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8, 2024

“솔직히 인물 말곤 머 없긴 하지” 김연아 타이틀 빼면 고우림도 상대 안된다는 손연재 남편 미친 재력 수준

Must Read

스포츠계의 여왕과 요정이 지난해 차례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언제나 국민 여동생일 것 같던 김연아와 손연재도 이제 유부녀 대열에 합류하였는데요.

종목은 달랐지만 빼어난 실력 덕에 두 사람은 선수 시절부터 항상 비교가 되곤 하였죠.

결혼 역시 비슷한 시기에 올리며 뜻하지 않게 또 한 번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그간 꽁꽁 숨겨졌던 손연재의 남편까지 공개되면서 ‘누가누가 더 결혼을 잘했나’하는 비교글까지 등장하였습니다.

남편의 재산부터 외모까지 ‘대결 구도’가 잡혔는데요. 도 넘은 비교질에 불편함을 드러내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죠.

2022년 10월 김연아는 3년간의 비밀연애 끝에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피겨여왕의 결혼 소식은 연일 화제를 모았는데요. 5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죠.

신동엽의 사회로 시작된 결혼식은 남편과 멤버들의 축가로 더욱 의미를 더했는데요. 특히나 시아버지인 고경수 목사의 축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그에 앞서 두 달 전인 2022년 8월 손연재도 김연아와 같은 결혼식장인 신라 호텔에서 결혼에 골인하였죠.

자신의 이상형이라 알려진 8살 연상 사업가와 평생을 약속하였는데요. 꽁꽁 감춰졌던 남편의 존재가 이후 드러나며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손연재의 남편은 1985년생으로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율리시스캐피탈’의 대표인 그는 업계에서도 상당한 엘리트 금융맨으로 소문이 자자한 인물이죠.

금융업계에서도 초엘리트 코스로 통하는 미국 바클레이즈 증권을 통해 처음 금융시장에 발을 들였는데요.

그의 집안도 300억 규모의 매출을 내는 자산가 집안으로 유명합니다. 집안뿐 아니라 능력도 좋아 이끌고 있는 법인의 자금 규모도 상당한데요.

그가 이끌고 있는 한국지사의 경우 자금 규모가 1700억 원에 이르죠. 게다가 2021년 영업이익만 100억 원으로 엄청난 성장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소문이 자자한 금융맨과 결혼을 한 손연재와 달리 김연아는 연예계 종사자를 남편으로 맞이하였는데요.

김연아의 남편 고우림은 JTBC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후 현재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동 중이죠.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그는 현재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수재 중의 수재인데요.

게다가 대학 시절부터 유명했던 외모는 방송 데뷔 후 매일매일이 리즈 갱신 중이죠.

피겨여왕님을 아내로 맞이하였지만 생각보다 집안은 평범한데요. 부친은 대구 지역에서 작은 교회를 이끌어 나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덕분에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연아가 시댁을 위해 ‘대궐 같은 집’을 마련해 줬다는 루머가 돌기도 하였죠.

의도치 않게 연이어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터넷상엔 두 사람의 결혼을 비교하는 글들이 쏟아졌는데요.

김연아와 관련해선 “듣보잡과 결혼했다” “그래도 연하가 최고다”라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반면, 손연재의 남편에 대해선 반응이 싸늘했는데요. 과거 몇몇 여자 연예인들이 금융맨과 결혼했다 된통 당한 경험을 쏟아내며 우려의 시선을 보냈죠.

실제 정가은부터 김나영, 박한별까지 금융업계 종사자를 남편으로 맞았다가 피를 본 스타들이 많은데요.

또한 교제 1년도 채 되지 않아 초고속 결혼 소식을 전한 것까지 팬들의 불안감을 높였습니다.

게다가 손연재 남편의 회사 역시 파면 팔수록 수상한 정황들이 쏟아진 것도 의심에 더욱 기름을 부었는데요.

3년 만에 400% 성장률을 기록했다는 회사는 사원수가 꼴랑 두 명에 불과했죠.

뿐만 아니라 지난해 엄청난 논란을 일으켰던 ‘테라’에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는 사실까지 밝혀졌습니다.

수억 원을 투자했으며 아직까지 투자금이 회수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죠. 일부 팬들은 수상쩍은 재력뿐 아니라 외모까지 지적하고 나섰는데요.

“외모는 김연아 남편이 더 낫다”라는 다소 지나친 발언까지 나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죠.

한때 ‘국민’ 타이틀을 달았던 아내를 만난 덕에 남편들도 쏟아지는 관심으로 몸살을 앓는데요.

요정과 여왕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비교보다는 무한한 응원이 먼저가 아닐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