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23, 2024

“이렇게까지 한다고?” 비키니 몸매 공개한 카리나. 다이어트 비법 질문에 진짜 무식한 답변 내놔.. 모두 경악했다.

Must Read

요즘 가장 잘 나가는 걸그룹이라고 하면 어떤 그룹이 생각나시나요?

해외 시장을 씹어먹은 블랙핑크부터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 에스파까지 수많은 그룹들이 있죠.

이런 그룹들은 그룹의 행보 뿐만이 아니라 멤버들 각각의 근황까지도 매일같이 이슈가 되게 마련인데요.

과장 조금 보태서 숨만 쉬어도 기사가 수백개씩 쏟아져 나오는 것이 일상입니다.

그래도 그만큼 이슈가 될 정도의 인물들이니 사람들의 관심도 몰리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에도 잘 나가는 걸그룹의 핵심 멤버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이슈몰이에 성공했습니다.

이번에는 무슨 일 때문인가 싶었는데요. 운동선수 못지 않은 탄탄한 몸매로 수영복을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은 것이었죠.

보통 걸그룹이 무대의상이나 수영복 같은 걸 입었다고 하면 섹시함이나 과감함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데요.

워낙 몸이 탄탄하다보니 전혀 야하다는 느낌 없이 오히려 멋있다는 반응을 자아냈습니다.

예쁜 외모에 몸매까지 갖췄으니 남부러울 것이 없어보이는데요. 수영복 차림으로 주목을 받은 멤버는 바로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였습니다.

최근 카리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의 장소는 베트남의 호이안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호이안의 한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멤버들과 오랜만에 주어진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이었죠.

카리나는 본래도 정식 데뷔 전에 인스타에서 수많은 팬을 거느렸을 정도의 인플루언서였는데요. 거의 CG로 만들어낸 것 같은 이목구비에 ‘넘사벽’ 비율까지 나무랄 구석이 없는 외모를 가진 덕분이었습니다.

그렇게 SM에게 캐스팅이 되면서 지금의 에스파 리더인 카리나로 데뷔해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죠.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도 발군의 미모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는 검은색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나 그냥 마르기만 한 것이 아니라 누가 보더라도 운동과 안무로 다져진 것 같은 탄탄한 몸매가 포인트였죠.

많은 팬들이 공개된 수영복 사진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습니다.

네티즌들도 하나같이 긍정적인 반응을 내놓았는데요. ‘수영복이 찰떡이다’, ‘여신 아니냐’, ‘등근육 미쳤다’라는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었죠.

한 편,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24세를 맞았는데요. 그는 지난 2020년 11월 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에스파는 4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대형 신인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이한 점은 멤버별로 공식 포지션이 나뉜 것이 아니라 모든 멤버가 보컬과 랩, 댄스까지 각자 소화한다는 점이죠.

다만 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서 리더는 따로 지정을 했는데요. 그 리더가 바로 카리나인 셈입니다.

카리나는 그룹을 이끄는 역할은 물론이고 4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비주얼 연예인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에스파 내에서는 팀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심볼 멤버’로 불리고 있습니다.

SM 내에서도 귀한 대접을 받고 있는데요. 명실상부 SM의 걸그룹 비주얼 센터의 계보를 잇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죠.

CG로 빚어낸 것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얼굴형, 그리고 중저음의 보컬까지 그야말로 매력 덩어리입니다.

이런 카리나를 선두로 모든 멤버들이 활약을 펼치면서 에스파의 인기도 날로 커져만 가고 있는데요. 최근 에스파는 미니 3집 ‘마이 월드’를 발매해 타이틀곡 ‘스파이시’로 활동했습니다.

보통 ‘미니’라는 표현이 붙으면 정규 앨범이 아니다보니 판매량이 다소 주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지만 역시나 제일 잘 나가는 걸그룹답게 미니 3집 초동 판매량 169만장을 찍는 데 성공했죠. 이번 판매 기록은 역대 K팝 걸그룹 초동판매량 1위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습니다.

당연히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여러 국가의 음원과 음반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죠.

최근에도 축하할 만한 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는데요. 미국 빌보드 차트 중 ‘빌보드 200’에서 두 번 연속 톱 10 안에 이름을 올렸다는 소식입니다.

아시아 투어를 마친 뒤 미국과 유럽에서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 미국 시장 공략은 오는 8월 중순, LA를 시작으로 한 투어를 통해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만큼 어디 하나 빠지는 구석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카리나인데요.

앞으로도 에스파가 좋은 기록들을 세우면서 국위선양 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진짜 무슨 관리비도 아니고..” 경매로 55억에 사들인 박나래 이태원 집. 매달 100만원씩 깨지는 최근 상황

유명인들의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아파트를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인데요. 허리띠를 졸라매도 언제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근심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