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C
Seoul
Sunday, September 26, 2021

2020년을 빛낸 탤런트 10인, 대망의 1위는?

Must read

한국 갤럽에서 2020년 11월 5일부터 29일까지 전국적으로 조사한 설문조사를 통해 2020년을 빛낸 탤런트 10위를 선정하였습니다. 조사는 2020년 한 해 동안 활약한 탤런트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라는 질문으로 선정되었는데요.

동백꽃 필 무렵의 주연을 맡은 공효진. 역시 믿고 보는 배우 공효진이라는 찬사를 쏟아냈습니다. 그 결과 2019년 kbs 연기 대상을 차지했는데요. 2020년이 아닌 2019년에 방영한 드라마에도 불구 10위에 올랐는데요. 사실 2019년 조사 결과 공효진은 2019년을 빛낸 탤런트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촤화연과 도깨비에서 주연을 맡은 공유가 공동 8위로 선정되었는데요. 2020년 KBS 연기 대상을 수상한 천호진과 함께 커플로 열연했습니다. 천호진은 수상 소감에서 함께 드라마의 성공을 이끈 차화연에게 상을 주고 싶다고 말을 남기기 했습니다.

공동 수상한 공유는 2019년 뚜렷한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 2017년 방영한 도깨비로 흥행이 워낙 컸기 때문에 공동 8위에 올랐습니다. 대표적인 커피 광고 모델이면서 해당 브랜드의 대체 불가능한 모델로 선정된 공유 올해는 영화 서북을 통해 만나뵐 수 있을 듯 합니다.

오 삼광빌라에서 부잣집 귀부인이지만 순박하고 밝고 긍적인 역할을 만나 변함없는 연기력을 선보인 전인화가 7위에 올랐습니다. 전인화는 대표적인 안방마님 연기자로 지금까지 논란없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전인화의 활약으로 오 삼광빌라는 최고 시청률 30%를 기록하면서 흥행해 성공했습니다.

여배우 중 화제성으로는 단연 1위인 미스에이 출신의 수지가 6위에 올랐는데요. 올해 방영한 스타트업은 수지가 출연한다는 티져 영상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으로 떠오른 수지는 올해 흥행에 성공한 배가본드에서도 좋은 연기를 선보여 모두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요. 2021년에도 더 좋은 작품에서 만나봤으면 합니다.

5위는 이제는 마흔이 된 배우 손예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5위에 선정되었지만 사랑의 불시착이라는 드라마만 본다면 1위로 선정되어도 이상하지 않은데요. 손예진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코믹스러운 연기와 넘사벽 외모와 패션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연기한 현빈과의 열애설로 2021년에 첫날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올해도 영화 및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 활동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웹툰이 원작인 이태원 클라쓰에서 웹툰 속 주인공 캐릭터인 박새로이의 실제판을 그대로 보여준 박서준이 4위에 올랐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자체의 흥행도 있었지만 박서준이 이태원 클라쓰에서 보여준 연기와 웹툰에 버금가는 감동을 줘 시청자들을 무척이나 즐겁게 해줬습니다.

영화 및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한 현빈은 당대 최고의 남자 배우로 손 꼽히는데요. 이 때문에 2020년 화제의 탤런트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을 맡아 북한군 장교 역할을 완벽히 수행해 내면서 이제는 여자친구가 된 손예진과의 호흡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현빈과 손예진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명장면이었습니다.

현재 해군에서 군 복무중인 박보이 2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배우 송혜교와 좋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청춘기록에서 지금까지 착한 남자 스타일의 기존 연기엣 벗어나 새로운 역을 잘 소화해 냈는데요. 기존 연기와 매우 달라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직은 군복무 기간이 좀 남아있어 당분간은 보기 힘들겠지만 건강하게 돌아올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올해 김희애를 빼고 드라마를 논할 수 없는 한해였는데요. 올해 최고 흥행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다소 파격적이고 넘사벽 연기를 보여준 김희애가 1위에 올랐습니다. 올해 다양한 드라마들이 흥행에 성공했지만 부부의 세계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긴 드라마는 없었습니다.

특히 결혼과 사랑, 이혼 사이에서 다양한 인물들과의 심리적 갈등을 정말 잘 묘사한 김희애는 역시 믿고보는 배우 김희애다라는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엄청난 연기 경력에도 불구 항상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는 배우 김희애.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해 보겠습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