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9, 2024

“헛길로 안샜네” 30명 고백받은 아이비 닮은 일반녀. 연예인 해보자 제안 다씹고 병원 개업해 버린 최근 근황

Must Read

헛길 안샜네 이쁜데 못하는게 멀까? 사기캐 아이비 닮은

남의 연애사 구경만큼 흥미진진한 것도 없죠. 그냥 얘기를 듣는 것도 재미있는 판이니 직접 연애과정을 눈으로 지켜보는건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런 심리 때문에 일반인이 출연하는 연애 예능이 그렇게 인기가 많은 것일텐데요.

원조 연애 예능 프로그램 격인 SBS의 ‘짝’을 시작으로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습니다.

내로라 하는 미남미녀가 다 나온듯한 ‘하트시그널’에 전애인과 함께 출연하는 ‘환승연애’까지 종류도 많았죠.

프로그램이 인기를 누리는 만큼 출연자들도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 사람은 미모부터 스펙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어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러브 스위치’에 출연했던 김윤정이 바로 그 주인공이었는데요. 그는 아이비를 닮은 외모에 가톨릭대 의대에 재학중인 수재였습니다.

‘러브 스위치’는 여느 연애 예능과는 달리 한 명의 남성에 30명의 여성이 출연하는 포맷으로 진행됐는데요.

외모와 스펙 등 남성의 매력이 드러나는 동안 몇 명의 여성이 끝까지 남성에게 관심을 보이는지가 관건입니다. 30명의 여성 중에서 라이트를 끄지 않고 남아있는 여성의 수가 얼마나 되는지를 보는거죠.

김윤정이 출연했던 회차는 반대로 여성 1명에 남성 30명이 출연했던 특집 회차였는데요. 당시 26세였던 김윤정은 출연 후 기사가 쏟아져나올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MC였던 이경규마저 ‘연예인 같다’라는 찬사를 보낼 정도였죠. 외모와 학력 만큼이나 스펙과 매력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최근 이 김윤정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다시금 사람들에게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011년 방송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뒤 그는 사람들의 기억에서 점차 잊혀갔는데요. 다시 만난 그는 병원 중에서도 돈을 쓸어담기로 유명하다는 피부과 의사가 되어 있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김윤정은 대학을 졸업하고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오픈한 피부과 원장으로 취임했는데요.

개원을 한 시점이 2015년이니, 방송출연 4년 만에 원장에 된 셈이었습니다.

한 경제 관련 잡지에서 피부과의 오픈 소식을 알리면서 김윤정의 근황도 함께 드러났는데요. 그는 여전히 연예인 못지 않은 이목구비와 피부과 원장다운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성형외과와 피부과는 수많은 의대생들이 몰려드는 전공으로도 유명한데요. 경쟁률이 센 만큼 성적이 좋은 의대생들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마련입니다.

결국 김윤정은 피부과 원장으로 취임했다는 사실 만으로도 자신의 성적을 증명한 셈이죠.

인터넷에서도 해당 병원에 대한 리뷰를 속속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김윤정은 실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이고 환자들과의 소통능력도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원장님과의 상담이 언제나 즐겁다’라며 입을 열기도 했는데요. 그는 ‘이해하기 쉽게 관리 과정을 설명해주시고, 웨딩 촬영에 맞게 스케줄도 잘 짜주셨다’라는 말을 남겼죠.

외모에 학력에 성격까지 정말 무엇하나 나무랄 구석이 없는 ‘사기캐’라고 해도 모자람이 없어 보이는데요.

김윤정은 방송 출연 당시 여기에 야구까지 좋아하는 털털한 성격의 ‘무결점 여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국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남성 30명이 모두 끝까지 라이트를 끄지 않고 그에게 구애를 하기도 했죠.

대구 출신인 김윤정은 야구 관람이 취미였는데요. 그는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함께 할 오빠같은 남자친구를 구한다’라며 자신을 어필했었죠.

여기에 이상형으로는 ‘알아서 척척 준비하는 센스남’과 ‘다정다감하고 표현 잘하는 서울남자’를 꼽았는데요.

30명의 남성이 모두 끝까지 그에게 구애를 했으니 그 중에서 누군가를 고르는 것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고민을 거듭하던 그는 출연 당시 다이어트 마켓 마케팅 팀장이었던 3살 연상의 전민혁을 선택했죠.

개원 피부과 원장을 하면서 수많은 환자들과 소통하던 그는 현재 또 다시 둥지를 옮긴 상황인데요.

청담동의 한 성형외과 피부과 의원을 거쳐 지금은 비만전문 클리닉에서 근무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윤정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여러가지 꿀팁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면서 다양한 피부과 제품들을 소개하고 피부에 대한 상식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매력과 스펙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수많은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