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pril 14, 2024

“바로 병원으로 이송” 얼마 전 차량 도난 당한 김민재 아내. 지나가는 행인 그대로 밀어버린 교통사고 터트렸다.

Must Read

가족 중의 누군가가 유명인이 되면 덩달아 가족들도 같이 행실을 조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생각해보면 왠지 억울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족 얼굴에 먹칠을 할 일이 생겨서는 안되겠죠.

실제로 본인은 잘 살고 있는데 가족의 행실 때문에 덤터기를 쓰거나 나락에 빠지는 유명인들이 적지 않습니다.

미담이 넘쳐 흐르는 김혜수도 자기 이름을 팔아 돈을 땡겨대는 엄마때문에 곤경에 처했죠. 김나영은 남편 직업도 제대로 모르다가 남편이 범죄자라는 사실을 알고 이혼을 감행하기도 했습니다.

박해미의 경우엔 빠른 손절 덕분에 위기를 모면했는데요. 전남편인 황민이 음주운전을 하면서 사망 사고를 냈을 때 바로 선을 그어버린 것이죠.

빠르게 ‘황민의 행동은 잘못된 것’이라는 입장을 내고 겸허히 사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자칫 같이 불구덩이에 빠질 수 있었던 순간이지만 덕분에 박해미는 이미지를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도 가족이 친 사고를 빠르게 수습한 덕분에 위기를 모면한 유명인의 이야기가 전해졌는데요. 오히려 이미지가 더욱 좋아지는 의외의 결과가 나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매혹적인 모습이었다’라는 다소 의아한 평가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바로 나폴리의 영웅이 된 축구선수 김민재가 특이한 사연의 주인공이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김민재는 현재 이탈리아 SSC 나폴리에 소속되어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런데 최근 김민재의 아내인 안지민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탈리아 현지 언론 매체에 따르면 사고가 일어난 곳은 나폴리 중심부인 토레타 조르다노 브루노 거리인데요.

안지민이 지나가던 청년을 차로 치어 들이받는 아찔한 상황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피해자인 청년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이송되었는데요. 사고 현장에는 김민재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사고 소식이 담긴 기사에는 김민재의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첨부되어 있었는데요. 김민재는 어두운 표정으로 뒷짐을 진 채로 사고 상황을 살피고 있었습니다.

기사가 나왔을 당시에는 사고 피해자의 상태에 대해 알려지지 않아 사람들의 걱정이 이어졌는데요. 다행히도 그의 상태는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는 소식이 그 뒤에 전해졌습니다.

아내인 안지민 역시 우려할 정도의 상태는 아닌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그렇다고는 하지만 김민재 입장에서는 충분히 심리적인 타격을 입고 멘탈이 흔들릴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나폴리 팬들의 걱정이 이어졌는데요. 혹시라도 김민재가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경기에 집중하지 못할까 싶은 마음에서 우려하는 것이었습니다.

축구에 있어서 진심인 모습이 둘째가라면 서러운 이탈리아 사람들이기에 있을 수 있는 모습이었죠.

그래도 다행히 사고가 심각하지 않아 상황은 금방 수습되었는데요. 김민재의 멘탈과 경기에 대한 집중력에도 큰 문제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현지 매체들도 ‘김민재는 팀 앞에 놓인 도전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기쁜 소식을 전했죠.

팬들과 가족의 지원을 받으며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말에 팬들도 환호했는데요. 현지 반응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탈리아가 이렇게 축구에 진심이구나’라는 것을 느끼는 모습이었죠.

다행스러운 소식과 함께 이탈리아의 진한 ‘종특’이 느껴지는 표현들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현지 매체들은 김민재가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내놓았습니다. 가족의 교통사고와 매혹이라는 표현이 같이 붙을 수 있다니 다소 의아한 느낌이었죠.

김민재가 뒷짐을 지고 사고 상황을 살피는 모습에 많은 사람이 매혹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만큼 나폴리 시민들이 김민재에게 콩깍지가 씌었다는 의미가 아닐까 싶은데요. 마누라가 예쁘면 처갓집 말뚝에도 절을 한다고, 김민재가 좋으니 뭐든 좋게 보이는거겠죠.

한 편, 김민재는 동갑내기인 아내인 안지민과 지난 2020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후 이듬해인 2021년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결혼 후에도 그의 경기 역량은 전혀 줄어들지 않는 모습이었는데요. 중국의 슈퍼리그와 튀르키예의 쉬페르 리그를 거쳐 현재 활약중인 이탈리아 세리에 A로 진출했죠.

이탈리아에서는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모습인데요. 첫 시즌인 2022년 세리에 A ‘이달의 선수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는 리그 우승을 이끄는 데 성공했습니다.

리그 우승의 주역인만큼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영국 EPL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프랑스 리그1의 파리 생제르맹이 그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죠.

다행히 별 문제는 없었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교통사고로 김민재도 많이 놀랐을 것 같은데요.

고비를 잘 넘긴만큼 다음번에는 놀랄만한 이적 소식으로 사람들을 기쁘게 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