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8, 2024

“어려서 좋아했을 듯” 송혜교도 듣고 실망했겠다. 송중기가 매번 데려다 줬다는 걸그룹 멤버 외모 수준

Must Read

한국은 물론이고 세계 시장까지 시끌하게 만드는 아이돌 사업에 연습생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요.

일단 뜨기만 하면 ‘영앤리치’의 장밋빛 미래가 펼쳐지지만, 거기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합니다.

춤에 노래 트레이닝은 기본이고 요즘은 ‘연기돌’ 타이틀을 위해서 연기 트레이닝까지 받게 되는데요.

여기에 하도 인성 문제가 터져나오니 소속사에서 학창생활 검열까지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 눈치밥도 먹어야 하는데요. 당장 이 연습생이 데뷔는 할 수 있는지, 데뷔하면 뜰 수는 있는지 알 수가 없기 때문이죠.

소속사 입장에서는 맨 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투자를 하는 셈이니 연습생이 눈치를 볼 수밖에 없죠.

이렇게 힘든 생활을 이어가면 그만큼 작은 추억도 더 소중하게 다가오는게 당연할 듯 한데요.

최근, 이제 데뷔 1주년을 갓 넘긴 신인이 연습생 시절의 추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얘기를 들어보니 그냥 본인에게만 소중한게 아니라 누구에게라도 소중한 추억이었을 듯 한데요. 놀라운 이야기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주인공은 그룹 ‘비비지’의 멤버 은하였습니다.

은하는 ‘연습생 시절 대선배가 집까지 데려다주고는 했다’며 입을 열었는데요. 이 선배가 다름아닌 송중기였다는 말에 사람들이 깜짝 놀랐죠.

도대체 무슨 사이길래 귀갓길에 데려다주기까지 한건지 당연히 궁금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들어보니 단순히 집에만 데려다준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아예 같이 연기를 할 정도로 꽤나 친밀한 사이였던 것인데요. 은하는 ‘송중기와 팀을 꾸려 연기를 했던 적이 있다’며 말을 이었습니다.

은하가 송중기와의 소중한 추억을 공개한 것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였는데요.

그의 말에 의하면 은하는 무려 초등학생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왔다고 합니다.

지금 은하의 나이가 27이니 꽤 오래 전부터 연예계 생활에 발을 들여놓은 셈이죠. 그건 그렇다 치고 왜 아이돌 가수가 송중기와 연기를 해본 경험이 있는지가 궁금했는데요.

알고보니 은하는 지금 아이돌 가수지만 처음에는 연기회사 연습생이었다고 하네요.

겨우 초등학생인 나이에 송중기를 만나 함께 연기 연습생 생활을 한거죠.

송중기는 대학교에 들어가고 나서 배우로 데뷔할 준비를 시작했으니 그럴 만도 했습니다.

은하의 추억 속에서 송중기는 데뷔 전부터 ‘서윗함’을 발산하는 사람이었는데요. 은하가 워낙 어리니 지하철 역까지 에스코트를 해주곤 했다고 합니다.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진들은 ‘송중기가 은하를 기억하느냐’는 질문을 던졌는데요.

그는 ‘이미 15년도 더 된 일이라 기억은 못하실 것 같다’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은하는 방송을 통해 송중기에게 영상 편지까지 남기기도 했는데요. 은하는 ‘중기오빠, 저 꼭 기억해주세요’라며 재치있는 멘트를 선보였죠.

사실, ‘비비지’가 이제야 데뷔 첫 해를 넘긴 것은 사실지만 완전 초짜 신인은 아닌데요.

‘비비지’의 세 멤버인 은하와 신비, 엄지는 모두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입니다.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에 데뷔해 이제 올해로 데뷔 8주년에 접어들었죠. 그렇지만 지난 2021년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해체 수순을 밟았습니다.

결국 멤버들은 각자 가수와 배우라는 이름으로 다른 길을 걷게 되었죠. 따지고 보면 ‘비비지’는 별개의 그룹이지만 동시에 여자친구의 유닛인 셈입니다.

최근에도 ‘비비지’는 여자친구에 대한 언급을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데뷔 1주년을 무사히 넘기고 마련한 자리에서 여자친구 데뷔 8주년 소감을 함께 밝혀 눈길을 끌었죠.

엄지는 ‘벌써 8주년이라니 감회가 새롭다’는 말로 운을 뗐는데요. 소중한 시간들이 모여 8년이 된 것이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렇다보니 여자친구 재결합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죠. 그렇지만 멤버들은 ‘비비지와 여자친구는 별개의 그룹’이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멤버 세 명이 활동 중이지만 모든 멤버의 의견은 아니다보니 재결합을 속단할 수 없다는 것이었죠.

연기 연습생으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 은하가 가수의 길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다른 멤버들이 배우로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처럼 은하의 연기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만약 연기를 하게 된다면 다시 송중기와 팀을 꾸리게 되는날이 올 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