유는 스몰 카세트 블랙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각각 달랐는데요. 이종석이 가지고 있던 가방은 555만원, 아이유의 가방은 324만원에 달했습니다. 아이유의 가방이 더 크기가 작아 가격차가 발생한 것이죠.

두 사람이 커플템으로 멘 가방 가격만 합해도 무려 879만원에 달하는 수준입니다. 그래도 이종석과 아이유의 재력을 생각하면 검소한 편이죠.

네티즌들도 커플템을 두고 ‘검소하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두 사람이 저 정도 가격을 골랐으면 검소했다는게 대다수 사람들의 반응이었습니다.

한 편, 2016년 디스패치 초대형 스캔들의 주인공이었던 임세령이 선택한 아이템이 재등장 한 셈인데요. 사람들도 ‘똑같이 공항템을 선택해 뭔가 묘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당시 임세령은 레몬컬러의 카세트 백을 들었는데요. 워낙 패션감각이 뛰어난 그였던 만큼 카세트 백도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커플백을 멘 두 사람 모두 일본으로 출국했는데요. 이종석은 팬미팅을 위해 12월 20일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12월 24일 나고야로 떠났습니다.

해외 스케쥴 소화를 해야한다는 명목으로 날짜도 다르게 출국했지만 함께 연말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두 사람은 일본에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종석의 팬미팅이 끝난 뒤 두 사람은 일본의 한 리조트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일부러 출국 날짜까지 다르게 정했지만 둘의 사랑을 감추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두 사람이 묵은 곳은 하루 숙박비만 250만원에 달하는 고급 숙소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숙소는 나고야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아만 네무’였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의 크리스마스 데이트에는 아이유의 친동생도 함께 자리했다고 하네요.

‘아만 네무’는 나고야 역에서도 차로 2시간 넘게 이동해야만 나오는 프라이빗 리조트인데요. 리조트가 화제를 모으면서 구독자 수 51만명의 한 인기 유튜버가 아내와 이 곳에 방문하기도 했죠.

유튜브 영상에 따르면 해당 숙소는 차량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투숙객 별로 따로 체크인을 하고있어 프라이버시를 지키기에 제격이었습니다.

한 편, 이종석은 시상식에서 아이유를 염두에 둔 수상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는 MBC 연기대상에서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도와준 사람이 있다’고 입을 열었죠.

이어서 그는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다.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하고 존경했다’는 말을 했는데요.

열애설이 터지면서 이 발언이 아이유를 향한 말이라는 것이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오던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예쁘게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