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pril 14, 2024

“취미 아니었다” 최소 포르쉐일줄 알았는데.. 보면 돈 벌려고 카페하나 보다 생각드는 유이가 현재 차량 수준

Must Read

일확천금의 행운이 생겼다면 가장 먼저 무엇을 사고 싶을까요?

일단 대한민국 투자의 1번지 ‘부동산’부터 구입할 텐데요. 그리고 대부분 럭셔리한 슈퍼카로 눈을 돌리는 것이 인지상정일 테죠.

승차감보다 하차감을 우선시하는 우리나라의 독특한 차량 선택 기준 덕에 슈퍼카는 많은 이의 로망인데요.

이러한 로망 실현엔 연예인이라고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높아지는 인지도만큼 차량의 가격도 높아지는데요.

스타들의 억소리 나는 슈퍼카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올리는 사진마다 연예 기사에 도배가 될 정도로 화제의 중심인 유이 또한 남다른 차량으로 로망 실현에 나섰는데요.

최근 가로수길에 카페 겸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사장님이 된 유이는 자동차에서도 럭셔리함을 뽐냈습니다.

몇 해 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당시, 유이의 외출을 함께한 자동차는 ‘캐딜락 XT5’였는데요.

건강미 넘치는 유이에게 너무나 찰떡인 애마라 등장과 함께 많은 화제를 모았죠.

2016년 출시한 중형 SUV인 ‘캐딜락 XT5’는 세련되고 육중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등이 특징인데요.

국내 시장에서 다소 관심이 떨어지는 차량이지만 남다른 매력에 유이의 애마로 선택되었죠.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요. 지난해 XT5의 국내 가격은 7500만 원가량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이뿐 아니라 많은 여성 스타들이 반전 매력의 차량 선택으로 팬들을 놀라게 만드는데요.

청순한 이미지에 스피드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수지는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카를 모는 것으로 알려졌죠.

‘건축학개론’을 시작으로 국민 첫사랑으로 등극한 수지는 외모와 달리 자신의 애마로 스포츠카를 선택하였는데요.

그녀의 애마는 바로 남성들의 로망으로 불리는 ‘포르쉐 911’입니다. 1억 6천만 원을 호가하는 포르쉐 911는 세련된 디자인과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차량인데요.

차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유명한 스포츠카이죠.

최고 속도 300km/h를 자랑하는 해당 차량은 설명이 필요 없는 명품차로 불리고 있습니다.

상큼한 비주얼과 달리 파워풀한 음색으로 반전 매력을 가진 가수 태연은 자동차 선택 또한 반전의 연속인데요.

게다가 무려 2대의 슈퍼카를 소유하며 남다른 자동차 사랑을 보여주었죠. 먼저 태연이 선택한 첫 번째 슈퍼카는 ‘벤츠 SLK 55 AMG’로 몸값만 1억 원이 넘습니다.

스피드와 동시에 안정적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고성능 로드스터인데요. 해당 차량은 오픈카로도 변신이 가능하죠.

태연의 또 다른 애마는 바로 ‘포르쉐 박스터’입니다. 태연이 소유한 차량은 3세대 박스터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생산된 차량인데요.

스포츠카의 정석으로 불리는 만큼 가격도 상당하죠. 차량 가격만 기본 8000만 원에서 9000만 원을 넘어서며 옵션 여부에 따라 1억 원을 훌쩍 넘습니다.

그런데 이 정도 슈퍼카는 우습다는 스타들도 있는데요. 자동차 애호가로 유명한 시아준수는 소유한 자동차의 가격 총합만 41억 원에 이릅니다.

시아준수는 몇 해 전 한 방송에서 자신이 소유한 차량 중 한 대를 공개해 세간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회장님 차를 방불케하는 외관에 출연진마저 입을 다물 수 없었죠.

공개된 차량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클래스’로 고급 자동차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차량인데요.

해당 차량은 롤스로이스 팬텀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조용한 세단’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하였죠.

외모는 물론 성능마저 고급스러운 해당 차량은 시작 가격이 무려 2억 후반대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시선을 모았습니다.

시아준수는 해당 차량 외에도 롤스로이스 고스트, 롤스로이스 팬텀, 포르쉐 파나메라 등 다양한 차량을 소유 중인데요.

또한 국내에 단 한대밖에 없는 파란색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죠.

아버지와 아들 모두 슈퍼카 사랑에 푹 빠진 스타도 있는데요. 배우 연정훈의 손을 거쳐간 차는 총합만 무려 20억 원에 이릅니다.

연정훈은 레이싱 해설 위원으로도 등장할 정도로 자동차 사랑이 대단한데요. 어린 시절부터 차를 좋아했다는 그는 스포츠카부터 SUV까지 여러 종류의 차량을 소유 중이죠.

아버지인 배우 연규진도 32년 만의 예능 출연에 2억 원을 호가하는 마세라티를 타고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죠.

스타들의 남다른 슈퍼카 사랑이 흥미로운데요. 억소리나는 수입에 걸맞은 애마까지 부러움마저 생겨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