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22, 2023

“성폭행 아니라서 다행이긴 한데” 충격받은 와이프는 결국 유산.. 7년 전 엄태웅이 벌인 짓은 충격 그자체였다.

Must Read

연예인들은 그야말로 이미지로 먹고사는 직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아무리 재능이 있고 외모가 뛰어나도 이미지가 나쁘면 활동을 이어나가기가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그냥 이미지가 안좋아도 일이 끊길 수 있는 마당이니 진짜 범죄라도 저지르면 말 그대로 손가락만 빨아야하죠.

예전에는 범죄 사실이 드러나더라도 비교적 빠르게 은근슬쩍 복귀하는 연예인들이 많았는데요.

이제는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면서 적어도 몇 년 동안은 숨 죽이고 살다 살살 눈치를 보면서 복귀를 해야합니다.

사람들의 인식이 바뀐 것도 있지만 인터넷의 발달도 한 몫을 하는데요. 섣불리 얼굴을 내밀었다가는 괜히 과거 기사만 들춰지면서 이 일을 모르던 사람들까지 사건을 알게 되는거죠.

물론 여러가지 사건이 있겠지만 이미지 면에서 볼 때 가장 큰 파장을 일으키는건 역시 성과 관련한 범죄인데요. 성추행, 성폭행, 성매매까지 무엇하나 곱게 보일 수가 없는 죄목들입니다.

특히나 가족들까지 방송에 출연시키면서 가정적인 이미지를 쌓아온 사람이라면 타격이 더 크게 마련인데요. 엄정화의 동생이자 배우인 엄태웅도 그런 케이스였습니다.

엄태웅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내와 딸을 공개해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특히나 딸과의 모습을 통해서 좋은 이미지를 쌓을 수 있었죠.

그러던 와중에 성매매 혐의가 터져나오면서 엄태웅의 이미지도 한순간에 추락하고 말았는데요. 최근 이런 그의 복귀 소식이 슬슬 들려오면서 또다시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엄태웅은 지난 2016년 성매매 혐의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는데요. 재판 결과 혐의가 입증되면서 벌금 100만원의 약식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벌금형에서 그쳤다고는 하지만 당연히 사람들의 인식은 좋지 못했는데요. 사건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엄태웅은 활동을 잠정 중단해야만 했죠.

그랬던 그가 7년 만에 복귀를 한다는 말을 전해온 것인데요. 가제 ‘아이 킬 유’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특별출연으로 얼굴을 드러낸다는 소식입니다.

해당 드라마에는 강지영과 이기광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드라마 편성만 예정대로 된다면 엄태웅의 복귀 물꼬가 트이는 셈입니다.

그의 소속사에서도 드라마 출연을 하는 것이 맞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유하 감독의 연출작에 출연한다. 작품은 하반기에 공개할 예정이다’라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었죠.

7년이라는 시간이 짧은 것은 아니지만 시기상조라는 의견과 비난의 의견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네티즌들은 ‘은근슬쩍 특별출연으로 나오기 시작하는거냐’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 편, 엄태웅은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종업원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고소를 당했는데요.

당시 그의 아내 윤혜진이 둘째를 임신한 상태였던만큼 사람들의 충격도 컸습니다.

결국 이 사건으로 충격을 받아 유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했죠.

조사 결과 종업원의 주장은 허위였던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다행히 성폭행 누명은 벗었지만 유흥업소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점은 사실로 드러나고 말았습니다.

법이 적용된 점이랑은 별개로 육아 예능에서 가족들의 얼굴을 모두 공개했던 만큼 상황은 좋지 않았죠.

가정적인 남편에서 한 순간에 성매매를 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바뀐 탓이었습니다.

당연히 브라운관 복귀는 전망이 어두웠는데요. 2017년 MBC, SBS, KBS 지상파 3사 모두 엄태웅에게 영구 출연정지 처분을 내리기까지 했습니다.

종편 프로그램이나 영화가 아니고서는 사실상 복귀가 불가능한 상황에 놓인거죠.

이런 와중에 부인인 윤혜진은 남편의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남편을 이미 용서했다’라는 말을 꺼냈습니다.

해당 사건으로 가장 큰 상처를 받은 사람은 본인이라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런 본인이 남편을 용서했으니 외부에서 더 이상 왈가왈부하지 않았으면 한다는 것이었죠.

부부 간의 일이야 두 사람만 아는 것이니 더 이상 타인이 입을 댈 수는 없게 된 셈인데요. 아무리 그렇다고는 하지만 이미 추락한 이미지를 회복하기는 역부족이어 보입니다.

복귀 일정이 잡혔다고는 해도 향후 행보나 공개된 드라마의 반응이 어떨지는 아직 미지수인데요.

이번 출연이 본격적인 복귀의 계기가 될 수 있을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안 걸리면 진짜 테러할려고?” 공항 5곳에 폭탄 설치했다. 경찰 똥개 훈련 시킨 공대생. 소름끼친 계획 드러났다

한동안 '묻지 마 칼부림' 범죄로 국민들이 충격을 받고 슬픔에 잠겼는데요. 이후 잡힌 범죄자의 태도와 범행 동기에 많은 사람들이 분노와 함께...

More Articles Like Thi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