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3 C
Seoul
Wednesday, June 23, 2021

과거 공개했더니 외국인 남친이 보인 반전 반응

Must read

사랑에는 국경도 없고 나이도 없다고 하는데요. 연예계에도 국적 불문, 엄청난 나이 차이도 모두 극복하고 글로벌한 러브 스토리로 화제가 된 커플들이 있는데요.

청순한 듯 섹시한 매력을 가진 배우 신주아는 작품 활동은 뜸했는데 갑자기 결혼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4년 태국인 기업가와 결혼, 연 매출 400억 규모의 회사를 운영하는 재력가라고 전해져 한국 내에서도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둘은 신주아가 태국 여행을 갔을 때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그녀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 라차나쿤은 신주아가 묵는 호텔을 매일 방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주아가 한국으로 돌아간 후에도 그녀를 만나기 위해 2주에 한 번씩 한국을 방문했을 정도로 지극정성으로 구애 작전을 펼쳤습니다.

신주아는 남편의 첫인상에 대해 섬세하고 자상한 느낌이었다며 매너가 몸에 밴 사람이었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그렇게 1년의 만남 끝에 2014년 방콕의 센타라 그랜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한 달 뒤 한국으로 건너와 결혼식을 한 번 더 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굉장히 자상하고 잘 챙겨주는 모습이 공개돼서 부러움을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리고 남편과 함께 가게를 구경하던 중 신주아가 다이아몬드가 줄줄이 박힌 귀걸이에 관심을 보이자 남편이 바로 직원에게 가격을 물어보고 구입하려 해서 신주아에 대한 사랑을 재력을 한 번에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이날 남편이 구입한 귀걸이의 가격은 천만 원이 훌쩍 넘었다고 합니다.

영화 만추의 감독 김태용은 중국 여배우 탕웨이와 결혼했는데요. 김태용 감독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2로 데뷔했는데 이 영화로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면서 실력을 인정받았고 2006년 영화 가족의 탄생으로 제27회 청룡영화상 감독상 그리고 제44회 대종상영화제 시나리오상을 받으면서 영화계에 입지를 다져 왔습니다.

김태용 감독과 결혼한 중국 여배우 탕웨이는 분위기 여신으로 굉장히 한국 내에서도 유명했는데요. 원래도 예쁜 외모였지만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에게 우리나라 화장법으로 화장을 받은 후에 미모가 폭발, K 뷰티의 위엄을 보여준 사례로 난리가 났었습니다.

2007년 영화 색계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우리나라에서도 이 작품으로 인지도가 생겼는데요. 이후 현빈과 호흡을 맞춘 영화 만추가 2010년 개봉하면서 국내 활동이 늘어났는데요. 2011년 4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여자 최우수연기상까지 수상하며 중국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에게 친숙한 배우로 성장합니다.

그리고 영화 만추를 연출한 김태용 감독과 2009년 작품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사실 탕웨이는 만추에서 만난 현빈이랑 열애설이 한 번 나기도 했었는데요. 이후 2012년에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열애설이 터졌었는데 한국과 중국 할거 없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다가 결국 만추로 인연을 맺은 후 2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 예쁜 딸을 얻었는데 이름이 썸머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함진부부로 사랑받고 있는 함소원 진화 부부. 어느 순간부터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인지도를 쌓더니 아이돌급 비주얼의 중국 SNS 스타 진화와의 열애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덕분에 함소원은 중국 생활 1년 만에 유창하게 중국어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7년에 만나 10개월의 연애 끝에 2018년 1월 경기도 한 시청에서 혼인 신고를 하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중국과 한국을 뒤집어 났었는데요. 진화가 무려 18살 연하라고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 때문에 시부모님의 반대도 있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엄청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함소원은 지금은 중국 3대 며느리 중 한 명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나머지 둘은 추자현과 채림이라고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아내의 맛을 통해 투닥거리지만 애정이 넘치기도 하는 연상 연하의 부부의 삶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예쁜 딸 혜정이도 공개하면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추자현은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201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바쁜 일정 때문에 혼인신고만 했다가 2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꽤 오래 출연하면서 중국 생활,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더니 아들 돌잔치와 함께한 결혼식까지 공개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는데요. 동료로 지내다가 2014년 연인으로 발전했고 당시 웨이보를 통해 추자현이 공개 열애를 발표하자 우효광이 당신이 답이라는 로맨틱한 글로 화담해서 팬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중국에서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우효광은 연기를 시작하기 전에 수영 선수로 활동했는데요. 전국 수영 청년 선수권대회 전국 카약 선수권대회에서 수차례 금메달을 획득하기도 할 정도로 뛰어났다고 합니다.

추자현과 함께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국내에서도 우블리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아내 바보에다가 애교 많은 성격 덕분에 국내 팬도 많이 생겼고 사랑해, 와이프, 결혼 조하, 용돈 줘 이런 생존형 한국어를 곧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 인기를 끌었습니다.

KBS 개그콘서트의 코너 최종병기 그녀 코너에서 강인한 여성 캐릭터로 사랑받은 개그우먼 김혜선도 국제결혼을 했는데요. 지난 2018년 동료 개그우먼 안소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훈훈한 독일인 남자친구 스테판 지겔을 공개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독일 유학시절 친구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한국과 독일을 오가는 롱디 연애를 1년 6개월간 지속하다 결혼을 했는데요. 경기도 파주의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열애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혜선은 스테판 지겔과의 만남에 대해 저를 좋아하는 것만으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는데요.

사실 스테판 지겔은 김혜선이 개그우먼인 걸 몰랐다고 합니다. 나중에 나는 한국에서 개그우먼을 했었고 이런 프로그램을 했다고 말하며 개콘을 보여줬는데요. 김혜선은 스테판 지겔의 반응이 무섭다가 아니래서 사랑스럽다고 말해 이 사람과 무조건 결혼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