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16, 2024

“내 카드 써라” 결혼 전부터 동거했다는 걸그룹 멤버. 매일 아내 백화점 쇼핑 보내준다는 남편 직업이 공개됐다.

Must Read

여러분은 어떤 사람을 보면서 ‘결혼 잘 했다’는 생각을 하시나요?

물론 배우자가 한결같이 배려하고 아껴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부부를 보면 그런 마음이 들텐데요. 그래도 역시나 충분한 재력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요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괜히 ‘가난이 창문으로 들어오면 사랑이 대문으로 나간다’는 말이 있는게 아니겠죠.

돈이 세상을 사는데 전부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재력이 좋아서 나쁠 것은 없게 마련입니다.

그렇다보니 유명인들이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재력을 과시하면 눈길을 모으게 되는데요. 최근 한 연예인이 남편의 재력을 자랑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자의 사랑과 재력을 동시에 자랑한 장본인은 바로 티아라의 소연이었는데요. 얼마 전 소연은 SNS를 통해 남편인 축구선수 조유민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소연은 최근 3년 동안 만나왔던 조유민과 올해 1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작년 3월에 올라온 글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죠.

당시 그가 SNS에 올린 사진에는 신용카드 두 장과 손으로 쓴 메모가 같이 찍혀 있었는데요. 모두 예비남편인 조유민으로부터 받은 것들이었습니다.

아무리 사랑한다고 해도 카드를 덥석 쥐어주는게 흔한 일은 아닌데요. 심지어 결혼을 해도 카드를 따로 쓰는 부부가 많은 요즘에는 더더욱 흔치 않은 모습이었죠.

카드와 함께 건넨 메모도 정말 ‘서윗’했는데요. 메모에는 ‘우리 소연이 오늘 하루 종일 두 개 중에 골라 써^^♡’라는 글이 담겨있었습니다.

그냥 이렇게만 자랑했다면 배아파하는 사람들이 많았을텐데요. 소연은 여기에 ‘인스타 의식한 것 같다’는 센스있는 멘트를 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조유민이 9살 어린 연상연하 커플로 만날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는데요.

201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해서 깜짝 결혼 발표까지 하면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공개연애를 시작한 이후 두 사람은 조용하고 예쁘게 만나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죠.

게다가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않았지만 이미 함께 살면서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기도 합니다.

본래 작년 11월 결혼식도 진행하려고 했지만 카타르 월드컵으로 인해서 식을 미루기로 했죠.

여기에 이태원 참사까지 겹치면서 혼인신고 발표에도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직 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함께 살면서 올 시즌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는데요.

함께 있는 모습이나 서로를 암시하는 사진을 종종 올려 한결같은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도대체 얼마나 벌길래 카드를 턱턱 쥐어줄 수 있는건지도 궁금했는데요.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지만 추정 연봉은 2억원 선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억소리’ 나는 연봉을 자랑하는 연하의 남편이 카드까지 쥐어주니 행복할 만도 한데요.

소연은 최근들어 결혼식 준비 중임을 추측할 수 있는 사진들을 많이 올리는 모습입니다. 얼마 전에는 주방 그릇을 고르고 있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죠.

여기에 ‘백화점 플렉스’를 하는 일상도 공개했는데요. 소연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서 두 사람이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연은 이 날 작정하고 백화점을 찾은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조유민과 함께 매장을 말 그대로 ‘싹쓸이’하는 느낌이었죠.

두 사람이 산 물건은 조유민이 양손으로 들어도 모자랄 정도로 많았습니다.

조유민은 ‘쇼핑백 들고 가다 허리가 굽겠다’며 아내에게 너스레를 떨기도 했는데요. 소연은 혀를 끌끌 차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 편, 소연을 비롯한 티아라 멤버들 모두 운동 선수들과 사랑에 빠지면서 눈길을 모았는데요.

얼마전 지연은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식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연애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해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많은 사람들이 조유민과 결혼한 소연을 따라서 지연도 운동선수를 만났느냐는 말을 했습니다.

여기에 또 다른 멤버인 효민은 축구선수 황의조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죠. 두 사람은 공식 입장을 내놓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부정하지도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튼, 티아라 멤버들 모두 짝을 찾아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다가올 11월에 보여 줄 새신부 소연의 아름다운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