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pril 14, 2024

“자기 자식 지손으로 죽인거지” 엄마는 상관없다 아무 것도 모른다 노력한 효자 박수홍. 엄마 결국 친형 편에 섰다.

Must Read

살다보면 누군가와 다투는 일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 친한 친구사이도 예외는 아니죠.

그 싸움이 가족 간에 일어나면 집안이 풍비박산도 모자라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어버립니다.

남부러울 것 없는 재벌 2세들도 다를 바 없는데요. 재산은 물론 경영권을 둘러싼 ‘피튀기는’ 형제남매의 난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연예인 중에서는 친형과의 기나긴 법정 공방을 이어가고 있는 ‘박수홍’을 빼놓을 수 없죠.

끝까지 어머니만은 지키려 했던 ‘효자’ 박수홍인데요. 억장이 무너지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져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30년간 박수홍이 벌어놓은 돈을 모으는 척하며 100억원대 재산을 빼돌린 친형의 악행이 드러나며 시작되었는데요.

지난 긴 시간동안 가족들 뒷바라지를 하며 효자로 소문난 박수홍에게 큰 상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얼마전 그동안 침묵을 지키오던 박수홍의 친동생이 법정에 나와 ‘수홍이형 덕분에 우리 가족이 지금까지 이렇게 살았다”고 말했는데요.

‘가족들 중에 자기 편이 없다’라고 생각했던 박수홍 입장에서 남동생의 증언이 큰 힘이 되었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하죠.

친동생의 증언으로 어느정도 정리가 되나 싶었더니 갑자기 나온 어머니 소식에 모두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박수홍의 어머니가 친형의 증인 신청으로 인해 법정에서 증언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그는 ‘어머니는 이번 사태에 대해 잘 모르시고 친형 횡령 문제의 핵심이 아니다’라며 어머니를 보호해달라고 여러 차례 밝혔습니다.

이미 장남을 지키지 위해 친형 편에 아버지와 다르게 어머니만은 상처를 받지 않게 지키려한 박수홍 입장에선 억장이 무너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자 박수홍 대리인도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다”라며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박수홍의 집안은 친형과 어머니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어머니의 발언권이 굉장히 세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엄마가 모르는게 말이 안돼’ ‘이미 장남편인데..’라며 박수홍이 왜 끝까지 지키려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는 반응이 나왔었죠.

결국은 어머니가 본인 입으로 친형의 ‘횡령 혐의’를 인정해야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입김이 쎈 어머니의 입장에서 박수홍을 위해 ‘장남의 범죄’를 인정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얘기했습니다.

그동안 참고인 조사를 한번 받지 않은 어머니도 이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한 상황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이죠.

박수홍은 이 모든 걸 알고 있음에도 굉장히 효자라서 어머니만큼 지키려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어머니가 증언대에 선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그에겐 억장이 무너지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는 지난해 겨울 힘든 상황에서도 옆을 지켜준 아내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박수홍 측 가족 그 누구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알려져 있죠.

다행히 그의 절친한 동료인 김수용과 박경림이 부모를 대신해 혼주를 봐주고 선후배 동료들이 많이 참석해 결혼식에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얼마전 그의 아내 김다예는 자신과 박수홍을 비난하던 유튜버 김용호를 고소한 후 진행 상황을 영상으로 공개해 또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튜버 김용호는 박수홍 사건이 터지는 시기부터 온갖 자극적인 표현과 허위사실로 박수홍 부부를 비난했는데요. 심지어 반려묘 ‘다홍이’까지 소재로 삼았다고 합니다.

그의 아내는 변호사와 함께 출연해 “김용호가 저희를 허위사실로 비방했던 가장 큰 이유. 그 목적은 바로 돈”이라고 밝혔습니다.

살펴보니 박수홍 부부의 비방하는 영상만 무려 16개나 되는데요.

조회수가 100만에서 300만까지 나오는 채널이었으니 수익은 엄청났을 걸로 예상되죠. 200만 조회수로 평균 잡아 계산하면 영상 하나 당 44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4개월동안 박수홍 부부의 이슈만 가지고 광고 수익과 슈퍼챗까지 더해 3억 4천만원이 넘는 돈을 벌어드린 셈이죠.

그녀는 “한 사람의 인생, 그 주변의 소중한 인생까지 망가뜨리면서 이득을 취해 행복하게 살았다”며 용서하지 않는다고 밝히며 마무리했습니다.

이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누군가의 상처가 돈벌이라니’라며 충격과 분노를 전했습니다.

박수홍 어머니가 증인으로 나서는 공판은 오는 10월 13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도 가족일로 마음고생하고 있겠지만 하루 빨리 좋게 마무리되어 소중한 아내와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