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0, 2024

“생각보다 몸값 싸서 그런가?” 돈 잘 버는 줄 알았는데.. 외제차 60개월 할부로 샀다는 개그맨 실제 수입 수준

Must Read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은 항상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마련인데요.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보이는건 역시 연예인의 재산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명세를 얻으면 도대체 얼마나 돈을 벌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것은 당연지사인데요.

전반적으로 ‘그래 저 정도면 저만큼 벌 수도 있지’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죠. 그런데 간혹 가다 예상하지 못한 인물들이 엄청난 재력을 과시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최근 한 개그맨이 1억 8천만원 짜리 오픈카를 타고 다니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가의 외제차를 몰고 다니는 주인공은 바로 개그맨 이상준이었는데요. 그가 몰고 다니는 차는 포르셰 911 카레라 카리브올레로 알려졌습니다.

여기까지만 들으면 ‘돈을 언제 저렇게 벌었나’싶어 깜짝 놀랄만도 한데요. 이어서 그는 더욱 놀랄만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알고보니 그가 몰고다니는 고가의 외제차를 60개월 할부로 긁었다는 내용이었죠.

그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솔직하게 할부결제를 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DJ인 박명수는 이 말에 ‘수익에 비해 너무 좋은 차가 아니냐’고 질문했는데요. 이상준은 ‘할부를 내지만 당장 결혼을 해도 와이프가 일을 안해도 될 정도’라며 소득을 과시했죠.

그러면서 ‘와이프도 똑같은 차를 사주려면 조금 덜 먹어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말을 이렇게 하니 마치 이상준이 ‘카푸어’인것 처럼 보는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말이 그렇지 실제로는 차를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의 소득을 벌어들이고 있었습니다.

한 때 유튜브로만 월 수익이 천만원을 넘겼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죠.

여기에 본래 가지고 있던 차와 집도 만만치 않은 수준을 자랑했는데요.

포르쉐를 사기 전 몰고 다니던 차량은 마찬가지로 1억원이 넘는 벤츠 CLS 63 AMG였습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은 잠원동 롯데캐슬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롯데캐슬은 시세만 해도 24억원이 넘어가는 수준이죠.

이런 점으로 미루어볼 때, 이상준이 최소 30억원 이상의 자산을 갖고 있다고 보는 사람도 있습니다.

도대체 뭘 해서 이렇게 많은 돈을 벌었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사업이나 투자를 하나 싶었지만 의외로 그가 돈을 번 것은 순전히 본업을 통해서였습니다.

이상준은 초등학교 때부터 꿈이 개그맨이었을 정도로 남을 웃기는 데 소질이 있었는데요. 자신의 이야기에 남이 웃는 것에 행복을 느껴 개그맨의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항상 웃음을 이끌어내는 그였지만 오히려 그에게는 아픔이 있었는데요. 아버지가 너무 어릴 때 돌아가셔서 아버지 얼굴도 몰랐던 것입니다.

아버지의 부재가 상처로 남은 그는 한부모 가정을 들키지 않으려는 시도도 했는데요. 졸업식에 어머니를 부르지 않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나중에서야 친구의 졸업 사진에 아들 몰래 꽃을 들고 찾아온 어머니의 모습을 발견했죠. 아버지 없이 졸업식에 찾아가면 상처를 받을까 걱정했던 어머니의 배려였습니다.

힘든 환경 속에서도 항상 남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그는 서울예대로 진학해 꿈을 키워나갔는데요.

개그 동아리에서 활동하던 중 박승대의 눈에 띄어 ‘웃찾사’ 데뷔의 꿈을 이뤘습니다.

데뷔의 꿈을 이루기는 했지만 ‘웃찾사’시절 그는 그렇게 주목받는 개그맨은 아니었는데요. 오히려 그가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케이블로 진출한 다음부터였습니다.

신들린 말빨과 애드립을 유감없이 선보여 그가 맡은 코너는 족족 대박이 터졌죠. 2013년과 2014년 시즌에는 쿼터 우승을 차지해 상금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의 개그 스타일이나 첫인상을 보고 ‘이상준은 뺀질이’라고 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실상은 완전 정반대입니다.

무려 10년 동안이나 단 한번도 프로그램 녹화에 빠진 적이 없는 유일한 개그맨이죠. 그만큼 회의와 개그 코너에 진심이기 때문에 지금의 그가 만들어진 셈입니다.

게다가 개그맨들 사이에서도 진짜 말을 잘하고 임기응변에 능한 것으로도 유명하죠.

이런 그의 재능과 노력을 입증이라도 하듯 그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개그맨으로 꼽히는데요. 수많은 짤방과 클립 영상이 돌아다니는 것만 봐도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수많은 프로그램과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본인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이상준이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그 만큼의 보상을 받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