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0, 2024

“손대긴 했겠지 근데 감안해도..” 아무도 못 맞춰.. 21살 아들까지 있다는 약사 실제 나이. 듣고도 못 믿어..

Must Read

40대 연예인들 중에 조금 오바해서 여전히 20대 후반으로 보이는 사람도 많은데요.

아무리 관리를 잘 한다고 하지만.. 배우 원빈이나 장나라를 보면 너무한다 싶을 정도라고 하죠.

많은 사람들은 ‘늙어가는게 자연스러운거지’라며 애써 쓰린 마음을 달래보고는 합니다.

연예인들은 외적인 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 미용이나 운동 등 자기 관리에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일반인은 사실상 쉽지는 않죠.

한 일반인 여성 유튜버의 충격적인 실제 나이가 공개되자 모두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심지어 뛰어난 미모에 20대 못지 않는 몸매로 여러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 채널 ‘약사라니TV’를 운영하고 있는 현직 약사인 ‘이향란’입니다.

1975년생인 그녀는 곧 50대를 바라보고 있는데요. 20대 못지 않는 동안 미모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죠.

15년 차 약사라는 그녀는 현재 부산에서 ‘한빛메디컬약국’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동안 외모로도 유명하지만 그녀가 더욱 주목 받은 이유는 지난 2020년에 열린 ‘제1회 미시즈 코리아’ 대회에서 수상했기 때문이죠.

미시즈 코리아는 기혼이나 결혼 경험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인대회인데요. 당시 대회에서 당당히 ‘선’에 뽑혔다고 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는다는 마음으로 참가했다며 밝힌 그녀는 ‘앞으로도 약사 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도전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죠.

정말이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동안 외모와 20대 못지 않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은 ‘필라테스’라고 답했는데요.

이향란 약사는 한때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결국 척추 수술을 받아야만 했었다’며 회복해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면 하고 싶은 일 모두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이후 재활치료 목적으로 필라테스에 더욱 집중했는데요. 운동을 통해 변화된 삶과 약사로써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과 뷰티 정보를 나누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약사들 사이에서 ‘라니약사’로 통하는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과 뷰티 운동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데요. 구독자가 2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현직 약사로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데요. ‘꾸미지 않고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는 것이 중요’라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건강을 되찾아 가면서 노력하는 모습을 조금씩 담아가고 있다는데요. 그녀의 노력을 구독자들이 응원하고 좋아해주는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이돌 저리가라할 정도의 외모와 몸매를 지닌 이향란 약사가 더욱 대단한 이유가 또 있는데요.

첫 아이를 출산하고 40일만에 수능에 다시 응시한 것이죠. 부산대 영문학과 졸업 후 3년 동안 현대백화점 마케팅 총괄팀 경력도 있는데요.

대기업에서 일했던 그녀가 갑자기 수능을 다시 본 이유는 아버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당시 아버지는 폐암 투병 중이었는데 힘들어하는 모습을 지켜 본 그녀는 약사가 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하죠.

상황상 여의치 않아 미루고 있었던 약대 진학을 출산 이후에서야 다시 도전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출산 후 산후조리와 건강에 신경써야할 시기에 그 어렵다는 약대를 들어가기 위해 공부를 시작한 것이죠.

한편 그녀는 자신의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여 더욱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아들과 딸이 있는 그녀는 첫째 아들이 21살이라고 합니다. 언뜻 보면 엄마가 아니라 누나 혹은 더 오바해서 커플이라고 해도 과장이 아닌 것 처럼 보일 정도죠.

이향란 약사의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는데요.

‘어떻게 저분이 40대냐’부터 ‘연예인급 외모다’ ‘말도 안되 정말 예쁘시다’ ‘아들이랑 있는 사진은 진짜 커플인 줄’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약국 찾아온 남자들 다 설레이겠네’라며 모르면 큰 실수할 수도 있겠다라는 웃픈 반응도 이어졌는데요.

또 다른 네티즌은 외모 보고 설레였다가 ‘저 21살 아들있어요’라고 들으면 엄청 충격이겠다라는 재미있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현재 부산시 약사회 사회봉사 위원장으로 후배 약사들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합니다. 약학계 발전과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죠.

실제로 나이를 속여도 절대 모를 것 같은 동안 외모인 이향란 약사인데요. 그녀의 도전과 마음가짐이 더 아름다워 보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