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1, 2024

“19살에 강제 임신” 누가 딸이야? 물을 정도.. 지나가면 20대들이 들이댄다는 ‘서세원’ 전 와이프 외모 수준

Must Read

TV를 보다 보면 정말 말도 안 되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을 종종 볼 수 있죠.

장나라, 고현정, 김희애 등 많은 여배우들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외모로 팬들의 부러움을 받는데요.

그런데 최고 동안 여배우라는 이들을 뛰어넘어 딸보다 어려 보이는 외모를 자랑하는 스타가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해로 환갑이 되었음에도 소녀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서정희이죠.

화려한 외모와 달리 서정희의 어린 시절은 불우한 편이었는데요. 초등학교 입학 전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홀어머니 밑에서 어려운 시절을 보내죠.

고등학교 재학 중 화장품 회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연예계에 데뷔한 서정희는 화장품 광고뿐 아니라 제과 CF까지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릅니다.

하지만 서정희의 연예계 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못하는데요. 1982년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식을 올리며 방송 은퇴를 선언하죠.

은퇴 후에도 CF에 등장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었는데요. 1980년대 해태제과의 전속 모델이었으며 1986년부터 1989년까지 LG전자의 전신인 금성사의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광고 모델로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당시 광고 관계자는 “다른 모델들은 3롤을 찍어도 괜찮은 사진을 얻기 힘들었는데, 서정희는 1롤만 찍어도 아무 컷이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포토제닉하고 요정 같은 매력이 있었다”라고 전했죠.

20살 이른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며 방송계를 떠나야 했지만 종종 남편 서세원과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뽐내며 잉꼬부부로 사랑받았는데요.

그런데 2014년 대한민국을 뒤집어 버리는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죠. 서세원이 서정희에게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가하는 CCTV가 보도된 것인데요.

서정희가 무려 32년 동안 가정폭력을 당한 피해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국민들은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됩니다.

이후 서정희는 결혼 또한 불미스러운 사건 때문에 원치 않았음에도 올려야 했고 결혼 생활이 마치 포로생활과 같았다고 폭로했는데요. 게다가 서세원의 불륜까지 알려지며 국민들의 공분을 샀죠.

결국 두 사람은 2015년 8월 가정폭력 등을 사유로 결혼 32년 만에 합의 이혼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자녀들의 아픔 또한 매우 컸는데요.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한 방송에 출연해 아버지와의 불편한 관계를 털어놓기도 했죠.

그녀는 가족 중 자신이 아버지와 가장 가까운 사이였다고 전했는데요.

서동주는 “어떻게 보면 어머니 편을 든 게 아닌가”라며 “나한테 많이 섭섭하셨을 거다. 화가 많이 나 있었다. 그 이후로는 대화를 못했다”라고 아버지와의 관계를 설명했습니다.

30년이 넘게 남편의 그늘 밑에 가려져 있던 서정희는 이제는 여러 매체를 통해 당당히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데요.

개인 SNS를 통해 인테리어 쇼룸보다 멋지게 꾸며진 집을 공개하거나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죠.

특히 그녀의 동안 외모는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의 대상인데요. 올해 환갑이 됐음에도 20대 못지않은 외모에 대해 서정희는 ‘번거로움과 수고의 결과물’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실제 서정희는 40년 동안 하루도 잊지 않고 팩을 하고 마사지를 하는 등 꾸준히 노력했다고 고백했는데요.

개인 SNS에 공개한 ‘브라톱에 레깅스’를 입고 발레 연습에 매진하는 사진은 많은 여성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서정희의 동안 외모는 딸 또한 인정하는데요. 언니 같은 외모 덕분에 같은 간 클럽에서 20대 남성들에게 수많은 대시를 받는 걸 목격했다고 전했죠.

서정희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힙합 클럽에 갔는데 22~23세 정도 되는 미국 청년이 자꾸 엄마한테 같이 춤추자고 일어나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서정희 역시 “그날 대시 10번은 받았다. 그때 정말 자존감이 올라갔다”라며 지구 최강 동안 외모 소유자라는 것을 인정했죠.

최근 서정희는 피아노 공부를 하기 위해 대학생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나이를 잊고 자신의 삶의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행보에 절로 박수가 나오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