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3 C
Seoul
Wednesday, June 16, 2021

유튜브 수익 기름값도 안된다는 상위 0.1% 유튜버

Must read

누구나 시작할 수 있고 또 성공하면 엄청난 부와 유명세까지 가져다주는 유튜브. 유튜브 자체를 업으로 삼고 유튜브로 먹고사는 유튜버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정말 유튜브로 돈 벌 생각 없이 취미로만 유튜브를 하는 한국 상위 0.1% 부자 유튜버들이 있다고 합니다.

슘짱은 일상 방송과 명품 하울이 주컨텐츠인 유튜버인데요. 유튜버로 활동하기 이전에 봉준, 세야 등 유명 아프리카 TV BJ들에게 수천만 원씩 별 풍선을 쏜 열혈팬으로 활동했다고 해서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아버지가 대구 유명한 무역회사의 사장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별 풍선에 수천만 원을 쏜 정황, 롯데리아 점주였던 과거와 버스를 30대에 처음 타봤다는 발언까지 더해져 상당한 금수저 집안임이 추측되고 있습니다.

금수저 열혈팬으로서 유명 bj들의 방송에 출연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펼치던 도중 팬들의 권유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려 8천만 원의 명품 하울 영상으로 유명한 유튜버 치유는 치유와 소누아라는 브랜드를 론칭한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백화점에서 4일 만에 매출 1억을 올릴 정도로 잘나가는 브랜드의 대표이니 얼마나 부자인지는 짐작할 수 있는데요.

치유는 잘나가는 CEO이지만 유튜브에 명품 이미지가 자극적이고 소비적인 콘텐츠에 치중되는 것이 안타까워 명품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치유의 명품 하울 영상을 보면 일반적인 하울 영상보다 훨씬 깊이 있고 전문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좋은 의도로 유튜브를 시작했지만 최근 디자인 카피나 라벨갈이 등으로 수많은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첫 영상을 올린지 5개월 만에 구독자 10만을 넘겨버린 신흥 금수저 유튜버 떴다왕언니입니다. 직업이 밝혀진 바는 없지만 초등학생 아들을 둔 주부로 추측되고 있으며 주 콘텐츠는 명품 언박싱인데요.

현재 최소 수십억에서 수백억 원에 이른다는 잠실 시그니엘에 살고 있으며 구독자 2만 명이 되자 루이비통에서 축하파티를 열어주는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샤넬의 프라이빗 파티에도 VIP로 초대되기도 해 엄청난 부자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초등학생인 아들이 유튜버가 되고 싶어 하는데 그전에 본인이 미리 해보고 아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수익이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로 광고를 달지 않고 혹시 달리면 없애버린다고 합니다.

오프라이드 채널을 운영하는 오가나는 피부과 병원 원장인데요. 거기에 오가나셀이라는 화장품 회사의 대표이자 한우 오마카세 식당 우가나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그는 람보르기니 5대를 포함해 10대 이상의 고급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콘텐츠를 위해 억대의 신차를 주저 없이 구매해 시청자들을 매우 놀라게 했습니다.

오가나는 본인의 유튜브 영상에서 유튜브로 버는 수익으로는 기름값, 카메라 값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사실 그 시간에 쉬는 게 더 이득이라고 말해 충격을 주는 말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템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사람들에게 여러 가지 대리만족을 주기 위해서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방송을 통해 밝혔습니다. 그는 금수저냐는 질문에 어렸을 때 부모님 덕에 부족함 없이 공부했고 하고 싶은 거는 다 하고 살았다 정도로만 대답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더 키웠는데요.

대한민국 상위 0.1% 부자이지만 돈을 자랑하기보다는 자신만의 콘텐츠로 정보를 공유하고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준다는 점에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사랑받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사람들이 경험하기 힘든 색다른 콘텐츠들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