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 C
Seoul
Wednesday, June 16, 2021

외국인이 한국 최고 미인으로 ㅇㅇㅇ을 뽑았다.

Must read

나날이 높아만 가는 K POP과 K 드라마의 열풍으로 한국 에 대한 관심 뿐만 아니라 한국 배우, 연예인에 대한 관심도 무척이나 높은데요. 최근 외국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한국 최고 미인을 뽑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5위권 안에 김태희가 없어 이를 본 한국 사람들이 굉장히 놀랐다고 하는데요. 외국인이 뽑은 한국 최고 미인은 누구일까요?

여전히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는 손예진이 5위에 올랐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한국적인 미를 함께 가진 배우 손예진.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의 주연으로 데뷔하여였는데요. 드라마 시청률 30%를 넘기면서 성공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청순한 연예인의 대명사 포카리 스웨트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포카리 스웨트의 대표 광고 모델로 2년 간 활동합니다. 참고로 포카리 스웨트는 매년 광고 모델을 바꿨는데 2년 연속 모델은 한 배우는 손예진이 최초였다고 합니다.

그 후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드라마 여름 향기로 대 히트치면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는데요. 예쁜 여배우라면 항상 따라오는 연기력 논란을 단 한번도 겪지 않은 엄청난 배우로서 성장해 나갑니다.

멜로의 대표적인 주연 여배우였지만 영화 해적을 통해 멜러가 아닌 작품에서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습니다. 모 잡지에서는 한국 영화100년사의 여자 배우 TOP 10에 손예진을 뽑기도 했는데요. 2000년 이후에는 대형 톱스타 반열에 들어서게 됩니다.

올해 방영된 사랑의 불시착도 성공적으로 흥행하였으며 해외 팬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한국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성격 또한 좋은 것으로 유명한 박신혜가 TOP 4 에 선정되었씁니다. 팬들 사이에서도 성격 좋은 여배우로 인정받는 박신혜는 2003년 SBS 천국의 계단 최지우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나이에 걸맞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이후 최지우 아역 배우로 유명세를 타다가 손예진, 한지민에 이어 포카리 스웨트 모델로 발탁되면서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이후 손예진에 이해 차세대 멜로 스타로서 입지를 굳히는데요.

그러다 한동안은 아역 배우로서 드라마에 출연하다가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고미남 / 고미녀 역을 맡으며 인상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톱스타 대열에 들어서게 됩니다. 박신혜의 남장이 일본, 중국, 대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되면서 아시아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박신혜가 여자 주인공으로 참여한 상속자는 대히트를 치면서 아시아 각국에 수출될 정도로 흥행하였으며 드라마 닥터스의 유혜정 역으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명실 상부 화제성과 스타성을 모두 대표적인 배우입니다.

3위는 떠오르는 스타 배우 김소현입니다. 1999년 생인 김소현은 만 여섯살 한국 나이로 여덟살 때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한 바 있는데요. 정식 데뷔작은 2008년 방영된 전설의 고향이었습니다. 이후 김유정, 김새론과 함께 이른자 2000년대 아역 트로이카로 불리며 크게 유명세를 얻었는데요.

드라마를 거치며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예쁜 외모와 청순한 이미지 덕에 리틀 손예진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 덕에 2015년 포카리 스웨트의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2016년 영화 덕혜옹주에서 손예진의 아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2위 청춘 스타 김현주입니다. 김현주는 하이틴 청춘스타를 거쳐 최근에는 연기력과 비쥬얼을 고루 갖춘 배우로 인정받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현주는 방송 3사 모두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기록을 가질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는데요. 1997년 김현주는 영화도 드라마도 아닌 가수 김현철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만 해도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인 배우들이 데뷔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후 청춘 스타로 인기를 얻으며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 활발히 활동을 해 왔는데요. 그러나 2000년 드라마 덕이를 기점으로 연기 이외의 활동은 모두 중단하며 연기에만 올인하는데요. 이후 대하 드라마 토지 등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습니다.

최근에도 꾸준히 주조연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팬들은 역시 믿고 보는 김현주라며 믿보김이라는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외국인이 뽑은 한국 최고의 미인은 바로 국민 여동생 아이유입니다. 이제는 20대 후반이 된 아이유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자 솔로 가수입니다. 여성 솔로 가수를 뽑으라면 누구나 아이유를 뽑을 정도로 세대를 넘어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인데요. 연기, 노래, 작곡, 작사 모두 해낼 정도로 장르와 영역을 불문하고 엄청난 재능을 뽑내고 있는데요.

아이유는 2010년 가온차트 집계 이래로 대한민국 가수 중 음원 누적 스트리밍 다운로드 수가 가장 많은 가수입니다. 동시에 드람하이, 프로듀사, 최근 방영한 호텔 델루나까지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통근 팬서비스는 물론 각종 기부 행사 및 사회 활동에도 적극적이여서 대중적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 연예인 중 하나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그녀와 견줄만한 셀럽을 뽑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손예진, 박신혜, 김소현, 김현주, 아이유는 명실 상부 대한 민국 최고 미녀이지만 미인 트로이카로 대표되는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은 순위권 안에 없어 많은 한국인들이 의아스러워했는데요. 아무래도 한국인과 외국인이 보는 미의 기준에는 조금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