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9, 2024

“사람 인생 몰라” 다 망한줄 알았는데 차트 역주향 하더니.. 슈퍼카 수집한다는 Marry me 작곡가 최근 근황

Must Read

음원 시장에서 또 다른 강자로 떠오른 게 바로 ‘역주행’ 곡들이죠.

실력파 가수들의 숨은 명목들이 우연한 기회에 대중들에게 알려지며 역주행의 신화를 쓰는데요.

역주행곡은 차트에 한 번 진입하게 되면 좀처럼 순위가 하락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입소문을 타고 뒤늦게 재조명되며 차트에 오랫동안 순위를 유지하는데요.

이렇게 역주행 대열에 오른 가수들은 음원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죠. 이 가수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3년 만에 차트를 찢고 올라온 노래 한 곡으로 어마어마한 수입에 인지도까지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가난한 무명 가수의 반란이라는 제목을 쓰고 싶지만, 실상 이 가수의 일상을 보니 그 말이 쏙 들어가는데요.

람보르기니부터 벤틀리까지 웬만한 슈퍼카는 물론이고 최고급 아파트까지 ‘풀소유’ 중인 재력가라는 사실이 알려졌죠.

‘마크툽’이라는 이름은 낯설지만, ‘Marry Me’라는 곡은 모두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결혼 축가 애창곡으로 떠오른 ‘Marry Me’는 놀랍게도 역주행의 신화를 쓴 곡 중 하나입니다.

2014년 발매 당시만 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고 조용히 묻혀버렸는데요.

그로부터 3년 뒤인 2017년, 신호대기남이라는 유튜버의 영상 하나로 단박에 음원 차트를 찢어버리죠.

결혼 축가는 물론 달달커플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는데요. 덕분에 원곡 가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게 됩니다.

쏟아지는 관심에 방송 출연까지 이어지는데요. 배우 못지않은 잘생긴 얼굴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까지 갖춘 마크툽은 단박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게다가 실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마크툽은 가수의 길을 걷게 된 이유로 아버지를 꼽았는데요. 음악을 좋아하는 부친의 영향으로 자신도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전했죠.

군대 제대 후 본격적으로 음악 작업을 시작했다는 그는 2011년 앨범 ‘하울링’을 발표하는데요.

하지만 그닥 좋지 못한 성적표를 받아야만 했습니다. 이후에도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노래를 놓지 않는데요.

그러던 2017년, 3년 전 발표한 ‘Marry Me’가 역주행하면서 그의 앨범들도 빛을 보게 되죠.

‘Marry Me’의 대흥행 후에도 그의 인기는 식지 않았는데요.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마음이 말하는 행복’ 등 내놓는 곡마다 히트를 거듭합니다.

역주행의 아이콘이 된 마크툽은 덕분에 수입도 수직 상승하는데요. 한 방송에 출연해 역주행 후 수입이 3배나 증가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특히나 자신의 곡 대부분을 작사, 작곡하기에 수입이 상당할 것이라는 추측도 나왔습니다.

그런데 ‘수입 3배’가 그의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진 못할 것 같은데요. 재벌 3세를 방불케 하는 재력 스케일에 가수 생활은 취미라는 말까지 나왔죠.

마크툽이 큰 주목을 받게 된 건 단순 노래 역주행만은 아닙니다. 그의 어마어마한 재력이 큰 이슈가 되었던 것인데요.

마크툽과 친분이 있다는 한 유튜버에 의해 밝혀진 그의 차와 집은 공개만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죠.

그에 따르면 마크툽은 유명 연예인들이 거주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성수동 ‘트리마제’에 거주 중인데요.

손흥민, BTS, 태연이 거주한다는 ‘트리마제’는 매매가가 40억이 넘는 최고급 아파트입니다.

또한 마크툽은 고급 시계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는데요. 롤렉스, 위블로를 비롯해 2억 원을 호가하는 파텍필립도 보유하고 있죠.

공개된 마크툽의 시계 영상은 드라마 속 재벌 3세의 드레스룸을 연상케 하였습니다. 이게 끝이 아니었는데요.

가장 놀라운 것은 마크툽이 갖고 있는 고급 차량의 목록이었죠. 지하주차장에 주차된 그의 차들은 만만치 않은 몸값을 자랑하였습니다.

마크툽은 페라리488스파이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롤스로이스 던, 벤틀리 벤테이가 등 4대의 슈퍼카를 보유 중인데요.

페라리488스파이더의 경우 4억 원, 롤스로이스 던은 5억 원 그리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는 무려 6억 원에 이르죠.

벤틀리까지 차량의 총합만 18억 원이 넘었습니다. 엄청난 재산 스케일에 팬들마저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상상초월 재력에 네티즌들 사이엔 그가 ‘금수저’라는 추측들이 쏟아졌죠.

입이 떡 벌어지는 재력과 외모에 되려 그의 노래가 묻힐 정도인데요. 남다른 재력에 노래가 취미라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십분 이해가 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