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pril 15, 2024

“전처 피꺼솟” 바람피다 걸린 축구 국대 국민 딸바보. 산에서 자숙한다더니.. 강호동이랑 방송한다는 최근 근황

Must Read

방송계도 노답이네 딸바보인척 겁나 하더니 뒤에서 바람피다 걸려 산까지 다녀왔다가 국가대표 이혼남

요즘은 유명인 본인은 물론이고 그 가족들까지도 매스컴을 통해 모습을 자주 드러내고 있는데요.

그 덕분에 수익을 더 벌기도 하지만, 한 편으로는 사생활에 대한 지나친 관심으로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안그래도 가족 중에 유명인이 있으니 종종 기사화가 되게 마련인데요. 여기에 본인 얼굴까지 방송에 팔리면 더더욱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거죠.

이 와중에 더 이상 함께 살지 않고 이혼이라도 하게 되면 달갑지 않은 관심이 더욱 커지게 되는데요.

정작 해당 유명인과 더 이상 가족이 아닌데도 계속해서 기사가 나가는 상황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송종국의 가족들이 딱 이런 경우인데요. 파경을 맞이했지만 부인이었던 박잎선은 물론이고 자녀인 지아, 지욱에 대한 소식도 계속해서 전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박잎선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아예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의 이혼에 대한 내용을 심도있게 다루기까지 한 것이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부 기자는 이혼 후 한동안 박잎선이 해외에서 휴식을 취했다면서 입을 열었는데요.

이후 박잎선은 카페 운영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할 것이라는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전 남편에게 경제적으로 의지를 하기보다는 본인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겠다는 것이었죠.

박잎선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방송활동을 하겠다는 예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이혼 전부터 방송 계획을 발표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본업이 배우였던 그이기에 아이들이 어느정도 큰 지금 방송을 다시 하려고 했던 것처럼 보였는데요.

이런 계획이 발표되자마자 이혼 이야기가 나와 계획대로 활동을 하지 못한 것이었죠.

그렇지만 박잎선은 이혼 후 꾸준하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에 출연했던 시기는 지난 해 11월 말이었습니다.

숙려기간이 지나고 나서 적극적으로 방송활동을 하고 싶다는 본인의 바람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셈이죠.

한 편, 송종국과 박잎선은 지난 2006년 9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9년 만인 2015년 파경을 맞았습니다.

일단 송종국이 전 국가대표 출신이자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선수였기에 이혼 소식도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는데요.
여기에 엄청나게 큰 인기를 누렸던 ‘아빠! 어디가?’를 통해 온 가족이 얼굴을 알렸기에 더욱 충격일 수밖에 없었죠.

이혼 보도 전후로도 두 사람은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는데요. 애초에 친권과 양육권, 여기에 살던 집까지 모두 박잎선이 가져갔다는 사실에서 많은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송종국이 유책배우자이기 때문에 이런 결정이 나지 않았느냐는 것이었는데요. 여기에 박잎선의 SNS 글까지 사람들의 추측에 불을 지피고 말았죠.

박잎선은 돌연 ‘지아와 지욱이를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주겠다’라는 멘트를 달고 사진을 한 장 올렸었는데요. 의미심장한 글에 사람들이 반응을 보이자 곧바로 글을 삭제했습니다.

그가 올렸던 사진은 난로 사진이었는데요. 알고보니 송종국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SNS에 올라왔던 난로 사진이었죠.

해당 게시글에는 ‘남자친구와 운동을 다녀왔다’라는 말이 적혀있었습니다.

난로 사진 외에도 이 여성의 SNS에는 의미심장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었는데요.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얼굴을 가린 상태로 게재한 것도 큰 화제를 모았죠.

애인 얼굴을 가리고 올리는 것 쯤이야 크게 문제가 될 것은 없는데요. 알고보니 이 남성이 입은 옷과 모자 모두 송종국이 방송에서 입었던 것들로 확인된 것이었습니다.

여기에 본인이 아육대 방청객으로 녹화 현장에 다녀왔다는 인증글도 있었는데요. 당시 아육대 감독이 바로 송종국이었던 것이죠.

시기를 보면 당시 박잎선과 송종국은 이미 별거에 들어갔는데요. 그렇다고는 해도 엄연히 이혼 전이었던 만큼 사람들의 인식은 좋지 못했죠.

게다가 당시 송종국이 딸바보 이미지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었던 만큼 사람들의 충격도 클 수밖에 없었습니다.

진실이 무엇이든 간에 일련의 사건들로 송종국의 이미지는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고 말았죠.

그렇지만 박잎선과 마찬가지로 송종국도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현재 그는 ‘천하제일장사2’에 출연하면서 씨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혼 후에는 한동안 산에 들어가 사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당시 그는 ‘이혼 후 사라지고 싶었다’라는 심경을 밝히면서 자연인 생활을 하는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말이야 어떻게 됐든 간에 두 사람 모두 여전히 자녀들의 부모 역할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적어도 자녀들을 위해서 더 이상 이미지에 먹칠을 하는 소식은 들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