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28, 2024

“진짜 박새로이 그 자체” 의리 하나 끝내주네.. 지인 입점 시킬려고 박서준이 사들였다는 신사동 건물 금액 수준

Must Read

요즘은 건물주가 됐다는 소식이 연예인의 인기와 성공의 척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만큼 돈만 벌었다 하면 그냥 집을 사는 수준이 아니라 너도 나도 앞다투어 건물을 사들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투자 감각이 있는 연예인들은 그냥 건물을 사는 데서 그치지 않는데요.

다양한 부분을 따져보고 투자해서 억 소리 나는 시세차익을 거둬들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로 대박을 쳤던 박서준도 예외는 아닌데요. 박새로이처럼 정말 건물을 사들여서 무려 강남 건물주가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당연히 강남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는만큼 건물의 가치도 만만치 않을텐데요. 건물 가격만 무려 147억원이라는 말에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박서준이 건물을 매입한 곳은 강남구 신사동으로 알려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번화가인 ‘로데오길’이 바로 그의 건물이 자리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인근에 시내버스 정류장은 물론이고 분당선 지하철역인 압구정 로데오 역까지 자리하고 있죠. 가뜩이나 비싼 동네에서 역세권 건물을 매입한 것입니다.

건물 상태만 보면 왜 샀나 싶을 정도로 낡은 건물이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가 매입한 건물은 무려 1986년에 준공된 오래된 빌딩이었습니다.

물론 당연히 그 빌딩을 그대로 사용한 것은 아닌데요. 감각적으로 리모델링을 하면서 건물 가치를 크게 끌어올렸죠.

박서준은 ‘이태원 클라쓰’가 종영한 시점에 무려 110억원을 주고 이 빌딩을 사들였다고 하는데요. 투자는 물론이고 임대에 있어서도 그의 감각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리모델링을 하면서 가치를 높인 그는 공실률이 높은 고층을 따로 공략했는데요.

박서준과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왔던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스탭들이 이 곳에 샵을 열었습니다. 덕분에 박서준은 스탭들과의 의리도 지키고 공실률도 낮출 수 있었죠.

알려진 바에 따르면 스탭들이 샵을 차린 위치는 해당 빌딩 3층에서 5층이라고 하네요.

부동산 관계자는 빌딩의 현재 시세를 두고 평당 1억 2,000만원에서 1억 3,000만원으로 책정을 했는데요. 매입가는 110억이지만 이 계산에 따르면 가격이 무려 147억원까지 높아진 셈입니다.

리모델링 비용을 빼더라도 가격이 엄청나게 올랐으니 그야말로 성공한 투자인 것이죠.

그의 부동산 재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는데요. 현재 살고 있는 집도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이 집도 만만치 않은 시세차익을 남겼는데요. 산지 겨우 3년도 되지 않아 무려 6억원이나 가격이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박서준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은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상지리츠빌 카일룸 2차’로 알려져 있는데요.

평수만 해도 무려 73평형으로 굉장히 널찍한 곳입니다.

이미 이 상지리츠빌은 박서준 말고도 수많은 연예인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시설이 좋은건 물론이고 워낙 보안이 철저해 사생활 보호에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명세 때문에 사생활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연예인들 입장에서는 최적의 거주지죠.

그가 이 집을 매입한 것은 지난 2018년이었는데요. 무려 전액 현금으로 대출을 끼지 않고 58억 2,000만원에 집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에도 당연히 비싼 집이었지만 가격이 더욱 올랐는데요.

현재 시세는 65억원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그냥 앉아서 6억원을 번 셈이죠.

한강 조망권은 물론이고 한 층에 한 세대만 거주하고 있다보니 그만큼 환경이 쾌적할 수밖에 없는데요. 업계 관계자들은 가격이 앞으로도 더 오를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겨우 36세의 나이에 으리으리한 집에 건물까지 가지고 있으니 정말 박새로이 부럽지 않은 인생인데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를 통해서 예능으로까지 영역을 넓힌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마블 영화에도 진출해 개봉을 하고 나면 그의 활동 범위는 더욱 넓어질 전망이죠.

커리어 적으로나 재산으로 보나 무엇하나 부족한 점이 없는 모습인데요.

네티즌들도 이런 그의 재산 규모가 알려지면서 속속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버는 돈 자체도 만만치 않지만 부동산 투자에 대한 안목이 만만치 않은 모습인데요.

앞으로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이면 또 다시 놀랄만한 그의 투자 실력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