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0, 2024

“이혼하고 망할거 같더니..” 위자료 받은 것도 없는데 건물 올리고 150억 빌라 샀다는 송혜교 전남편 재산 수준

Must Read

살다보면 저렇게까지 사기캐일 수 있을까 싶은 사람들이 보이고는 하는데요.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고, 운동에 연기까지 잘한다면 질투할 마음도 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이런 사람이 있으면 연예계에서도 가만히 두지 않을게 뻔하겠죠.

내로라 하는 미남 미녀와 팔방미인들이 몰려드는 곳이 바로 연예계니까 그럴 법도 한데요. 이런 연예계에서도 송중기는 독보적인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송중기가 부족한 구석이 없는 배우라는걸 아주 잘 알고 있는데요. 잘생긴 얼굴에 스케이팅 선수 이력도 있고, 온전히 공부만으로 성대 경영학과에까지 붙은 수재죠.

오죽하면 05학번인데도 아직까지 성대 홍보자료에 모델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요. 성대 출신 연예인이 한둘이 아니지만 ‘학교가 머리채를 놔주지 않는’ 연예인으로는 송중기가 일등입니다.

연기력도 뛰어난 편으로 꼽히고 여기에 군대까지 다녀왔으니 정말 나무랄 구석이 없는 사람이죠.

이런 송중기의 연기력은 오히려 ‘한 번 다녀오고 난’ 뒤에 더욱 물이 올랐는데요. 드라마 ‘빈센조’와 ‘재벌집 막내아들’ 둘 다 그야말로 초대박을 쳤습니다.

본래도 인기가 많았지만 이제는 한 단계 더 나아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셈인데요. 최근, 이런 인기 상승의 여파로 몸값까지 수직상승했다는 소식이 들려와 화제입니다.

송중기는 이제 데뷔 15년째에 접어드는데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이래로 차곡차곡 필모를 쌓으며 몸값을 조금씩 높여왔죠.

이제까지 올려왔던 몸값보다 최근 ‘빈센조’와 ‘재벌집 막내아들’로 오른 몸값의 폭이 더 큰 듯 한데요. 무려 광고 모델료가 1년 기준으로 10억원을 돌파했다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최근 연예계 소식을 전하는 한 프로그램에서 송중기의 몸값과 그의 재산을 조명했는데요. 지난 2016년 까지만 하더라도 그의 몸값은 6억원 선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불과 5년 만에 몸값이 두 배 가까이 되는 금액까지 올라버린 것이죠. 국내에서 받는 광고료도 만만치 않은데, 중국에서 받는 돈은 훨씬 더 엄청납니다.

‘대륙의 스케일’답게 중국에서 활동하는 한류 스타들이 받는 돈은 액수부터가 다른 경우가 많은데요. 송중기는 중국 시장 기준으로 2년에 35억원의 모델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1년에 17억원이 넘는 금액이니 한국에서보다 집 한 채 가격은 더 받아가는 셈이죠.

최근에는 활동 반경이 중국을 넘어서기까지 했는데요. 송중기는 한국 드라마 열풍을 타고 얼마 전부터 인도네시아 광고 업계에까지 진출했습니다.

유명세 만큼이나 광고 효과도 톡톡히 발휘되고 있어 광고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과거 송중기가 모델을 맡았던 한 국내 뷰티 브랜드는 매출이 4배나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돈을 받고 하는 광고만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도 아니었는데요. 송중기가 ‘공항 패션’으로 선보였던 백팩은 판매량이 급증하기도 했습니다.

광고 효과가 이렇게 크니 이제까지 번 돈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요. 방송에 따르면 송중기가 가진 재산이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재산을 합친 것보다도 많다고 합니다.

두 사람도 내로라 하는 한류 스타 커플이지만 두 사람이 힘을 합쳐도 송중기를 이길 수는 없었죠. 알려진 바에 따르면 송중기의 재산의 상당 부분은 부동산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016년 이태원동에 자리한 단독주택을 100억원에 매입한 바 있는데요. 이 집을 허물고 지하 3층, 지상 2층 규모의 건물을 새로 지었습니다.

언론들은 송혜교와의 신혼집이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 예상은 결국 현실로 이루어지지 못했죠. 그래서인지 한동안 재건축이 진행되지 않았지만 현재는 완공이 된 상태입니다.

완공된 이태원동 단독주택은 가치가 200억원대로 올랐는데요. 6년 만에 가치가 두 배로 뛴 셈입니다.

송중기는 이태원동 단독주택 말고도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이 따로 있는데요. 한남동에 자리한 그의 집은 무려 95억원에 달합니다.

이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청담동에 자리한 최고급 빌라도 하나 더 분양을 받았는데요.

해당 빌라는 분양가만 150억원에 육박해 앞으로 가치가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연히 해외에도 보유한 부동산이 있는데요. 지난 2020년 송중기는 하와이에 위치한 고급 콘도를 27억원에 매입했습니다.

알려진 부동산만 해도 500억원이 넘어가니 그 재력이 엄청난 수준이죠.

빵빵한 재력까지 갖추면서 정말 송중기에게는 이제 부족한 것이 없어 보이는데요.

최근에는 영국인 여자친구와의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이제 연애까지도 물이 오른 모습입니다.

재력부터 연애까지 모든 부분에 있어서 소홀함이 없는 그의 모습인데요.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 것인지 송중기의 앞날이 기대가 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