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7, 2023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Must Read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연기를 기가 막히게 잘해도 절대 멋진 주인공이나 잘나가는 역할은 맡을 수 없었다는 한 배우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쭈굴’한 이미지로 항상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캐릭터를 맡아온 배우 임원희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그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방송에서 그가 자기 재산을 공개하였기 때문입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임원희는 ‘돌싱포맨’ 멤버들 중에서 가장 투자를 잘할 것 같은 사람으로 뽑혔는데요.

‘투자 전문가’로 출연한 개그맨 황현희는 “(임원희가) 말수도 적고 혼자 생각 많고 고민 많아 보인다. 투자를 잘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임원희는 오히려 투자에는 신중한 편이며 정말 확신에 찼을 때만 투자한다고 밝혔는데요.

놀랍게도 그는 최근에 강릉에 부동산 투자를 했다고 말하며 이번에는 잘 될 것이라고 위풍당당하게 고백했습니다.

임원희는 “(강릉에) 한옥 주택을 사서 리모델링했다. 150평 정도 된다”라고 공개했는데요.

이를 미리 알고 있었던 이상민은 임원희의 강릉 부동산 투자가 잘못한 것 같다고 언급하기도 했죠.

전문가로 나선 황현희는 오히려 임원희의 투자를 칭찬하며 앞으로도 주식이나 코인을 하지 말고 부동산으로 좋은 자산을 만들라고 조언했는데요.

이어 ‘돌싱포맨’ 다른 멤버인 김준호에게는 “개인적으로 힘들 것 같은 분은 김준호 형이다. 재무제표 볼 줄 모르면 사업하지 말아야 한다”라고 일침을 놓았습니다.

사업 실패로 그렇게 쓴맛을 봐놓고 정신 못 차리고 무턱대고 사업부터 시작하는 김준호를 진심으로 걱정하며 하는 말이었을 텐데요.

역시 황현희가 사람 보는 눈은 있는지, 임원희는 응원하고 김준호를 혼낸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김준호는 지금까지 NFT, 좀비, 마쭈 등 많은 사업을 진행했지만 다 적자를 내고 망했다고 하는데요.

6년 동안 열심히 키운 회사도 결국 망하며 김준호는 30억 가치의 주식을 단 한 순간에 잃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가 가장 힘들었을 때는 과거 사업 실패와 공금 횡령으로 인해 빚만 무려 30억 원 넘게 지게 되었을 때라고 하죠.

반면 임원희는 ‘경거망동’과는 거리가 먼 사람답게 조용히 부동산에 투자해가며 재산을 야금야금 늘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이전에 임원희는 방송에서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해당 아파트의 매매가는 무려 6억 원 후반대로 알려지며 대중들이 임원희를 다시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새로 차를 뽑았다며 자랑스럽게 BMW 자가용을 공개하며 재력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황현희가 조언한 것처럼 진작부터 부동산에 투자하며 다른 쪽으로는 머리 굴리지 않았던 임원희.

그의 착실한 성격은 작품활동에서도 여실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영화는 물론 드라마에서도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온 임원희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감초 캐릭터로 자리했는데요.

예능에서 보여주는 ‘짠내’나는 모습과는 달리 본업은 누구보다 충실하게 하고 있는 임원희는 작품 출연료로도 돈을 많이 벌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 ‘실미도’부터 ‘신과 함께’ 까지 그는 굵직굵직한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도맡아 왔는데요.

드라마 쪽에서도 무려 23개 이상의 작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냈습니다.

심지어 그가 출연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인기가 워낙 많아서 시즌 3까지 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임원희는 모든 시즌에 빠짐없이 출연하며 출연료를 톡톡히 받아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성실한 모습은 누구나 끌릴 수밖에 없죠. 광고주들도 마찬가지였는지 임원희에게 많은 광고 모델을 맡겼는데요.

그가 예능에서 막걸리 마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인생 막걸리’ 광고가 들어오더니 ‘삼성화재 다이렉트’, ‘맥도날드’ 등의 광고도 도맡게 되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웬만큼 인기가 많지 않으면 할 수 없다는 게임 광고 모델로도 뽑혀 활약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광고를 찍으며 이상한 곳에 투자하지 않고 착실한 길만 걷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