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0, 2024

“벌어다 부동산에 몰빵” 솔까 외모 볼거 없는데.. 미국인 연하 남편 혹할만 했다는 공효진 실제 재산 수준

Must Read

지난해 연예계엔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하였죠.

‘누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 터지는 동생은 바로 가수 케빈 오였는데요.

그리고 지난해 10월, 공효진은 ‘공블리’라는 별명에 걸맞은 결혼식장을 공개하며 품절녀가 되었습니다.

패셔니스타다운 웨딩드레스부터 수천만 원에 달하는 예물까지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또한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남편도 상관없다는 그녀의 선택에 공효진이 그간 이룬 재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죠.

25년 차 배우 공효진의 결혼식은 그 어느 결혼식보다 화려한 듯 특별했습니다.

몬탁 비치의 유명한 리조트에서 열린 결혼식은 사랑스러운 꽃장식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마저 풍겨냈는데요.

선글라스에 운동화 그리고 러블리한 웨딩드레스까지 완벽한 공블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듯 자신의 SNS에 웨딩링을 나눠낀 손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맞잡은 두 손엔 어마어마한 가격대의 예물이 들려있었죠.

공효진과 케빈 오는 명품 중에 명품인 피아제 제품을 착용하였는데요.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 반지의 경우 각각 300만 원대의 가격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두 사람이 착용한 시계 역시 피아제의 제품이었는데요.

시계는 각각 1800만 원와 4000만 원대의 가격인 것으로 전해졌죠. 한 장의 사진에만 나온 예물 가격이 무려 6000만 원대였습니다.

덕분에 공효진의 재산에 대한 관심도 모아졌는데요. 데뷔 25년 차가 된 공효진은 오랜 기간 활동하면 막대한 자산을 불린 것으로 알려졌죠.

공효진은 출연한 드라마의 시청률이 10% 이하로 떨어진 적이 없을 만큼 ‘시청률의 여왕’이라 불리는데요.

덕분에 회당 출연료 역시 4000만 원대로 여배우 가운데 TOP 10 안에 듭니다. 막대한 출연료에 끊이지 않았던 광고료로 부동산 자산도 불러나갔는데요.

공효진은 약 160억 원 규모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게다가 감각도 좋아 적당한 시기에 치고 빠지며 상당한 시세차익도 누렸습니다.

공효진은 앞서 2013년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의 한남동 건물을 37억 원에 매입하였는데요.

이후 2017년 60억 원에 매각하며 23억 가량의 시세차익을 얻었습니다.

한남동 건물 매각에 앞서 공효진은 이 건물을 담보로 50억 원을 대출받는데요.

그리고 사비 13억 원을 투자해 총 63억 원에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2층짜리 단독주택을 매입하죠.

매입 후 건물을 허물고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의 새 건물을 준공합니다. 흰색과 검은색 줄무늬가 인상적인 해당 건물은 ‘지브라 빌딩’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데요.

홍대 젊음의 거리 랜드마크로 떠오른 공효진의 건물은 현재 가치만 130억 원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죠.

평당 4000만 원에 구입한 건물을 신축 하나로 평당 7000만 원의 가치를 가진 건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덕분에 부동산 관계자들은 저층 건물을 매입해 과감하게 신축한 공효진의 부동산 재테크 능력을 칭찬하였는데요.

반면 법인 명의로 해당 건물을 매매해 소득세를 절감했기에 투기라는 지적도 일각에선 일었죠.

억소리 나는 부동산에 손가락 안에 꼽히는 출연료까지 이 정도면 케빈 오가 확실히 ‘처복’이 있어 보이는데요.

그런데 케빈 오의 스펙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 이야기들이 흘러나왔습니다. 한국계 미국인 케빈 오는 지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7’의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출연 당시부터 남다른 이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죠. 그는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다트머스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는데요.

게다가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신경과학연구기관 인턴 연구원으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또 커넬 대학교, 듀크 대학교, 보스턴 칼리지, 뉴욕 대학교 등에서도 입학 제의를 받은 수재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남동생과 여동생 역시 프리스턴 대학교와 다트머스 대학을 졸업한 재원으로 알려졌죠.

집안도 대단해 미국에서 선교사로 굉장히 유명한 목사님의 손자라는 이야기가 흘러나왔는데요.

2020년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에 공개했던 뉴욕집에선 막강한 재력도 엿볼 수 있었죠.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조합에 열애설부터 화제를 모았는데요. 거기에 부부의 숨겨졌던 남다른 재력까지 부부에 대한 관심은 당분간 이어질 듯싶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