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8, 2024

“속도위반 아니였어도..” 현빈 사귀다 헤어진 강소라가 바로 결혼 결심하게 했던 현재 남편 직업 수준

Must Read

국내 결혼 시장에서 ‘의사’라는 직업은 여전히 ‘부동의 1등 배우자’감으로 통하죠.

이는 일반인뿐 아니라 연예인들에게도 통하는 공식인데요.

덕분에 스타들 가운데 의사와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소 불안정한 직업이라 볼 수 있는 연예인들에게 의사 배우자는 든든한 ‘빽’이 될 수 있는데요.

그 공식을 증명이라도 하듯 ‘의사’ 남편에 든든한 집안 배경까지 탁월한 선택을 한 스타의 결혼이 재조명되었죠.

배우 강소라는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최근 복귀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6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에 많은 팬들이 반가워했습니다.

‘김태희 닮은 꼴’로 대중들의 시선을 모았던 그는 ‘써니’ ‘미생’까지 연이어 히트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러던 2020년 깜짝 결혼 발표에 이어 출산 소식까지 전해지며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죠. 갑작스러운 발표에 남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였는데요.

얼마 후 꽁꽁 숨겨왔던 남편이 한의사에 탄탄한 집안까지 갖춘 훈남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강소라의 남편은 8살 연상의 한의사로 알려졌는데요. 여러 한의원 원장직을 거쳐 현재 직접 한의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죠.

젊은 나이에 개원을 할 정도로 집안도 빵빵하다는 것이 연예계 전문가들의 전언이었는데요.곱게 자란 전형적인 부잣집 자제라는 이야기가 흘러나왔습니다.

덕분에 초스피드 결혼이 이해간다는 반응들이 많았죠.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당시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소문도 돌았는데요.

강력 부인했던 것이 무색하게 몇 달 뒤 임신 소식을 전하였죠. 그리고 현재 아이에 한의사 남편까지 완벽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강소라 외에도 연예계에는 의사와 결혼까지 골인한 스타들을 비교적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배우 이정현은 세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에 골인하였죠. 의사에 연하라는 사실에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는데요.

게다가 자상한 성격까지 이정현의 자랑이 마를 날이 없었습니다. 그는 “나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어른스럽고 성실하다”라며 남편을 치켜세웠는데요.

1년간의 연애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며 자랑을 이어나갔죠.

또한 성유리, 손예진 등 절친과 함께 여행을 다니며 남편에 대한 검증도 마쳤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게다가 알고 보니 남편은 오래전부터 이정현의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시아버지도 팬이었다는 말에 인연은 따로 있다는 옛말을 떠올리게 만들었죠.

드라마 ‘스카이캐슬’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염정아 역시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했는데요.

친구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스파크가 튀었다고 하죠.

수술 스케줄로 소개팅 자리에 1시간이 지각한 남편에게 염정아는 전혀 불편한 내색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호의적인 태도에 더욱 마음을 빼앗긴 남편은 첫 만남에 3차까지 술을 마실 정도로 급속히 가까워집니다.

이 두 사람 또한 만남 이전에 인연이 있었는데요. 남편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한 염정아를 보고 저런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고 하죠.

꼭 집어 호감을 표했던 여성과 결혼까지 올리겐 된 걸 보니 인연은 인연인 듯싶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현재 척추 관절센터 병원을 운영 중인 염정아의 남편은 능력뿐 아니라 외모도 출중한데요.

날렵한 얼굴형에 올백 머리, 안경까지 ‘스카이캐슬’에서 염정아의 극중 남편 정준호와 쏙 빼닮아 화제가 되었죠.

한편, 여자 스타들만 의사 남편을 맞이하는 건 아닌데요. 의사 아내를 맞이하며 부러움을 자아내는 남자 스타들도 많습니다.

주진모의 아내인 민혜연은 그보다 무려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인데요.

민혜연은 한때 다양한 의료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의사계 김태희라는 수식어로 불렸죠.

서울대 출신에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민혜연은 한눈에 주진모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평소 지인이었던 김현욱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바로 연인 사이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단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죠.

당시 소속사 측도 결혼 날짜와 장소를 알리지 못할 정도로 스피디하게 진행돼 이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접점이 많지 않을 것 같은 스타와 의사의 만남이 다소 의외인데요. 모든 것 갖춘 스타들이 거기에 완벽한 배우자까지 가지다니, 부러운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