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0, 2024

“남편 재산만 2조” 직원 월급만 월 4천만원 넘는다.. 소문났던 이영애. 100억 넘는다는 양평 궁전 실물 수준

Must Read

연예인들의 집을 보면 평수부터 인테리어까지 그야말로 ‘그사세’인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워낙 버는 돈이 많다보니 서민들은 꿈도 꾸기 힘든 곳에서 살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런 연예인들 중에서도 특히나 엄청난 재력을 자랑하는 사람이 있게 마련이죠. 몇백억은 우습게 가지고 있는 탑스타들을 보면 ‘나랑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입니다.

집 평수만 세자리 수에 가격도 어마어마한 집들이 스타들을 위해 대기하고 있죠.

그런데 그 중에서도 특히나 규모가 엄청난 집을 가지고 있는 스타의 이야기가 전해져 화제인데요. 말 그대로 ‘궁궐 같은 집’에 살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그럴 줄 알았다’며 수긍하는 모습이었죠.

들리는 바에 의하면 가격만 100억원대에 따로 셔틀버스까지 운행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집 안에서 고용한 직원 수만 20명에 달한다는 말에 사람들도 깜짝 놀랐죠.

말이 20명이지, 매달 20명이나 되는 직원들 인건비가 나가는게 쉬운 일은 아닌데요. 게다가 기업처럼 뭔가 이윤이 남는 곳도 아닌 가정집이니 더더욱 그 재력이 엄청난 것이겠죠.

도대체 누가 이런 집에 살고 있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영애였습니다.

이영애는 여전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기는 하지만 결혼을 하면서 그 빈도수가 현저히 줄었는데요. 그만큼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눈도 많아졌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그가 남편인 정호영과 함께 부부동반으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두 사람이 얼굴을 비춘 곳은 바로 HDC그룹의 장남인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이었습니다. 재계의 내로라 하는 집안의 장남이 결혼을 하니 하객 리스트도 어마어마했죠.

정재계는 물론이고 축구계 인사들까지 빠짐없이 참석한 모습이었는데요. 이영애 부부도 역시나 정재계와 깊은 관련이 있는만큼 모습을 보였습니다.

52세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이영애의 빛나는 외모는 여전했는데요. 이렇게 남편과 함께 얼굴을 비추면서 새삼 그의 재력도 주목을 받은 것이죠.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그의 재력에 대해서 다룬 적이 있는데요. 방송에 의하면 이영애는 지난 2012년 6월 경기도 양평군으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쌍둥이의 육아를 위해서 더 조용하고 쾌적한 곳으로 이사를 한 것인데요. 당시 이영애가 왔다는 이유만으로 양평군 전체의 집값까지 올랐을 정도로 여파가 엄청났죠.

역시나 이영애 답게 살고있는 곳에 대한 소문도 무성했는데요. 가격만 100억원대라더라, 셔틀버스가 있을 정도로 직원이 많다더라는 소문이 돌고 있었죠.

하도 소문이 크게 퍼져나가자 결국 이영애의 남편인 정호영이직접 해명을 하기까지 했는데요.

그는 ‘100억원이라는 가격은 말도 안된다’며 칼같이 선을 긋는 모습이었습니다.

언론에서 사실확인을 한 결과, 세간의 소문과 실제 집의 규모에는 다소 차이가 많았는데요.

현재 이영애 가족이 살고 있는 집은 2009년 당시 토지 매입에 3억원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여기에 공사비 5억원을 들여서 집을 완공했다고 하는데요. 땅값에 공사비까지 하면 10억 정도의 돈이 들어간 셈이죠.

정호영은 구체적으로 해명을 하면서 강남의 아파트 가격을 입에 올렸는데요. ‘당시 시세로 따지면 강남 압구정 아파트보다 저렴한 비용이었다’는게 그의 설명이었습니다.

직원이 20명이고 셔틀버스까지 있어야 한다는 소문도 전혀 사실이 아니었는데요. 현재 양평 저택에는 이영애의 가족과 친정 부모님까지 3대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상주 도우미 한 명과 경비원 한 명을 고용해두고 있었죠. 두 명 뿐인 직원이 10배나 부풀어버린 셈이었습니다.

셔틀버스 소문은 그야말로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정호영은 집 공사를 하면서 인부들이 왔다갔다 한게 와전된 것 같다고 해명했죠.

실제 현재 이영애의 집 구조를 보면 버스가 아예 들어갈 수도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런 소문에 불을 당긴 것은 이영애의 화보 사진이었는데요. 그는 지난 2021년 6월 쌍둥이 자녀와 함께 자택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힌 편, 이영애와 정호영은 지난 2009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2년 뒤인 2011년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습니다.

당시 정호영의 재력과 나이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이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요. 정호영은 이영애보다 무려 20살이나 연상이었습니다.

게다가 그의 개인 재산만 2조에 달할 정도로 그 규모가 엄청났죠.

그만큼 정호영의 재력이 대단하고 이영애에 대한 관심이 높으니 이런 소문도 생겨난 듯 한데요.

터무니 없는 소문까지 나돌 정도니 두 사람도 참 피곤할 일이 많겠다 싶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