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26, 2024

“돈 벌려고 방송 나오는거 맞네” 10분에 9만원 오은영은 쨉도 안된다는 ‘백종원’ 1년에 이정도 벌고 있었다.

Must Read

요즘 이 세 사람 아니라면 밥도 못해먹고, 아이도 못키우고, 반려견도 못키운다는 말이 돌고 있는데요.

그만큼 세 명이 가지고 있는 영향력이 엄청나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까지만 말해도 다들 누구 얘기인지 알 것 같은데요. 바로 백종원과 오은영, 그리고 강형욱이 그 주인공입니다.

백종원은 수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내놓고 있죠. 거기서 그치지 않고 프랜차이즈 사업에 이제는 재래시장 활성화 사업까지 손을 대고 있습니다.

오은영은 수천명의 ‘금쪽이’와 부모들에게 위안을 주고 있는데요. 아이들을 어떻게 키워야 할 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상담을 받아보려고 줄을 서고 있죠.

여기에 강형욱은 천만 반려인 시대를 주름잡고 있는데요. 말 못하는 강아지들이 어떻게 케어를 받아야하는지 알려 준 덕분에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백종원은 몰라도 강형욱이나 오은영은 방송 뿐만 아니라 직접 상담과 훈련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유명세나 실력 만큼이나 직접 이들을 만나려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특히나 오은영과의 상담은 ‘피켓팅’을 방불케 하는데요. 상담 예약을 받는 날에는 반나절도 되지 않아 1년치 상담 스케쥴이 꽉 차버립니다.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하다보니 온 가족은 물론이고 사돈에 팔촌까지 예약 스케쥴을 잡기 위해 전화통을 붙들고 있죠.

상담가격도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하나같이 인생에서 가장 가치있게 쓴 돈이라고 할 정도라니 그의 실력과 부모들의 간절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한민국의 3명의 해결사 모두 불철주야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다니고 있는데요. 최근 세 사람의 대략적인 수입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역시나 세 명 모두 억소리 나는 수입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한 유튜브 채널에서 이들의 출연료와 사업 수익을 공개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죠.

이들의 수입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은 ‘‘해결사 3대장 수입’이라는 제목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세 사람 중에서 가장 먼저 수입이 알려진 사람은 강형욱이었습니다. 현재 강형욱은 강아지 행동 교정 컨설팅 회사인 ‘보듬 컴퍼니’의 대표를 맡고 있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보듬 컴퍼니’의 작년 매출액은 43억 5,800만원에 달했습니다.

여기에 그가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출연료는 회당 600만원으로 알려졌죠.

강형욱의 수입은 두 곳에서만 생겨나는게 아니었는데요. 현재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160만명에 달합니다.

세 가지 수입원을 기반으로 여러 부대비용을 빼고 그가 벌어들이는 돈은 연 3억 1,200만원이라는 계산이 나왔죠.

오은영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현재 그는 ‘오은영 의원’을 통해서 오프라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병원에서의 상담 비용은 10분에 9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죠.

심지어 상담 시간이 한 시간을 넘어가게 되면 추가 비용도 붙는다고 하는데요. 60분 상담을 받는다고 하면 54만원이 들어가는 셈입니다.

여기에 오은영도 강형욱과 마찬가지로 TV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그의 회당 출연료는 800만원에서 1,000만원 정도로 알려져있죠.

고정 프로그램 수만 가지고 단순계산을 해봐도 출연료로만 매년 12억 5,000만원 가량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입이 소개된 사람은 백종원이었는데요. 백종원이야말로 말할 것도 없는 수익을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프랜차이즈 사업부터가 넘사벽인데요. 더본코리아 브랜드의 사업 매출만 해도 1년에 1,700억원 가량으로 알려졌죠.

회당 출연료도 적은 편은 아니었는데요. 오은영과 마찬가지로 백종원의 회당 출연료도 1,000만원 정도로 책정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사업에 방송출연료만 해도 1년에 최소 1,800억원 가까이 되는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는 셈이죠.

여기에 그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무려 578만명이니 실제 수입은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세 사람 모두 억대가 넘어가는 수입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네티즌들 모두 세 사람의 수입에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개중에는 ‘업계 탑인데 더 벌어도 되지 않느냐’, ‘이런 분들이 잘 돼야 한다’라는 반응을 내놓는 사람들도 많았죠.

세 명의 전문가 모두 명성 만큼이나 엄청난 수입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렇지만 이들에게서 도움을 받은 사람들을 생각하면 이 정도 벌이는 당연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